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렇게 가볍게 스치는 느낌이 적당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면 어떨까요?
일베일수도 아닐수도 또는 일베라도 헬베를 8시간 정독하는 친구도 있던데..
판단은 본인이 하는것이니 그냥 그런사람이 있구나 라고 가볍게 넘어가는것도...
상대를 가볍게 무시하거나
상대를 가볍게 존중하거나....
제 생각인데 정말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이것도 고문일듯 하지만
그냥 이렇게 가볍게 스치는 느낌이 적당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면 어떨까요?
일베일수도 아닐수도 또는 일베라도 헬베를 8시간 정독하는 친구도 있던데..
판단은 본인이 하는것이니 그냥 그런사람이 있구나 라고 가볍게 넘어가는것도...
상대를 가볍게 무시하거나
상대를 가볍게 존중하거나....
제 생각인데 정말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이것도 고문일듯 하지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53 | 0 | 2015.09.21 |
| 7464 |
교회 역사에 관한 사기질
9 |
john | 1053 | 4 | 2016.07.21 |
| 7463 |
일본어를 배우면 더 일뽕 다워진다.
5 |
기무라준이치로 | 929 | 6 | 2016.07.21 |
| 7462 |
잠수,양식기술을 배우고있는 고딩입니다
4 |
법?그게뭐죠먹는건가요 | 991 | 2 | 2016.07.21 |
| 7461 |
2006년 과 2016년
5 |
헬조선이낳은괴물 | 1004 | 1 | 2016.07.21 |
| 7460 |
사드가 배치된순간 니들은 진짜 죽었다
8 |
생각하고살자 | 1087 | 2 | 2016.07.21 |
| 7459 |
박그네는 진짜 모가지쳐야함
4 |
생각하고살자 | 1160 | 2 | 2016.07.21 |
| 7458 |
글로벌하수인새끼들의 시스템이 사기인 이유. 탄소세는 노예제다.
11 |
john | 1034 | 5 | 2016.07.21 |
| 7457 |
박그네 사드발언에 감싸고도는 헬조센인들
2 |
생각하고살자 | 857 | 1 | 2016.07.21 |
| 7456 |
썩은 사법과 정부의 환상의 커플
|
UnleashHell | 779 | 1 | 2016.07.21 |
| 7455 |
대한민국 군대에 대한 분노
3 |
당신은NERD | 1126 | 8 | 2016.07.21 |
| 7454 |
한국어 중국티베트어족설에 대해 이야기 하자
20 |
Delingsvald | 1373 | 2 | 2016.07.21 |
| 7453 |
좋은 노래 추천하고 갑니당.
1 |
루디스 | 824 | 3 | 2016.07.21 |
| 7452 |
김치남
1 |
생각하고살자 | 871 | 4 | 2016.07.21 |
| 7451 |
국뽕놈들아 니들이 진정 애국하고싶다면
6 |
생각하고살자 | 1053 | 7 | 2016.07.21 |
| 7450 |
연애할여자와 결혼할여자는 다른거다
3 |
생각하고살자 | 1035 | 1 | 2016.07.21 |
| 7449 |
친자확인에 대한글
4 |
생각하고살자 | 977 | 1 | 2016.07.21 |
| 7448 |
삼천리는 도로가 인도에요. 삼천리 직원 도로와 인도를 분간 못해... .
|
운전못하는한귝인 | 739 | 1 | 2016.07.21 |
| 7447 |
국뽕놈들은 모두 사형시켜야함
|
생각하고살자 | 535 | 2 | 2016.07.21 |
| 7446 |
국뽕놈들은 대부분 외국인이다
|
생각하고살자 | 779 | 2 | 2016.07.21 |
| 7445 |
지구촌에 헬조선 같은 나라 또있다?
2 |
다프 | 1145 | 1 | 2016.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