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6.07.16
조회 수 1141
추천 수 9
댓글 2








과유불급 이라는 사상을 알고 있소.?

중용께서 언급하신 것이오만 하나의 바구니에 물이 있어야 되는데 물이 하나도 없다면 물을 받아야 되오.

반정도만 받으면 될것을 꼭 많이 담겠다고 많이 담아 버리면 물이 넘쳐 버리는 것은 시간문제오.

 

물이 넘치면 안되는거 다들 아시지요.?

 

이 헬조선이 노동시간이 세계에서 제일 길다는 것은 누구도 모르는 분들은 없을겁니다. 일은 일대로 졸라 부려먹고

월급 적게 주고

 

사람들이 오죽이나 힘들었겠으면 젊은이들로 부터 40대 50대 까지 헬조선 이라는 신조어 까지 다 등장했겠냐고.

 

내가 아는 대학교 후배중 에서 MT가서 술 존나게 퍼 마시다가 죽은 녀석도 알고있소. 너무 지나치게 퍼마시다가 뒤진거지.

예전에 어르신들이 술을 먹더라도 사람이 술을 먹는 단계에서 끝내라고 술이 사람을 먹는 단계까지 가도록 술을 퍼마시면 안된다고.

일도 마찬가지요. 일도 많이 하게 되면 과로 돌연사로 뒤지게 되 있습니다.

 

일도 사람이 일을 하는 단계에서 끝내야지 일이 사람을 죽이는 단계까지 가도록 일을 해서도 안됨.

 

무리한 일은 안하는 것 보다도 못하다. 많이 들어본 소리요.

 

그런 개념을 모르는 것이 미개한 거요.

 

이제 알겠소.?

 

 






  • 루디스
    16.07.16
    술먹다가 죽는애들이 제일 등신같음.
  • joy
    16.07.16
    글 잘 읽었습니다.

    저 글처럼, 헬조선은 기업 자체의 서열이 정말 병맛입니다.

    선임만 살고 후임만 죽어야 하는 건 무슨 의미일까요?

    그러면서 자신들의 업적을 이루려고 후임들을 기계다루듯 해서 언급하신 적정선을 넘어서까지 지나치게 행동하는 건 뭘까요?

    모든 일에는 처음부터 순차적으로 나가며 "내가 할 수 있다"라는 수준부터 시작해야 하지만...

    헬조선은... 알잖습니까 후임이 다 알아서 하겠지 하고 상사새끼가 못하는 일도 후임한테 맡기고 거기에 큰 기대를 해서 협박한다는 걸...

    이래서 헬조선은 쓸데없이 지나친 행동만 하는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7 0 2015.09.21
7518 영국 유학 후 이민은 이제 끝난건가...... 5 new 씹센비 1021 3 2016.07.25
7517 이 스웨덴모델이 클라우디아 쉬퍼한테 상대가 안되는이유 5 newfile 이반카 1251 2 2016.07.25
7516 캐나다는 탈조선 리스트에서 빼는게 좋을듯 합니다 1 new sddsadsa 991 0 2016.07.25
7515 재미로 헬조선 막장테크 그려봄 2 new 10의아해 1419 7 2016.07.25
7514 역사책에 보면 한국이 일본에 선진문물을 전해줬다고 기록됨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053 5 2016.07.24
7513 한국 문화가 일본 문화보다 우월해서 문화를 전해 주었다고 하지만 2 new Uriginal 1047 1 2016.07.24
7512 어쩌면 북한에 희망을 걸어보는것도 괜찮겠다. 1 new 혁명 1157 6 2016.07.24
7511 일본 에서는 한국인 노동자 안쓰지요.?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9 2 2016.07.24
7510 우울한 사람들이 많은 헬조선에서는 마음놓고 행복한 티도 못낸다 4 new 살려주세요 1020 8 2016.07.24
7509 화학작용제/생화학병기/방사성낙진이 불안하시다구요? 16 newfile 블레이징 1217 7 2016.07.24
7508 제발 그 분을 울리지 마세요. 5 new 민노층분쇄기(비서실장겸변호사) 985 0 2016.07.24
7507 종교를 믿지 마세요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967 6 2016.07.24
7506 다카키 마사오 따님이 진정한 불반도를 구현하시는군요. 1 new 지고쿠데스 951 3 2016.07.24
7505 '시한폭탄 된 무더위'…불쾌지수 치솟아 걸핏하면 주먹질...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63 0 2016.07.24
7504 한국인들이 일본에 문화를 전해 주었다고 하는데 7 new Delingsvald 1101 3 2016.07.24
7503 헬조선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는 돈과 군림 두 가지지 new 살려주세요 972 2 2016.07.24
7502 직장 에서나 헬조선인들에게 짓꿎음을 당하고 있다면 문신 티셔츠를 입고 다니셈.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349 3 2016.07.24
7501 폭행·폭언에 멍드는 외국인 노동자 '코리안 드림' 6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8 3 2016.07.24
7500 [카드뉴스] "잔인한 한국!" 영국인 10만 명이 분노한 까닭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8 5 2016.07.24
7499 헬조선에서 권위주의 대신에 민주주의가 정착하기 어려운 이유 4 new 평등 1077 4 2016.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