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대한망국조센
15.08.19
조회 수 1058
추천 수 2
댓글 3








TV 광고에는 세계1위, 세계최대, 세계최초 라고 떠들며 헬센징 종특 허세떨면서 주가 올리기에 여념이 없음.


하지만 정작 기술개발엔 등한시하고 기술인들을 노가다꾼으로 천대함 ㅋ


결국 원천기술 제대로된거 하나도없이 일본, 독일, 미국 등 선진국에서 거금의 로열티 지불하고 자국민 헬센징들에게 높은 마진으로 수익을 창출함.

(해외 고객님들께는 저렴한 가격으로 매출만 늘릴뿐 사실상 수익은 내수 헬센징 호객들한테 나오는 구조임)


최근 이를 알아차린 헬센징 호갱이들이 삼성 모바일, 현대기아차를 외면하기 시작함.


자국민 호갱이들에게 높은 수익을 거두지 못하자 세계경제위기, 원천기술부재라는 악재까지 겹치며 추락중임....


앞으로 5년내 헬조선안에서 우물안의 개구리처럼 까불던 회사들이 자빠지기 시작할꺼임....이미 시작되었음



대기업 좋아하지말고 헬조선은 떠야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1 0 2015.09.21
1104 조센징의 열등한 유전자 만큼이나 조센징 목숨의 무게는 가볍다. 2 new shittygooks 1325 1 2015.08.25
1103 삼성공화국은 x소리다..... 5 new Hell-Peninsula 1039 4 2015.08.24
1102 녹조라떼는 원래 있었어! 빼애액!! 4 new 헬리퍼스 1033 2 2015.08.24
1101 10년간 조카 성폭행한 이모부 징역4년 8 new 미개한반도 1296 0 2015.08.24
1100 헬조선 법이 개판인이유 new 지나인직속알바 998 1 2015.08.24
1099 현재 조선이 왜 빨리빨리에 분노조절장애가 유행병이 됬는가? 8 new 살게라스의화신 1112 0 2015.08.24
1098 헬조선의 자동차세 인상 6 new 헬조선탈조선 996 2 2015.08.24
1097 성의 타락은 국가입장에서는 단점이지만 한국에서는 필요합니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1062 7 2015.08.24
1096 남북협상이 왜 질질 끄냐고... 5 new 도시락 1223 2 2015.08.24
1095 슬라보예 지젝 "글로벌 자본주의를 경계하라"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66 2 2015.08.23
1094 만일 탈조선을 한다면 new 식칼반자이 1037 4 2015.08.23
1093 솔찍히 탈조선을 해도.. 5 new 지나인직속알바 1151 1 2015.08.23
1092 지금 남북 협상 왜캐 질질 크냐? 2 new 지옥조선탈출 1172 3 2015.08.23
1091 목소리를 빌려드립니다. (헬조선 1패 추가) 2 new 린르와르 1135 1 2015.08.23
1090 첫 여성 강간미수 사건의 진실 1 new 미개한반도 1107 4 2015.08.23
1089 여기가 헬조선인가요? 8 new 백작계급 1139 3 2015.08.23
1088 병신같은 헬조선 클라스는 영원하다. 2 new 미개한헬조선 1020 4 2015.08.23
1087 노예생활 생존법 3 new 시더밀661 1158 2 2015.08.23
1086 북한이 보도한 현재 남조선 상황 11 new 지옥소년 1128 4 2015.08.23
1085 동아시아 이콜 1 new 잭잭 1009 2 2015.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