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6.07.16
조회 수 1142
추천 수 9
댓글 2








과유불급 이라는 사상을 알고 있소.?

중용께서 언급하신 것이오만 하나의 바구니에 물이 있어야 되는데 물이 하나도 없다면 물을 받아야 되오.

반정도만 받으면 될것을 꼭 많이 담겠다고 많이 담아 버리면 물이 넘쳐 버리는 것은 시간문제오.

 

물이 넘치면 안되는거 다들 아시지요.?

 

이 헬조선이 노동시간이 세계에서 제일 길다는 것은 누구도 모르는 분들은 없을겁니다. 일은 일대로 졸라 부려먹고

월급 적게 주고

 

사람들이 오죽이나 힘들었겠으면 젊은이들로 부터 40대 50대 까지 헬조선 이라는 신조어 까지 다 등장했겠냐고.

 

내가 아는 대학교 후배중 에서 MT가서 술 존나게 퍼 마시다가 죽은 녀석도 알고있소. 너무 지나치게 퍼마시다가 뒤진거지.

예전에 어르신들이 술을 먹더라도 사람이 술을 먹는 단계에서 끝내라고 술이 사람을 먹는 단계까지 가도록 술을 퍼마시면 안된다고.

일도 마찬가지요. 일도 많이 하게 되면 과로 돌연사로 뒤지게 되 있습니다.

 

일도 사람이 일을 하는 단계에서 끝내야지 일이 사람을 죽이는 단계까지 가도록 일을 해서도 안됨.

 

무리한 일은 안하는 것 보다도 못하다. 많이 들어본 소리요.

 

그런 개념을 모르는 것이 미개한 거요.

 

이제 알겠소.?

 

 






  • 루디스
    16.07.16
    술먹다가 죽는애들이 제일 등신같음.
  • joy
    16.07.16
    글 잘 읽었습니다.

    저 글처럼, 헬조선은 기업 자체의 서열이 정말 병맛입니다.

    선임만 살고 후임만 죽어야 하는 건 무슨 의미일까요?

    그러면서 자신들의 업적을 이루려고 후임들을 기계다루듯 해서 언급하신 적정선을 넘어서까지 지나치게 행동하는 건 뭘까요?

    모든 일에는 처음부터 순차적으로 나가며 "내가 할 수 있다"라는 수준부터 시작해야 하지만...

    헬조선은... 알잖습니까 후임이 다 알아서 하겠지 하고 상사새끼가 못하는 일도 후임한테 맡기고 거기에 큰 기대를 해서 협박한다는 걸...

    이래서 헬조선은 쓸데없이 지나친 행동만 하는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7 0 2015.09.21
7522 항후 중국, 한국이 이대로 간다면 new 노인 1024 0 2022.05.23
7521 한국인들은 아무리 동남아 사람 욕해도 new 노인 1018 0 2022.05.23
7520 좆소나 다니는 똥푸산 패배자 새끼가 미국과 국교단절 이지랄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41 0 2022.05.23
7519 똥푸산 좆소새끼 바람과는 다르게 찢재명 낙선위기 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16 0 2022.05.23
7518 문재앙보고 버러지라고 욕하는데 민주당욕은 못하는 똥푸산 홍어새끼 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317 0 2022.05.23
7517 존 이 새끼는 전라도 핏줄이라는 확신이 든다 ㅋ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74 0 2022.05.23
7516 삼성, 현대가 공기업도 아니고 사기업이 미국 투자한다는데 지랄을 쳐한다 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95 0 2022.05.23
7515 꼬우면 니가 삼성, 현대 회장하든가 씹새야 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59 0 2022.05.23
7514 병장월급 60맞춰줘서 민주당이 우파라는 좆병신년아 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72 0 2022.05.23
7513 민주당 이 씨발련들은 아예 해체를 시켜야 된다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18 0 2022.05.23
7512 이재명은 대선까지 나온 새끼가 민주당 텃밭에서 낙선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77 0 2022.05.23
7511 이재명은 얼마나 븅신이길래 동네의사한테 지지율 쳐발리냐?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85 0 2022.05.23
7510 이재명 낙선하면 대깨찢새끼들 존나 우울해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460 0 2022.05.23
7509 존같은 좆병신 40대 새끼들이 극성맞게 민주당 빨아대니까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04 0 2022.05.23
7508 민주당 빨아대는 좆병신 좌파새끼들 바람과는 다르게 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66 0 2022.05.23
7507 이재명, 민주당 찬양하는 씹버러지새끼들 자살하는거 보고싶네 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88 0 2022.05.23
7506 송영길은 계양을 버리고 서울시장 나갔는데 더블스코어로 쳐발리고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405 0 2022.05.23
7505 이재명은 차라리 노무현 따라가는게 나을듯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86 0 2022.05.23
7504 이재명처럼 음주운전하다가 벌금쳐내는건 한두번 해본게 아닌거지 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79 0 2022.05.23
7503 한국에 전과자가 많다고 해도 25%수준인데 전과 4범 찢재명 클라스 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89 0 2022.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