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수래공수거
15.07.17
조회 수 1750
추천 수 0
댓글 5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505151503401&code=940202

?

일하다 사망해도 자살로 처리됨...

?

그와중에

?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22490

인권위 조사…조선업·철강업 사내하청 산재사고의 92% '사실상 은폐'

?

위험한 일하면서 돈 적게 받고 신분 불안정 한 것도 억울한데 안전도 허술하고 사고나도 제대로 보상도 못받음.

담당 주무부처는 제대로 된 실태조사 조차 안함.

?

?

지옥불~1.PNG

?







  • 과연
    15.07.17
    항상 있는 일이죠 조선소 일을 하러 가면 어르신들이 하는 말 '여긴 너희처럼 젊은 애들 오는데 아녀, 웬만하면 나가' 왜 이 말이 나올까? 젊은 애들이 일하러 오면 최저시급으로 계약, 하루에 죽는 사람도 허다함 하지만, 최저시급으로 계약할때 3개월은 해야 보험 들어준다는 말을 합니다 허나..... 보험만 들어주지 혜택을 못받죠, 안전 교육이 무슨 교육인지 아세요? 사람 죽는 사진만 죽어라 보는거에요 딱히 참고할 점은 없습니다. 안전 수칙 지키고 싶어도, 일주일에 목장갑 하나, 마스크는 한달에 하나 이런식으로 지급하고 처음 주 5일로 계약 120지급으로 되있던게 사장입에서 바뀌는 겁니다. 어차피 현대 중공업 회사들은 전부 자기 회사가 아니라 자기 배만 채우는데 혈안이 되있거든요 반장이 몇년뒤에 사장되고 몇년있다가 다른회사 사장되고 그런 방식입니다.
  • 님 댓글 보니 참 씁쓸하네요. 조선소에는 하청보다 못한 물량떼기가 비일비재합니다. 헬조선 천민자본주의의 적나라한 민낯을 볼 수 있는 곳이 조선소죠. 앞으로도 더 나빠졌으면 나빠졌지 좋아질리는 없겠죠...그와중에 하청 총무과 경리들은 스키니진 입고 화장떡칠하고 여왕벌처럼 유유히 잘 돌아다니더군요.ㅋㅋ 상세한 댓글 잘 봤습니다.
  • 씨발새끼들......그리고 그런 사람들은 노오력이 부족했다고 쳐 짖어대는 개새끼들 좆같은 개한민국이죠
  • wfoefow
    15.07.18
    ㅋㅋ진짜 노예네
  • 죽창맨
    15.07.27
    노예몇명 죽는거로 신경이나 쓰시겠습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25 0 2015.09.21
356 다카이치 대만 전쟁에 개입 선언. 한국과 일본도 곧 수틀린다. newfile John 395 1 2025.11.11
355 일본은 이제 역사의 뒤안길로 아예 사라질 때가 되었다. new John 520 0 2025.11.11
354 애초에 이 모든 파행으로 헬조센을 오게 만든 원흉인 imf를 일으킨 국제체제의 한축이자 imf의 원흉인 일본... new John 351 1 2025.11.12
353 이미 사실상 한녀 독재 국가 아니냐? new BosulArch 1170 0 2025.11.12
352 사실 <남녀 갈등>이 아니라 <한녀 부패>가 맞는 말 아니냐? new BosulArch 1229 0 2025.11.12
351 나거한 한국 남성인권이 세계 최악인 10가지 이유 new BosulArch 1252 0 2025.11.12
350 한국여자들 논리중에 웃긴점 1 new BosulArch 1170 0 2025.11.14
349 한녀가 자신의 가치를 올린다는건 불가능해 new BosulArch 1159 0 2025.11.14
348 한녀들이 외면받는 이유는 존나 간단해 newfile BosulArch 1182 0 2025.11.14
347 달러 패권 그딴 것은 없다. 그냥 처음부터 사기질로 점철된 개지랄일 뿐이다. newfile John 506 0 2025.11.14
346 헬조센의 궁극적 적은 거짓부렁으로 세계를 지배하는 미국인 것은 당연한 것이다. new John 451 0 2025.11.14
345 일본 프리터족에 대해 엉터리 정보 알리는 한국 유튜버 new 노인 393 0 2025.11.14
344 그리스 상황 : 노동시간은 높지만 임금은 적다 new 노인 366 0 2025.11.14
343 예전과 달리 복장 단속이 줄어든 이란 상황 new 노인 357 0 2025.11.14
342 한국에서 독일 상황 영상을 보고 1 new 노인 458 0 2025.11.14
341 단군은 가짜다. 개독 개새끼덜이 만든 거짓부렁이다. newfile John 355 0 2025.11.15
340 전에도 말했지만 중공에 나라 먼저 팔아먹는 놈이 임자다. new John 351 0 2025.11.15
339 원화가치 보고 john의 영상이 생각났다 1 new 노인 356 0 2025.11.15
338 다카이치 병신년 하나의 중국 부정. 곧 일본 멸망할 듯. new John 462 0 2025.11.15
337 이창용이라는 더러운 매국노 개새끼가 환율 씹창의 원흉이다. newfile John 352 0 2025.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