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media.daum.net/culture/religion/newsview?newsid=20160729173041835

 

국뽕악마들 : 저새끼는 한국사회에 적응못한 패배자NIDA! 저새끼에게 상처줘서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아야되는NIDA

URI사회느 존나 완벽한NIDA 까지말아야 되는NIDA






  • 아캄나이트Best
    16.07.30
    어떤 종교든 헬조선에선 열화될수밖에 없다는걸 25년만에 깨달으신 현각스님
  • 시대와의불화Best
    16.07.30

    헬알못 현각스님 막연한 동양사상의 신비로움 공의 여유로움에 끌려 구도자의 자세로 왓으나 점점 미개함을 파악하고 악귀가 사는곳이 따로 없구나를 실감하신듯. 그러나 현각스님이 아셨음 하는것이 하나 잇는데 이 천하제일지옥에서 구도를 하셔야 진정한 해탈에 이르실텐데

  • 헬알못 현각스님 막연한 동양사상의 신비로움 공의 여유로움에 끌려 구도자의 자세로 왓으나 점점 미개함을 파악하고 악귀가 사는곳이 따로 없구나를 실감하신듯. 그러나 현각스님이 아셨음 하는것이 하나 잇는데 이 천하제일지옥에서 구도를 하셔야 진정한 해탈에 이르실텐데

  • 그 와중에 댓글... 한국이 그렇다는 생각버려요 ㅋㅋㅋ 조선이 이모양 이꼴이니 조선의 불교든 기독교든 다 모든게 엉망진창인거지 ㅋㅋㅋ 
  • 반헬센
    16.07.30
    ㅇㅇ, 실제로 조센만 그럼.
  • 어떤 종교든 헬조선에선 열화될수밖에 없다는걸 25년만에 깨달으신 현각스님
  • 탈인간
    16.07.30
  • 생각해 보니까 불교계도 그렇고 기독교는 진작에 병림픽 벌여서 한참 무르익어가고 있는데 진짜 마음의 안정을 위해 종교를 믿었다가 오히려 나 자신이 악귀로 타락하는 거 같아서 걱정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9 0 2015.09.21
7771 존 이 개병신새끼 이재명 까이니까 화내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33 0 2022.05.09
7770 윤석열 욕하는 새끼들이 윤석열 눈치없다 불통이다 이지랄 하는데 사실은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38 0 2022.05.09
7769 이재명 이 좆병신새끼 하는 꼬라지보면 잘돼봐야 좌파 이회창임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70 0 2022.05.09
7768 우파새끼들 이회창 얘기하면서 그때 이회창이 이겼어야하는데 딸치듯이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72 0 2022.05.09
7767 17년 대선직후 안희정 박원순이 이꼴 날거 아무도 예상 못한것처럼 이재명도 뒤질지도 몰라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26 0 2022.05.09
7766 40대 대깨문 존같은 새끼는 강남사람들이 우파찍는다고 지랄하는데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48 0 2022.05.09
7765 아무 실속도 없고 암덩어리같은 페미니즘하나 못버리는 민주당이 진보?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49 0 2022.05.09
7764 한림대졸업하고 아무 경력없는 26살짜리 페미년이 민주당 비대위원장이다 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90 0 2022.05.09
7763 헬조센 자칭 페미, 워마드들은 new 노인 766 0 2022.05.09
7762 코로나바이러스 봉쇄, 노동착취 때문에 도망가는 노동자들 new 노인 811 0 2022.05.09
7761 세금, 유지비 아까워서 이명박근혜때 집 안산 존이 보면 피눈물흘리는 뉴스 6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49 0 2022.05.09
7760 한국의 주식시장은 그냥 대놓고 정치권들 사기치는 곳인데 잘 모르는 호구 한국인들. 1 new John 896 2 2022.05.10
7759 존 이병신새낀 이명박근혜때 이자내는거 아까워서 집안산거야?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52 0 2022.05.10
7758 한국의 주식시장은 그냥 대놓고 정치권들 사기치는 곳인데 잘 모르는 호구 한국인들.(2) 1 newfile John 1137 1 2022.05.10
7757 사실상 무정부 상태가 되는거지 new 킹석열 1057 0 2022.05.10
7756 용산으로 왜 갔을까 new 킹석열 680 0 2022.05.10
7755 부산이 그나마 제일 안전할거다 new 킹석열 1048 0 2022.05.10
7754 대공황보다는 지속적으로 쇠퇴할가능성이 높지 new 킹석열 676 0 2022.05.10
7753 이명박그네때 집값이 싼것같다는 착시 new 킹석열 1010 0 2022.05.10
7752 둠조선으로 넘어간거지 2 new 킹석열 596 0 2022.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