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6.08.03
조회 수 1012
추천 수 4
댓글 11








헬조선 보수든 진보든

결국 그놈들 출생들은 금수저기 때문에

시민들의 뭐가문제인지 불편한지 공감을못한다

전부다 하나의 쇼이며 말만번지르~

 

대한민국 사상이 북한과 다를바없는데

그런곳에 희망을 걸지말고 딴 방법을 생각해라

 

내가 보기에 가장 빠른방법은 딴나라에 흡수되어 

그 사상을 떠받드는게 가장 가능성있슴

 

자칭 자유민주주의를 논하면서 하는짓은

공산국가와 다를바 없는짓을 하는

여야당. 니들은 감히 자유민주주의 를 논하지말아라

 

애초에 니들의 목적은 본인의 권력과 욕망이지

시민은 개.돼지로 생각하잖아(까놓고 말해서 지들 필요할

때만 찾지 지들 잘살게되면 거들떠도안봐ㅋ






  • 헬조선헬심조Best
    16.08.03

    여소야대가 되니, 공수처법 추진되고, 김영란법, 전기요금 할증제 보완, 법인세 증세, 노동법개악 물건너 가고 있는데, 무슨 개소리예요? 바뀌는 거 안 보여요? 생각좀 하고 사세요. 만주당 정권때의 자유도에 비교해 보면 지금은 인민무력부 시절인데 그 차이를 진짜 몰라요? 님 통장에 현금 안 찍히면 세상 하나도 안 변한 거라는 병신스런 센징들이 오늘의 헬을 만든 주역들이라는 거.

  • 여소야대가 되니, 공수처법 추진되고, 김영란법, 전기요금 할증제 보완, 법인세 증세, 노동법개악 물건너 가고 있는데, 무슨 개소리예요? 바뀌는 거 안 보여요? 생각좀 하고 사세요. 만주당 정권때의 자유도에 비교해 보면 지금은 인민무력부 시절인데 그 차이를 진짜 몰라요? 님 통장에 현금 안 찍히면 세상 하나도 안 변한 거라는 병신스런 센징들이 오늘의 헬을 만든 주역들이라는 거.

  • 국밥천국
    16.08.03

    동의합니다. 여전히 개판이지만 그나마 덜해지긴했습니다. 김영란법이 상당히 고무적입니다. 개누리 과반이었다면 논의조차 안됐을겁니다.

  • 근데 노동개악이 물건너갔단게 무슨소리?
  • ㄹ혜의 노동개혁(이라 읽고 개악으로 해석함), 여소야대로 바뀌면서 거의 폐기처분 됨요.

     

    http://emptydream.tistory.com/3949

  • 탈인간
    16.08.03

    헬조선이라도 변화의 가능성은 있어.

    그전에 망하는 게 문제지.

  • 꼭떠난꼭
    16.08.03
    부유층을 죽여버리고 싶다는 너같은 애가 자유민주주의를 떠들어대니 우습기 짝이 없네 ㅋㅋ
  • 자유민주주의가 무슨 사상인지도 모르고 하는 말일겁니다. 글쓴이가 만들려고 하는 나라는 영락없이 스탈리니즘 소련인데, 한국을 공산국가와 다를빠가 없다며 자유민주주의를 하려면 합병되야한다느니 하는말이 이해가 안가네요 ㅋㅋㅋ

     
    민주주의가 발달한 나라일수록 "니네 가족이 ~~라고 생각해봐라"는 말은 상대토론자의 비웃음만 살 뿐이죠.
    오히려 그런말은 공산주의 태동기에 "부자들을 죽이고 뺏어서 모두 평등하게 살자"는 구호에 홀려 망국을 만든, 항상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는 몽매한인간들한테나 통하는 말일겁니다.
  • 꼭떠난꼭
    16.08.03
    맞습니다 ㅋㅋ 글쓴이가 올린 그 정신나간 글을 읽어 보셨군요 ㅋㅋ 글쓴이는 사상만 보면 영락없는 공산주의자인데 자유민주주의를 운운하니 실소를 금할 수가 없더군요.
  • 평소 토론은 해보고 투표는 하고 말하나요?

     
    밑에글도 보면 그저 막연히 불특정다수 부자에 대한 적개심만 가득하고 다 쓸어죽여야된다느니 하는데 이게 공산주의 시스템의 가장 원초적인부분 아닌가요?
     
    국민 사상이 발달한 선진국들은 대부분 감정(막연한 욕설, 니네 가족이 그랬다고 생각해봐라식 토론태도), 애국심에 호소하는 토론보다는 그래도 자료와 논리를 통한 토론이 주를 이루는 나라들입니다. 전자의 대표주자격이 중국이죠.
     
    여기 글 읽어보면 여기 사람들 대부분은 일본,미국,유럽국가들이 어울리지만 글쓴분은 문혁당시 중국으로 이민갔으면 정말 잘 어울렸겠다 싶네요.
  • 이제는 합방을 받아줄 데도 없고 다시 대륙정권의 위성괴뢰속국으로 전락할 위기지만.

    아무튼 미개한인노비들 정신차려야 하는.

  • 홀로신스
    16.08.03
    지금부터라도 보완하여 헬조선이 헐조선으로라도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5 0 2015.09.21
7844 혐오스러운 한국인들에게 최고인 사이트 2 new 나혼자라도 892 1 2022.05.04
7843 소련 사회 특징을 알 수 있는 유머 new 노인 1064 0 2022.05.04
7842 존 이새끼 저능아 아니냐 7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58 2 2022.05.05
7841 존 이새끼 저능아 아니냐 4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05 2 2022.05.05
7840 나는 대기업, 중소기업 용어 자체가 맘에 안든다 new 노인 1271 0 2022.05.05
7839 꼴랑 나토 사이버본부에 한국 있는 거 가지고 국뽕 조장하네 1 new 노인 1275 1 2022.05.05
7838 이재명은 부산저축은행 새끼덜이 조작한 화천대유 공작에 넘어간 것이고. new John 934 1 2022.05.05
7837 한국사회에서 장애인 빼고는 대출 다 나오는데 그걸 조롱이라고 하는 놈이 장애인이지. 병신같은 새끼. new John 850 2 2022.05.05
7836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물가 오르고 있다 new 노인 577 0 2022.05.05
7835 다른나라와 비교해봐도 너무 긴 한국의 노동시간 newfile 노인 828 1 2022.05.05
7834 존 이새끼 대출 드립에 발끈하는거보면 진짜 안나오는듯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56 0 2022.05.06
7833 자칭 전문가의 개소리- 출산율 1 new 노인 1064 0 2022.05.06
7832 일본의 저출산은 이탈리아, 러시아와 비슷하지 1 new 노인 1269 0 2022.05.06
7831 미국의 정치는 송나라, 청나라보다 더 섞었다. 그래서 한국, 일본이 손해보는 것. 2 newfile John 851 1 2022.05.06
7830 만약에 중국의 거품이 꺼지면 인도가 거품 경제로 후광볼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다 2 new 노인 769 0 2022.05.06
7829 현재 중국의 발전은 과거 일본의 거품 경제와 비슷하다 4 new 노인 898 1 2022.05.06
7828 폴권에 의하면 윤석열 버러지 새끼는 한국의 물가상승을 방치할 것이라고 한다. 미국 버러지새끼덜을 위해서... 3 new John 1099 2 2022.05.06
7827 보수 버러지새끼덜은 결국 희대의 대란을 일으키게 될 것. new John 1111 1 2022.05.06
7826 윤석열 정권이 일으킬 환란이나 기획은 뻔한 것. new John 863 1 2022.05.06
7825 존아 니 좆소 임금이 개좆이라서 영끌해도 집 못사잖아 ㅋㅋㅋ 7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96 0 2022.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