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수래공수거
15.07.17
조회 수 1755
추천 수 0
댓글 5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505151503401&code=940202

?

일하다 사망해도 자살로 처리됨...

?

그와중에

?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22490

인권위 조사…조선업·철강업 사내하청 산재사고의 92% '사실상 은폐'

?

위험한 일하면서 돈 적게 받고 신분 불안정 한 것도 억울한데 안전도 허술하고 사고나도 제대로 보상도 못받음.

담당 주무부처는 제대로 된 실태조사 조차 안함.

?

?

지옥불~1.PNG

?







  • 과연
    15.07.17
    항상 있는 일이죠 조선소 일을 하러 가면 어르신들이 하는 말 '여긴 너희처럼 젊은 애들 오는데 아녀, 웬만하면 나가' 왜 이 말이 나올까? 젊은 애들이 일하러 오면 최저시급으로 계약, 하루에 죽는 사람도 허다함 하지만, 최저시급으로 계약할때 3개월은 해야 보험 들어준다는 말을 합니다 허나..... 보험만 들어주지 혜택을 못받죠, 안전 교육이 무슨 교육인지 아세요? 사람 죽는 사진만 죽어라 보는거에요 딱히 참고할 점은 없습니다. 안전 수칙 지키고 싶어도, 일주일에 목장갑 하나, 마스크는 한달에 하나 이런식으로 지급하고 처음 주 5일로 계약 120지급으로 되있던게 사장입에서 바뀌는 겁니다. 어차피 현대 중공업 회사들은 전부 자기 회사가 아니라 자기 배만 채우는데 혈안이 되있거든요 반장이 몇년뒤에 사장되고 몇년있다가 다른회사 사장되고 그런 방식입니다.
  • 님 댓글 보니 참 씁쓸하네요. 조선소에는 하청보다 못한 물량떼기가 비일비재합니다. 헬조선 천민자본주의의 적나라한 민낯을 볼 수 있는 곳이 조선소죠. 앞으로도 더 나빠졌으면 나빠졌지 좋아질리는 없겠죠...그와중에 하청 총무과 경리들은 스키니진 입고 화장떡칠하고 여왕벌처럼 유유히 잘 돌아다니더군요.ㅋㅋ 상세한 댓글 잘 봤습니다.
  • 씨발새끼들......그리고 그런 사람들은 노오력이 부족했다고 쳐 짖어대는 개새끼들 좆같은 개한민국이죠
  • wfoefow
    15.07.18
    ㅋㅋ진짜 노예네
  • 죽창맨
    15.07.27
    노예몇명 죽는거로 신경이나 쓰시겠습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81 0 2015.09.21
362 환율이 오르는 것은 미국의 컨슈머리즘에 대한 한국의 생산경제의 종속을 의미하는 것이다. newfile John 528 0 2025.11.16
361 중국 이미 2024년에 달에서 토양 샘플 취득 완료. 2030년에는 유인우주선을 보내고, 달의 남극에 기지까지 ... new John 523 0 2025.11.16
360 이창용이라는 매국노 개새끼를 제거해야 한다. 2 new John 431 0 2025.11.16
359 탈조센은 의미없다. 국결이 대세이다. 3 newfile John 460 1 2025.11.16
358 미국은 기실 농업에서도 중공보다 거지이다. newfile John 366 0 2025.11.18
357 보지가 아기를 쳐 낳으려고 해야 된다는 증거. 베트남 출산율. 그리고 이게 다 개독탓이다. newfile John 571 1 2025.11.18
356 고조선과 거란의 참역사와 현실. newfile John 362 0 2025.11.18
355 한녀는 세계경쟁력 꼴찌 new BosulArch 1235 0 2025.11.18
354 요즘 한녀 여자아이돌에 대한 생각 new BosulArch 1189 0 2025.11.18
353 한녀들 군대관련 개소리 정리 new BosulArch 1232 0 2025.11.18
352 달러는 이미 절하되었다. 달러를 절하해야 한다는 트럼프라는 개자슥의 워딩은 철저한 거짓부렁. newfile John 382 0 2025.11.20
351 한국 월세 부담 줄이기 위해 독일처럼 보증금을 낮춰라 new 노인 316 0 2025.11.21
350 한국의 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연휴를 줄일 필요가 있다 new 노인 321 0 2025.11.21
349 오갈랄라 대수층은 오늘도 마르고 있다고 칸다. 벌써 20년 안에 다 씹창난다는 말도 나오고 있다고 칸다. newfile John 350 0 2025.11.21
348 한국 교육 정책 개혁안 new 노인 354 0 2025.11.22
347 인간의 개돼지 시스템은 에코 시스템의 한계로 쳐 망한다. 지금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러할 것. newfile John 334 0 2025.11.22
346 오갈랄라 대수층이랑 콜로라도 강이 쳐 망한다는데 거기다가 자동차 부품공장을 쳐 지은 흉기 병신새끼덜. newfile John 358 0 2025.11.22
345 태국 출산율의 태반은 무슬림이 책임진다고 칸다. 중공 출산율 곧 1.0이하 달성. 2 newfile John 358 0 2025.11.22
344 한녀예방 무고대처법 12가지 new BosulArch 1208 0 2025.11.25
343 "컨트롤 프릭" 한국에서 흔히 있는데 존재를 숨기는 악질적 유형. new BosulArch 1205 0 2025.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