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거짓된환상의나라
16.07.23
조회 수 1072
추천 수 8
댓글 11








미천한 개.돼지라 감사를 깜박했구만유

어이구 갑님. 미천한 개.돼지라 감사를 깜박했구만유.jpeg

 

 [출처] 루리웹






  • Nootropic
    16.07.23
    ㅋㅋㅋㅋ존나웃기네
  • 이것 참~~ 보는 사람이 간지럽네
  • 참 많은 걸 보여주는 거 같네요, 자본과 사람의 관계가 이 정도까지 언밸런스하니 헬조선이라고 하지 않을 수 없는 거 같습니다.
  • 그래도... 무조건 면접오라고 해서, 떨어뜨리는 것보다는 괜안네요.

    면접보러 가서, 교통비, 시간낭비 등 ㅜㅜ
  • 그건 인정합니다. 구직자 입장에서는 면접도 안 보고 악덕사장을 가려낼 수 있었으니 이득..
    하지만 사회 전반적으로 저런 사장들이 많다고 생각하면.. 한숨 나오네요.
  • 차라리 저것도 헬조선에서는 양심 축에 드는지두....
  • 루디스
    16.07.23
    지들이 허락해줘놓고 갑자기 인사안했다고 취소통보 ㅋㅋㅋㅋ
    이야 역시 면접비 제도가 생겨야 대가리에 그나마 물이좀빠질려나,
  • 루디스
    16.07.23
    근데 문자에 ㅎㅎ, ㅠㅠ ^^라는 말 안쓰는게 더 나을텐데요.
    예의없고 싸가지 없는걸로 느껴지는데요.
  • 제 사례가 아니라 다른데서 퍼온거긴 한데.. 초면에 초성체나 이모티콘은 안 쓰는 게 좋긴하죠.
  • 티티카링
    16.07.24

    일본 구직 광고 같은거보면  일본인들 이모티콘 문자에 쓰던데   헬조선에서는 ;;;;;;

  • 루디스
    16.07.24

    상식적으로 처음보는 사람한테 그것도 면접을 상대로 상대한테 이모티콘을 쓰는건 대가리가 골빈거임.

    내가 알기로 일본사람도 이모티콘을 쓰긴 하지만 서로 안면이 있거나 친하지 않는이상 모르는사람한테 안쓰는건 똑같을거야 .
    어느나라나 저건 상식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43 0 2015.09.21
7498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개혁주의자, 일송쟁신)은 도배 그만 해라 newfile 노인 593 1 2022.05.23
7497 찢재명 옹호하고 싶냐?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51 0 2022.05.23
7496 eit이 멍청한 또 다른 이유 :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은 영구 추방당해야 산다 2 new 노인 984 0 2022.05.23
7495 찢재명 븅신새끼는 지가 찢기게 생겼네 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43 0 2022.05.23
7494 찢재명 븅신새끼 차라리 지 연고 분당을 나가서 안철수한테 지든가 ㅋ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04 0 2022.05.23
7493 헬조센 노인 문제 특징 new 노인 681 0 2022.05.23
7492 이재명을 옹호하고싶어서 옹호하는게 아니지 1 new 킹석열 914 0 2022.05.23
7491 민주당 국힘 둘다 수구맞지 new 킹석열 770 0 2022.05.23
7490 근데 60만원도 엄청많이 올린거임 1 new 킹석열 949 0 2022.05.23
7489 차라리 이재명이 민주당에서 나가고 독자적으로 정당세우는게 낫다고 봄 2 new 킹석열 948 1 2022.05.23
7488 차라리 계양에 나오지말고 new 킹석열 1086 0 2022.05.23
7487 일본유신회만 보더라도 2 new 킹석열 841 0 2022.05.23
7486 한국인들은 자기가 당하는 것에 대해 깊은 성찰을 할 줄 모른다 1 new 노인 728 1 2022.05.23
7485 일단 인천이 제일 서쪽에 있어서 그래 2 new 킹석열 693 0 2022.05.23
7484 찢재명같은 위선자 새끼가 그 정도 정치감각 있었으면 대선 졌겠냐?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87 0 2022.05.24
7483 찢재명이 뭔 지방세력이야 씨발 ㅋㅋㅋ 분당 판교가 지방이냐 ㅋㅋㅋㅋ 9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72 0 2022.05.24
7482 이재명이 너보다는 나은 인간이지. 그건 모르냐 이 병신새끼. 1 new John 889 1 2022.05.24
7481 씨이벌 계양살면 브랜드 아파트 30평짜리 살 수 있냐? 아니면 이재명 승이다. 2 new John 802 1 2022.05.24
7480 음주운전 포함 전과 4범 찢재명보단 내가 나음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12 0 2022.05.24
7479 존 이새끼는 애미애비 뒤져서 남의 부모 욕하나?ㅋㅋㅋㅋ 3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71 0 2022.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