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와 아는사람 공익인데 공익 4급판정받은사람 어떻게든 현역으로 꼬아낼라고 자원모집하더라.

4급으로 받은사람 라식라섹, 비만같은거 치료해준단다 ㅋㅋㅋ

이걸 누가 미쳣다고 가냐 근데.

요즘은 군대 현역가는게 병신이지.

괜히 가서 몸병신되거나, 정신병걸릴일 있나 ㅋㅋㅋㅋ

대다수의 사람들이 현역안가는걸 이상하게 생각하는데

생각해보면 죄다 루저임.

지들이 스스로 목에 목줄채우는거랑 똑같지.

근데 ㅋㅋㅋ 공익판정받은사람들 현역 으로 보내려고 자원모집하는건 뭐다냐 ㅋㅋㅋㅋ

 






  • 군대가는게 병신이라고 느끼는 상황이 진짜 심각한건데, 그건 모르고 무조건 청년들이 바뀌기만 원하죠..


  • 헬조헬조
    16.07.31
    면제면 시간 이득이니까 괜찮은데 
    공익 가느니 현역 가는게 낫다. 

  • 루디스
    16.07.31
    그게 같은 시간이라도 아예다르지
    공익은 밤에는 하고싶은거 할수있어
    공부를 한다던가
    알바를 한다던가.
    애초에 출퇴근이란거에 의미가 있는거임.
    폭력같은거 있으면 바로 경찰서가서 조서작성하면되니까.
  • 위천하계
    16.07.31

    장애인이나 환자에게 국방을 맡겨서, 국가 안보를 허술하게 하려는 빨갱이들의 술책이 아닐까요.

  • KLNO
    16.07.31
    이제 국뽕 솔져가 안생긴다는걸 알아야 할텐데... 
    시발... ㅋㅋㅋㅋ 예비군 갓을때 국방부 용돈받는사람(전직 투스타) 가 와서 뭐. sns 에 군복입고 북괴 올테면 와바라는 놈들 보면서  Uri나라 안보의식 운운하던게 미친듯이 웃겼었죠..
  • 공익걸렸으면 공익가는 게 최선이죠 어차피 예비군가면 똑같습니다
  • 티티카링
    16.08.01

    헬조선에서 군대를 미쳤다고감?  안가는방법 있긴한데 늦은나이에 이민인데 이건 개인적인 방법이라 다른사람들한테 알려줄수는 없다.

    헬조선에서는 스스로 살아남아야지  몸 안힘들게 돈벌고 이민가는 것도 경쟁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3 0 2015.09.21
7790 모든 헬조선권력카르텔이 수구들이 독점하고있으니 new 킹석열 1072 0 2022.05.09
7789 사실 투표한거 후회하는데 new 킹석열 460 0 2022.05.09
7788 문재앙이 재선하는게 낫지 new 킹석열 684 0 2022.05.09
7787 청와대이전에 대해서 반발이 별로없는이유 2 new 킹석열 751 1 2022.05.09
7786 이재명과 상대할 적수들이라네 ㅋㅋ new 킹석열 667 0 2022.05.09
7785 오히려 윤석열이 돼서 new 킹석열 774 0 2022.05.09
7784 우크라이나전쟁에서 러시아가 new 킹석열 1056 0 2022.05.09
7783 이재명이 대통령됐으면 재앙이 살려줄수도 있었지만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86 0 2022.05.09
7782 노무현을 죽인건 민주당임 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15 0 2022.05.09
7781 이미 윤석열은 정권잡아서 문재앙이 뒤지든 살든 상관없는데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85 0 2022.05.09
7780 이재명은 문재앙 죽이고도 남을 새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20 0 2022.05.09
7779 이명박 입장에서도 노무현 죽일 필요도 없었음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49 0 2022.05.09
7778 문재앙 살려주면 이재명이 뒤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20 0 2022.05.09
7777 솔직히 이재명은 new 킹석열 1033 0 2022.05.09
7776 근데 만약 이재명이 됐어도 new 킹석열 464 0 2022.05.09
7775 문재앙이 페미 밀어주면서 성별 갈라치기 해서 인셀들 빡쳐있었는데 4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42 0 2022.05.09
7774 그냥 이재명은 경기도지사 계속 하는게 맞았어 3 new 킹석열 1040 0 2022.05.09
7773 민주당이 대선에서 이대녀한테 70%씩 지지받던 새끼들인데 ㅋㅋㅋ 3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76 0 2022.05.09
7772 집권여당 대선후보로 나와서 정치신인한테 진게 이재명임. 이게 무슨 의미냐? 4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99 0 2022.05.09
7771 0.78% 차이면 이재명이 페미 포기하고 이대남만 5대5로 가져갔어도 이길수있던거암 3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61 0 2022.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