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넘의헬
16.07.16
조회 수 1159
추천 수 9
댓글 10








포털사이트를 여니 메인뉴스에

 

최저임금 6470원 이라고 딱 적혀있네여ㅋㅋㅋㅋㅋ

 

뭐 다들 예상하셨겠지만..ㅎㅎ

 

10000원은 무슨...ㅡㅡ

 

저렇게 올려놓고 가스 전기 민영화하고 국민연금 또 엄청 올리고 건강보험 또 엄청 올리면 올리나마나일텐데ㅋㅋㅋ

 

역시 살게 못됩니다. 

 

뭐 들어보니 악재로인해 440원밖에 못올렸다 이런식..ㅡㅡ

 

돈 엉뚱한데다 쓰는 ㅈ같은 공무원새퀴들이랑 재벌새퀴들 변명은 참ㅋㅋㅋㅋ

 

역시 최저시급이 올라도 노예해방 자체가 안되는 곳. 헬조선입니다.






  • 지옥불조선Best
    16.07.16
    2020년까지 만원으로 올린다는데 ...

    절대 안 올라간다에 내 손목아지 걸죠 ...
  • 반헬센Best
    16.07.16
    지금 현재 물가및 기타 복지등등 여러 여건을 감안하면, 현 시가로 최저시급이 최소 12,000 ~ 최대 15,000이 딱 좋다.
    그래야 제대로된 OECD G20 국가로서 할말 할 수 있는 것이 되고, 헬노비들의 만족도도 훨씬 올라가져, 범죄율과 자살율로 많이 내려간다.
    그 반대로 정책을 하면, (묻지마살인, 사기, 방화, 절도, 폭행)범죄율과 자살율은 상당히 올라가게 된다.
  • 2020년까지 만원으로 올린다는데 ...

    절대 안 올라간다에 내 손목아지 걸죠 ...
  • 이넘의헬
    16.07.16
    저 증가율이 계속되면 한 2025년은 되야 시급 10000원을 볼 수 있겠네여ㅋㅋ 하지만 그 사이에 물가랑 각종 세금은 졸라리 쳐 오르겠죠ㅋㅋㅋㅋ
  • 에라
    16.07.16
    정말 노답이네요.
  • 반헬센
    16.07.16
    지금 현재 물가및 기타 복지등등 여러 여건을 감안하면, 현 시가로 최저시급이 최소 12,000 ~ 최대 15,000이 딱 좋다.
    그래야 제대로된 OECD G20 국가로서 할말 할 수 있는 것이 되고, 헬노비들의 만족도도 훨씬 올라가져, 범죄율과 자살율로 많이 내려간다.
    그 반대로 정책을 하면, (묻지마살인, 사기, 방화, 절도, 폭행)범죄율과 자살율은 상당히 올라가게 된다.
  • 최저시급이 올라가는 것은 가장 확실한 사회안전망 중 하나이지요. 그러나 동시에 최저임금 미준수 일자리에 대한 관리감독도 강화되어야 효과를 보겠지요.
  • 샌더슨이 힐러리 지지유세하고 힐러리가 샌더스 앞에서 말햇음 최저임금을 더 상승 시킬것이라고...트럼프 보라고 하면서요......최저임금은 그 사회 가장 하층의 삶에 영향을 주기때문에 솔직히 조금 높아져도 자영업자들 그리 타격 없을듯. 그리고 막말로 인건비따먹는 자영업자 할라면 그냥 알바로 하시는것이 더 좋구요
  • 1번은 8000원 2번은 10000원 3번은 9000원인가 하여튼 그랬는데 그것다 어디가고 6470원.   개대지에 대해 다시 생각해봄.  1번이 되면 안되는 이유가 2번이 당선 되어야 하는 이유이고  2번이 당선되면 안되는 이유가 1번이 당선되어야 하는이유이고....선거는 서로 상대에게 손가락질을 얼마나 근사히게 하냐에 따라 또는 누가 실수를 덜하냐에 따라 승패가 갈라지는..... 이리하여 개대지는 1번세력과 2번세력과 3번 세력의 합임. 그들이 헬조센을 구성함.   그냥 최저임금보면서..........너무해서
  • 루디스
    16.07.16
    최저임금이 올라가는지 안올라가는지 상관없고
    물가나 다른 돈쓰는보분을 가격을 대폭하락해야지
  • 근데 올려봤자 임금주가 안 지키는 조센 클라스...

    그냥 이 나라는 준법정신이 없는 건 가요?


  • 이넘의헬
    16.07.18
    헬법은 물러도 너무 물러터져가지고 법을 만만하게 보는 인간들이 많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7 0 2015.09.21
7508 항후 중국, 한국이 이대로 간다면 new 노인 1022 0 2022.05.23
7507 한국인들은 아무리 동남아 사람 욕해도 new 노인 1016 0 2022.05.23
7506 좆소나 다니는 똥푸산 패배자 새끼가 미국과 국교단절 이지랄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33 0 2022.05.23
7505 똥푸산 좆소새끼 바람과는 다르게 찢재명 낙선위기 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14 0 2022.05.23
7504 문재앙보고 버러지라고 욕하는데 민주당욕은 못하는 똥푸산 홍어새끼 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314 0 2022.05.23
7503 존 이 새끼는 전라도 핏줄이라는 확신이 든다 ㅋ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72 0 2022.05.23
7502 삼성, 현대가 공기업도 아니고 사기업이 미국 투자한다는데 지랄을 쳐한다 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90 0 2022.05.23
7501 꼬우면 니가 삼성, 현대 회장하든가 씹새야 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58 0 2022.05.23
7500 병장월급 60맞춰줘서 민주당이 우파라는 좆병신년아 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71 0 2022.05.23
7499 민주당 이 씨발련들은 아예 해체를 시켜야 된다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18 0 2022.05.23
7498 이재명은 대선까지 나온 새끼가 민주당 텃밭에서 낙선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75 0 2022.05.23
7497 이재명은 얼마나 븅신이길래 동네의사한테 지지율 쳐발리냐?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83 0 2022.05.23
7496 이재명 낙선하면 대깨찢새끼들 존나 우울해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458 0 2022.05.23
7495 존같은 좆병신 40대 새끼들이 극성맞게 민주당 빨아대니까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02 0 2022.05.23
7494 민주당 빨아대는 좆병신 좌파새끼들 바람과는 다르게 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65 0 2022.05.23
7493 이재명, 민주당 찬양하는 씹버러지새끼들 자살하는거 보고싶네 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87 0 2022.05.23
7492 송영길은 계양을 버리고 서울시장 나갔는데 더블스코어로 쳐발리고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401 0 2022.05.23
7491 이재명은 차라리 노무현 따라가는게 나을듯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83 0 2022.05.23
7490 이재명처럼 음주운전하다가 벌금쳐내는건 한두번 해본게 아닌거지 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75 0 2022.05.23
7489 한국에 전과자가 많다고 해도 25%수준인데 전과 4범 찢재명 클라스 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86 0 2022.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