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반카
16.07.23
조회 수 1034
추천 수 2
댓글 5








 

 

나도 여자지만 자꾸 여성주의 강조하니 인상찌푸려진다. 인상쓰면 잔주름 늘잖아.

솔직히 여성의 지위? 지금정도면 충분해. 일베에서 여성폄하? 그건 여자가 잘못한경우인건 알아?

더치페이안하고 명품찾고 된장짓하고. 충분히 욕먹을만해. 일베가 나쁜게 아니고.

솔직히 현조선은 오히려 여성상위시대라 본다. 서구권도 마찬가지고. 아랍권만이 여성주의가 필요할 뿐.

아시아도 여성주의 내세울 필요없다 본다. 유럽같은 여성상의국가의 페미니스트들은 피해망상에 사로잡힌

인간들이라봐도 무방하다.

 

 

현시대기준 헬조선의 페미니스트? 미국의 페미니스트? 러시아의 페미니스트? 스웨덴의 페미니스트?

얘들을 뭐라 정의하게? 피.해.망.상.정.신.승.리 존만이새끼 라고 한단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19 0 2015.09.21
7500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개혁주의자, 일송쟁신)은 도배 그만 해라 newfile 노인 593 1 2022.05.23
7499 찢재명 옹호하고 싶냐?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52 0 2022.05.23
7498 eit이 멍청한 또 다른 이유 :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은 영구 추방당해야 산다 2 new 노인 984 0 2022.05.23
7497 찢재명 븅신새끼는 지가 찢기게 생겼네 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43 0 2022.05.23
7496 찢재명 븅신새끼 차라리 지 연고 분당을 나가서 안철수한테 지든가 ㅋ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04 0 2022.05.23
7495 헬조센 노인 문제 특징 new 노인 681 0 2022.05.23
7494 이재명을 옹호하고싶어서 옹호하는게 아니지 1 new 킹석열 915 0 2022.05.23
7493 민주당 국힘 둘다 수구맞지 new 킹석열 770 0 2022.05.23
7492 근데 60만원도 엄청많이 올린거임 1 new 킹석열 950 0 2022.05.23
7491 차라리 이재명이 민주당에서 나가고 독자적으로 정당세우는게 낫다고 봄 2 new 킹석열 948 1 2022.05.23
7490 차라리 계양에 나오지말고 new 킹석열 1086 0 2022.05.23
7489 일본유신회만 보더라도 2 new 킹석열 841 0 2022.05.23
7488 한국인들은 자기가 당하는 것에 대해 깊은 성찰을 할 줄 모른다 1 new 노인 728 1 2022.05.23
7487 일단 인천이 제일 서쪽에 있어서 그래 2 new 킹석열 693 0 2022.05.23
7486 찢재명같은 위선자 새끼가 그 정도 정치감각 있었으면 대선 졌겠냐?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88 0 2022.05.24
7485 찢재명이 뭔 지방세력이야 씨발 ㅋㅋㅋ 분당 판교가 지방이냐 ㅋㅋㅋㅋ 9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72 0 2022.05.24
7484 이재명이 너보다는 나은 인간이지. 그건 모르냐 이 병신새끼. 1 new John 891 1 2022.05.24
7483 씨이벌 계양살면 브랜드 아파트 30평짜리 살 수 있냐? 아니면 이재명 승이다. 2 new John 802 1 2022.05.24
7482 음주운전 포함 전과 4범 찢재명보단 내가 나음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12 0 2022.05.24
7481 존 이새끼는 애미애비 뒤져서 남의 부모 욕하나?ㅋㅋㅋㅋ 3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71 0 2022.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