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시락
15.08.18
조회 수 1123
추천 수 1
댓글 3








통일관이랄것도 없고..

북헬에 대한 관점 변화랄까...


소위 진보쪽은

예전에 우리민족, 우리겨례.. 우리뜻대로 안된 분단.. 이딴식이었는데

요즘은 좀 바뀐듯해..

빨갱이네 뭐네 욕하지만.. 반수정도는 게네들? 그냥 그렇게 살게 냅둬..야..


그쪽은 그쪽.. 우리는 우리쪽..

우리한테는 최대한 피해만 주지않도록..

자꾸 전략무기 만드는데.. 그런거 안만들게 괴롭히지 말고 냅두라는거야..

무역제제가 20년이 넘는데.. 게네들이 그거만들지 뭐하겠냐...

남의나라..김씨 왕조 생각해도 답답하지만.. 게네들이 그렇게 살겠다는데 뭐...


그냥 우리나 잘살도록

최소한의 딴생각 못하도록 인도적지원만하고 냅두자...야..


그런데.. 그렇게 빨갱이 운운하는 쑤꼴애들이..

북인권에 더 민감하고..

생각만해도 골치아픈?김씨왕조에 감놔라배놔라.. 참견해..

아니 그러면 무너지게라도 만들던가..

그러지도 않아..

오히려 더 걱정한다고.. 굶지는않는지... 인권은 보장받는지.. 탈북자는 어떤지..

인터넷으로 정보는 잘 보고 있는지.. 더 걱정한다고..


난 개인적으로 20-30의 바뀐통일관.. 아주좋다고 생각해..

뭔놈의 통일이야...

우리가 죽겠는데...

우리부터 먹고잘살면.. 통일은 따라오는거야..


그렇게 통일해서 좋을거 같아?

그냥 우리말을 쓰는 다른나라라고 생각하는게 맘편한거야..

그렇게 살고싶다는데 뭔 상관이야...






  • ㅇㅇ
    15.08.18
    헌법을 빨리 수정해야 함 그놈의 민족타령 찢어진게 언젠데 그렇게 따지면 호모 사피엔스는 동류에서 나왔으니 다 통일해야 되냐 사상도 달라 문화도 달라 사고방식도 다른데 같은 언어를 쓰는 동류라는 이유만으로 왜 합쳐야 함?
  • 통일은 집어치고 그냥 정전협정하고 철도 연결이라도 하면 되는거지...
    기차타고 탈조선하게.
  • 통일을 포기하면 강제노비병역으로 인민노비화를 못시키니 노비마스터들은 끝까지 통일떡밥 붙잡고 안놓을 것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28 0 2015.09.21
1142 흙수저라서 취미생활 하면서 현타가 와 2 new 중고인생 937 0 2024.07.04
1141 중국이 불황이라는 개소리는 모조리 가짜 뉴우스. 중공은 작년에도, 올해에도 5프로 성장. newfile John 903 0 2024.07.04
1140 한국이라는 병신국가가 병신이 된 이유. newfile John 911 0 2024.07.04
1139 한국사의 최대 실수 new 노인 1028 0 2024.07.04
1138 과거 남한이 북한, 소비에트 욕할 자격 없는 이유 new 노인 798 0 2024.07.04
1137 이슬람 극단주의자, 지하디스트, 이슬람 테러리즘의 실체 new 노인 1060 0 2024.07.04
1136 사우디의 빈 살만 정치 실체 2 new 노인 896 0 2024.07.04
1135 어차피 전쟁은 돈으로 하는 것이다. 같은 돈 박살나는 것이면 전리품이 큰 일본을 치는 것이 합리적인 것이다. new John 1032 1 2024.07.05
1134 일본을 박살내면 미국에게도 구제불능의 타격을 가할 수 있다. new John 1058 0 2024.07.05
1133 일본 육상자위대의 허접한 전력. newfile John 856 0 2024.07.05
1132 외계인 음모론과 남녀갈라치기 원조인 일본애니 마크로스. new John 876 0 2024.07.05
1131 헬쥬신의 저출산 정책. newfile John 898 0 2024.07.06
1130 엔화가치가 지금보다 15프로만 더 떨어져도 일본침략전쟁의 기회가 온다. newfile John 676 0 2024.07.06
1129 이미 본좌가 언급한 코스피 시가총액과 지수간의 괴리. newfile John 933 0 2024.07.06
1128 서울의 최상류층 새끼덜의 손이 적은 것은 꽤나 오래된 일이다. 조선시대때부터 그 지랄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969 0 2024.07.06
1127 미연방정부 부채 35조 딸러. 원화로는 경이 넘는다. new John 892 0 2024.07.06
1126 일본이 imf의 원흉이었던 것이다. 이보다 더 명백한 전쟁 명분이 있냐고. 물론 36년간 식민지배도 당했다지만. 1 newfile John 1259 1 2024.07.06
1125 기초생활 수급자에게도 자활노동 참여시에 최저임금을 보장해야 한다. new John 1135 0 2024.07.06
1124 앞으로 일본은 더더욱 약체화될 것이고, 어차피 헬쥬신 바보들도 깨닫게 될테지만. new John 863 0 2024.07.07
1123 한국 청년에 대한 헛소리 발견 new 노인 1007 0 2024.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