헬조선


이반카
16.08.10
조회 수 1244
추천 수 5
댓글 10








 

 

일단 이웃나라 중국은 헬임. 폭동일어날 수준임. 실제

지니계수가 0.6넘는다는 소리도 있음. 태국 필리핀 홍콩

싱가폴 등지도 심각함. 동남아국가들 빈부격차 천조국보다 심함. 헬조선은 지니계수나 통계까지 조작하니 알수없고.

일본이 그래도 양호하고. 노동착취, 복지후진국은 덤이고.

 

아시아 종특상 어쩔 수 없는 일인듯. 욕심도 많고 냉정하기도 하고 이기주의도 심하고(일본 예외). 특유의 반공주의,우파가 절대 강세한것도 있는듯.

 

 






  • 씹센비
    16.08.10
    그래서 탈아시아를 해야 하는 것.
  • 이반카
    16.08.10
    근데 탈아시아하면 이념, 사회시스템, 문화가 달라서 불편함. 인종으로 놀리는건 덤. 
  • 국밥천국
    16.08.10
    또라이 보존의 법칙이라고 하죠. 그건 서구 미개인들입니다. 서구라고 다 선진적인건 아닙니다. 다만 그 비율이 적을 뿐이지.
    진정 탈아시아를 했다면 이념, 사회시스템, 문화를 다 버렸기에 불편함을 못 느낄것이고,
    서구 미개인들과 상종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서구미개인보다는 탈아시아인이 차원 높은 인간일테니까요.
  • 이반카
    16.08.10
    미개한 문화를 버리고 탈아시안이 됬다 하더라도 유럽의 문화, 사회주의 이념, 복지시스템은 적응하기 어럽죠. 스톡홀름 여행가서 한달 있어보닌까
    공산국가처럼 느껴지던걸요?
  • 국밥천국
    16.08.10
    저는 스웨덴여행 경험이 없어서 어떤 느낌인지 잘 모르겠네요.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는 스웨덴이 나을 것이라는 심정적 확신은 갖고있지만 말입니다.
  • 이반카
    16.08.10
    당연히 어느 선진국이든 헬좆선에 비할가 아니죠. 당연히 넘사벽이죠.다만 내 성향에 맞냐 안맞냐의 차이죠. 
  • 安倍晴明
    16.08.10
    아시아 최고 선진국 일본은 그나마 제일 좋음.
    알바해서도 먹고살수있는 나라라.
  • Nootropic
    16.08.10
    Asian 자체가 씨발 병신임
  • 이반카
    16.08.10
    홍콩 , 일본, 싱가폴은 예외 아닌가요?
  • 씹센비
    16.08.11
    홍콩은 빼야죠ㅎ 홍콩인들 하는 꼬라지보면 영국물 먹은 짱깨 그 자체 입니다. 홍콩인들 중에서도 그 사실을 잘 아는 사람들이 있어요. 싱가포르는 죄인에게 지나치게 엄격한 벌을 내리기 때문에 그 기강이 잡힌 것이구요
    종주캉의 <다시는 중국인으로 태어나지 않겠다> 라는 책을 추천드립니다. 홍콩이랑 싱가포르 얘기도 나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7882 존이 미개한건 존 애미애비 때문임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454 0 2022.05.01
7881 민주당 반대 영상 중 고퀄. ㅋㅋㅋㅋㅋㅋ 나름 심오하네 물타기 개구라치고는. newfile John 868 1 2022.05.01
7880 폴 권이 보는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new 노인 1028 0 2022.05.01
7879 고려사가 주작된 이유=친일파 서인새끼덜과 일본제국주의자 새끼덜의 야합. new John 980 0 2022.05.02
7878 고려의 왕들이 천황이었던 것은 주지의 사실. new John 706 0 2022.05.02
7877 K-사회의 악 : 국뽕 유튜브 new 노인 648 0 2022.05.02
7876 조센 일보의 쓰레기 분석 : 유통 new 노인 812 0 2022.05.02
7875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성공한 것처럼 보이는 것은 1 new 노인 1076 0 2022.05.02
7874 헬센징들의 특징 new 노인 1159 0 2022.05.02
7873 전세계 기름 값 오르고 있다 2 new 노인 856 0 2022.05.02
7872 제대로된 한국 평가 1 new 노인 1119 0 2022.05.03
7871 자본시장 개방은 미국의 노예짓이나 하라는 것. 1 newfile John 927 1 2022.05.03
7870 미국이 한국을 일본에게서 해방시켜줬다는 논리조차도 개구라인 것. 2 new John 999 1 2022.05.03
7869 중국의 영리병원이 한국에 온다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2 new 노인 1054 0 2022.05.03
7868 사람들이 피자게이트 괴담에 빠지는 것은 1 new 노인 1480 0 2022.05.03
7867 (펌) 건강이 좋지 않아 주 5일 근무 힘들었다. 그래서 주 120시간 일했다? 1 newfile 노인 1207 0 2022.05.04
7866 정부가 어린애들 치아교정 돌출입교정 안해주는 이유 알려줌.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7 0 2022.05.04
7865 4대강 보 철거 못 하는 이유도 죄다 친미파 개새끼덜 탓. new John 866 1 2022.05.04
7864 LTV, DSR 완화해줘봤자 돈이나 갚는 노예되라는 것. 2 new John 692 2 2022.05.04
7863 헬조선 멤버 +1 추가요 1 new 나혼자라도 905 1 2022.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