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사람마다 현상태를 바라보는 관점이 다르겟지만  이 사회를 움직이는 남녀권력비가 80:20  70:30 60:40 50 :50 40:60 30:70 20:80  대충 이정도로 체감하고 잇겟죠.

 

이 수치는 워낙 주관적인것이며 상대적인것이라 어떤 값을 취하든 상과 없어요. 어차피 50:50은 없으니까요

 

사실 헬센징은 남센징 50 여센징 50 합해서 100인데.

 

님들 말대로 누가해도 센징이 사회는 크게 달라지지않겟죠.

 

중요한것은 남센이던 여센이던 가지고 있는 그 센징이 철학이 문제니까요.

 

이 센징이 철학위에 지금 벌어지는 페미니즘도 있어요. 그래서 조선형 페미니즘이라고  저는 비아냥거리지만요.

 

 

일단은 반도의 역사는 남성위주로 흘러왓구요 지금에 이르렀죠.

 

지금이 워낙 힘드니 개선시키기 위한 여러가지 요소들을 생각해볼수 잇겠죠.

 

그냥 그런 요소들중 하나죠. 여성중심의 사회가 꼭 여성만의 중심의 사회는 아니니까요. 지금도 그렇잔아요? 남성중심의 사회라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정말 남성중심

 

의 사회라고 느끼시나요?  혹시나  남성중심의 권리는 없고 책임만 있는 사회라고 느껴지지않나요?  

 

사실은 이상태로는 남성을 여성을 선택해 아니면 중성을 선택해 멀해도 마찮가지이구요.

 

다만 이런 시도가 진행되었을때 그 과정이 긍정적으로 만들어진다면 ..... 여성중심의 사회운영은 다시말하면 남성들이 가진 주도권을 내려놓는것인데

 

그 과정이 어쩌면 무척이나 감동스럽게 될지 몰라요. 당연히 부정적인면도 있을것이구요. 

 

20 30 40 50 60 70 80프로라고 느껴지는 그것을 내려놓는 과정........개선의 여지나 또는 희망은 사실 여기에 잇는것이겟죠.

 

 

알파고에게 조선을 맡긴다면 인류역사를 스마트러닝하면서 이런 요소를 한번 시도해볼듯해요.

 

그냥 개선의 가능성으로써 , 변화를 줄만한 요소로써 바라보면 되는데... 

 

 

아 그렇죠. 그냥 조선반도 육성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어떤 수치가 높아서 부정적이라면 님들은 그 게임의 완성을 위해 그 수치를 낮추고 다른 수치를 높이지 않나요?

 

그것도 하다 이상하면 다른 수치를 높이고 낮춰보고요......남성이냐 여성이냐는 그냥 그 수치라고 생각하시면되죠

 

 

 

 

 

 






  • 교착상태
    16.07.23
    권력의 공백 에서 나타나는 이점 정도라면 공감한다.
    하지만 그런것은 권력이동기의 공백지역에서 나타나 는 현상이라
    솔루션이 될수는 없지.

    조선인을 권력에서 축출하면 된다.
    그러면 해답이 될수 있을거다.
  • 조선총독부가 권력의 중심이었어도 36년을 지속햇어도 여기는 여전히 헬조선인디 조선인이 권력에서 사라지면 그리 될까요?  사실은 공백이라는 면보다는 가치의 변화 세간에서는 패러다임의 변화라고 이야기 하던데  그런과정이어야 하겟죠.   덧붙이면 여성이 권력을 잡아 막 휘두르는 이런면은 아니구요  남성이 여성에게 주도권을 양보해가는 과정임 면이죠. 그냥 꼰대마인드로 이사회 운영이 어려우니 북유럽철학을 또는 서구철학을 들여오려는 시도 그 과정같은.....  꼭 여성주의가 아니어도 상관없어요. 그냥 상식적인 건강한 그런철학을 가진 세력이면....가능성으로써 고려하는것이죠

  • 교착상태
    16.07.23
  • 루디스
    16.07.23
  • 루디스
    16.07.23
    여성이 주도권 가지게 되면 무슨일 벌어질지 상상도 안되나 봄?
    군가산제도 폐지됬는데,
    아예 여성이 주도권 잡으면 남성을 어떻게 대우할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5 0 2015.09.21
7498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개혁주의자, 일송쟁신)은 도배 그만 해라 newfile 노인 593 1 2022.05.23
7497 찢재명 옹호하고 싶냐?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52 0 2022.05.23
7496 eit이 멍청한 또 다른 이유 :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은 영구 추방당해야 산다 2 new 노인 984 0 2022.05.23
7495 찢재명 븅신새끼는 지가 찢기게 생겼네 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43 0 2022.05.23
7494 찢재명 븅신새끼 차라리 지 연고 분당을 나가서 안철수한테 지든가 ㅋ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04 0 2022.05.23
7493 헬조센 노인 문제 특징 new 노인 681 0 2022.05.23
7492 이재명을 옹호하고싶어서 옹호하는게 아니지 1 new 킹석열 915 0 2022.05.23
7491 민주당 국힘 둘다 수구맞지 new 킹석열 770 0 2022.05.23
7490 근데 60만원도 엄청많이 올린거임 1 new 킹석열 950 0 2022.05.23
7489 차라리 이재명이 민주당에서 나가고 독자적으로 정당세우는게 낫다고 봄 2 new 킹석열 948 1 2022.05.23
7488 차라리 계양에 나오지말고 new 킹석열 1086 0 2022.05.23
7487 일본유신회만 보더라도 2 new 킹석열 841 0 2022.05.23
7486 한국인들은 자기가 당하는 것에 대해 깊은 성찰을 할 줄 모른다 1 new 노인 728 1 2022.05.23
7485 일단 인천이 제일 서쪽에 있어서 그래 2 new 킹석열 693 0 2022.05.23
7484 찢재명같은 위선자 새끼가 그 정도 정치감각 있었으면 대선 졌겠냐?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88 0 2022.05.24
7483 찢재명이 뭔 지방세력이야 씨발 ㅋㅋㅋ 분당 판교가 지방이냐 ㅋㅋㅋㅋ 9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72 0 2022.05.24
7482 이재명이 너보다는 나은 인간이지. 그건 모르냐 이 병신새끼. 1 new John 890 1 2022.05.24
7481 씨이벌 계양살면 브랜드 아파트 30평짜리 살 수 있냐? 아니면 이재명 승이다. 2 new John 802 1 2022.05.24
7480 음주운전 포함 전과 4범 찢재명보단 내가 나음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12 0 2022.05.24
7479 존 이새끼는 애미애비 뒤져서 남의 부모 욕하나?ㅋㅋㅋㅋ 3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71 0 2022.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