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반카
16.07.23
조회 수 1095
추천 수 0
댓글 11








 

 

1. 녀성부, 꼴페미즘

 

2. 자칭진보 불온세력, 민노충 등 땡깡노조(노동운동)

 

3. 친박세력 등 유신잔재, 미개한 군대문화, 징븅제

 

4. 억압적인 현 학교문화

 

5. 유교잔재

 

 

이것만 없어지면 헤븐조선 가능하지 않을까?






  • 블레이징Best
    16.07.23

    에휴...참 안타깝네요...그런다고 뭐 나오는것도 아닌데...부자집 쓰레기통 뒤지는 도둑고양이가 부자는 아니듯이 말이죠...

  • 블레이징Best
    16.07.23
    왜이리 노조를 못잡아먹어서 안달일까, 기업 개새끼들, 금수저 쳐물은 개새끼들 친화적으로 살면 갸들이 뭐 던져주더이까? 
  • 루디스
    16.07.23
    노조는뺴고 

  • 이반카
    16.07.23

    땡깡노조들땜에 시청광장과 시민들이 좆되는걸요? 특히 민노총은 불온세력이에요. 노동권이 정권잡으면 소련꼴납니다.

  • 루디스
    16.07.23
    소련은 사회주의 혁명이였어!!>
  • 이반카
    16.07.23
    어찌됬건 노동권이 정권잡음 사회주의 비스무레해지고 생산성 저하로인한 국가경쟁력 약화로 좆되는건 사실입니다.
  • 6.헬센징 인종
  • 블레이징
    16.07.23
    왜이리 노조를 못잡아먹어서 안달일까, 기업 개새끼들, 금수저 쳐물은 개새끼들 친화적으로 살면 갸들이 뭐 던져주더이까? 
  • 민노충분쇄기님은 금수저 애인 = 자신과 거의 동일시하는 듯한 언급이 많은데, 인간의 인지구조상 자신이 사실상 금수저라고 생각하는 거 같습니다.

  • 블레이징
    16.07.23

    에휴...참 안타깝네요...그런다고 뭐 나오는것도 아닌데...부자집 쓰레기통 뒤지는 도둑고양이가 부자는 아니듯이 말이죠...

  • 여성부 자체의 취지는 좋습니다.

    거기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마인드가 문제지요.
    페미니즘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만 그것이 과도하면 부작용과 모순이 생겨나지요.
  • 진보. 이것은 소중한 가치라고 사료됩니다.
  • 텐구
    16.07.24
    민노충분쇄기 디씨에서 나한테 시리우스 외계인 어쩌고 물어보던애 맞잖아..
    내가 시리우스 아틀란티스 서양인 어쩌고 얘기하니까 그에 대해 이것저것 묻가가
    그후로 닉네임 시리우스로 바꿧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6 0 2015.09.21
7582 개 돼지들 싸우는것좀 보소 ㅎㅎ new 너무뜨거워 1020 4 2016.07.27
7581 개 삼류 쓰레기 비싸기만 한 조센과자 먹을바엔 2 new 루디스 1048 4 2016.07.27
7580 헬조선이 아닌 헤븐조선의 느낌~~ 그녀 때문에 3 new 민노충분쇄기경호원(♡사랑해♥쪼~옥) 1174 1 2016.07.27
7579 글리코 포키 존맛이지.... 2 new 무호감조선코더 1151 3 2016.07.27
7578 '군대만 3번'... 인정 안하는 정부 3 newfile 새장수 1549 7 2016.07.27
7577 청렴해서 망한 나라 있었습니까? 내일 김영란법 헌법소원 결과 지켜봅시다. 21 new 국밥천국 1173 2 2016.07.27
7576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나라스타일 2 new 이반카 936 0 2016.07.27
7575 27년전 일본 애니메이션 4 newfile 거짓된환상의나라 1098 6 2016.07.27
7574 민노충분쇄기 보려무나 5 new 헬조센탈조센 916 5 2016.07.27
7573 국가보안법을 제대로 적용하자면... 7 new 블레이징 1137 9 2016.07.27
7572 재밌는 만화 대사 하나 나누고 간다. 1 new 블레이징 1457 8 2016.07.27
7571 일본어 배우시려는 분들 여기서 배우세요. new 루디스 963 3 2016.07.27
7570 영국경제도 캐나다 못지않게 많이 어려워보임 2 new sddsadsa 992 0 2016.07.27
7569 유가 안올라가면 캐나다 ㄹㅇ망함? new sddsadsa 1016 0 2016.07.27
7568 혹시 일본어 배우는 사람이나 잘하는 사람 있으면 댓글좀.. 17 new 루디스 1120 0 2016.07.27
7567 이 개 좃같은 나라를 절대 사랑하지 말자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84 7 2016.07.27
7566 대한민국 군대의 위엄 - '캐도 캐도 끝없는 방산비리' 1 new 지옥불조선 1305 4 2016.07.27
7565 방산비리 구속 현역군인 80% 석방한 군사법원, 정신 나갔나 3 new 지옥불조선 925 5 2016.07.27
7564 어버이연합 1 new 지옥불조선 1228 1 2016.07.27
7563 나도 이정도 일당 주면 헬조선 똥구멍까지 빨수 있는데 3 new 지옥불조선 1017 3 2016.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