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직장 상사들로 부터 질책을 당해서 괴롭다거나 주변사람들 의 무시감으로 힘들어 하고 있다면 소외감을 느낀다면

 

문신 티셔츠나 남방 같은 것을 사서 입는것은 어떻소.?

 

용과 호랑이는 강함을 상징 하며 절대적인 힘을 상징한다는 전설이 있었소.

 

자신이 기선을 헬조선인들을 제압 하는 거지. 그거 원래는 니뽄삘임.






  • 블레이징Best
    16.07.24
    그렇게 타인에게 자신의 호전적임을 애써 노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가벼워 보일 뿐...차라리 실용적인 카람빗을 허리춤에 차고 은닉소지 하고 다니시는게 좋겠습니다. 유용하면서도 가끔가다 스쳐지나가며 보이는 그 미지의 물건이 공포감을 배로 늘려주지요.
  • 블레이징
    16.07.24
    그렇게 타인에게 자신의 호전적임을 애써 노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가벼워 보일 뿐...차라리 실용적인 카람빗을 허리춤에 차고 은닉소지 하고 다니시는게 좋겠습니다. 유용하면서도 가끔가다 스쳐지나가며 보이는 그 미지의 물건이 공포감을 배로 늘려주지요.
  • 루디스
    16.07.24
    허리에 뭐 차고댕기면 걸리적거리고
    만약에 그게 칼이면 찔령 허리살에.
  • 블레이징
    16.07.24

    카이덱스 재질의 쉬스(칼집)는 장식이 아닙니다.

  • 루디스
    16.07.24
    크래.. 나는 허리에 살쪄서 힘들어 흐흑..
  • 블레이징
    16.07.24
    카이덱스 쉬스가 있는데 살찐거와 무슨 관계가 있는지요...? 강화플라스틱 재질의 칼집안에 칼이 들어가 있는 형태인데 이보다 안전한 것이 어디있습니까?
  • 루디스
    16.07.24
    말은 그게아니라 움직일때 허리에 뭐가 있으면 살에 닿아서 불편하다라는 느낌의 말입니다.
  • 블레이징
    16.07.24
    폴더형 나이프도 있고, 부츠나이프도 있고 넥 나이프도 있고, 심지어 가슴형 홀스터도 있습니다. 허리춤에 차고다니는 것만 있는건 아니지요. 근데 전 개인적으로 허리가 가장 편하더군요, 뽑기도 편하고, 실루엣만 보이도록 은닉소지 하기도 편하고...
  • 루디스
    16.07.24
    몸에 숨기는 형식은 몸이 마른편이 좋은듯한..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7 0 2015.09.21
7502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개혁주의자, 일송쟁신)은 도배 그만 해라 newfile 노인 593 1 2022.05.23
7501 찢재명 옹호하고 싶냐?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57 0 2022.05.23
7500 eit이 멍청한 또 다른 이유 :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은 영구 추방당해야 산다 2 new 노인 988 0 2022.05.23
7499 찢재명 븅신새끼는 지가 찢기게 생겼네 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46 0 2022.05.23
7498 찢재명 븅신새끼 차라리 지 연고 분당을 나가서 안철수한테 지든가 ㅋ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05 0 2022.05.23
7497 헬조센 노인 문제 특징 new 노인 682 0 2022.05.23
7496 이재명을 옹호하고싶어서 옹호하는게 아니지 1 new 킹석열 918 0 2022.05.23
7495 민주당 국힘 둘다 수구맞지 new 킹석열 771 0 2022.05.23
7494 근데 60만원도 엄청많이 올린거임 1 new 킹석열 953 0 2022.05.23
7493 차라리 이재명이 민주당에서 나가고 독자적으로 정당세우는게 낫다고 봄 2 new 킹석열 950 1 2022.05.23
7492 차라리 계양에 나오지말고 new 킹석열 1086 0 2022.05.23
7491 일본유신회만 보더라도 2 new 킹석열 843 0 2022.05.23
7490 한국인들은 자기가 당하는 것에 대해 깊은 성찰을 할 줄 모른다 1 new 노인 732 1 2022.05.23
7489 일단 인천이 제일 서쪽에 있어서 그래 2 new 킹석열 695 0 2022.05.23
7488 찢재명같은 위선자 새끼가 그 정도 정치감각 있었으면 대선 졌겠냐?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88 0 2022.05.24
7487 찢재명이 뭔 지방세력이야 씨발 ㅋㅋㅋ 분당 판교가 지방이냐 ㅋㅋㅋㅋ 9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76 0 2022.05.24
7486 이재명이 너보다는 나은 인간이지. 그건 모르냐 이 병신새끼. 1 new John 892 1 2022.05.24
7485 씨이벌 계양살면 브랜드 아파트 30평짜리 살 수 있냐? 아니면 이재명 승이다. 2 new John 806 1 2022.05.24
7484 음주운전 포함 전과 4범 찢재명보단 내가 나음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14 0 2022.05.24
7483 존 이새끼는 애미애비 뒤져서 남의 부모 욕하나?ㅋㅋㅋㅋ 3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71 0 2022.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