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해탈일부직전
16.07.08
조회 수 1068
추천 수 8
댓글 4








센찡이들은 ㅈ만한 한반도에서 모여살면서 지들끼리만 경쟁하다보니 그 경쟁에서 이긴 놈들은 지들이 세계에서 제일 잘난 줄 알더라 .

 

그런 조센찡한테는 수치심만이 그들을 교화시킬 수 있다 생각한다.

 

예를들어

 

지하철에서 명품백 매고 화장하고 있는 김치녀들 옆에 일반 북유럽 여자 앉이기

 

지들이 제일 센줄알고 어울리지도 않는 문신 해가지고 길거리에서 담배 피고 가오잡는 놈들 옆에 할렘가 흑형들 두기 

 

지들이 제일 똑똑한줄 아는 sky생놈들이랑 북유럽 서유럽에 나름 그나라 교육 잘받은 고등학생이랑 토론시키기

 

명품 오지게 둘러서 길거리 돌아댕기는 븅신들 옆에 명품 하나 없이 외모에서 풍겨오는 분위기가 자체가 다른 서양인 옆에 두기

 

 

센찡이들이 이런식으로라도 수치심을 주고 자존심을 깍아야

교화가 된다

 






  • 아캄나이트Best
    16.07.08
    애시당초 교화가 불가능한 유사인류 아니요..
  • 시대와의불화Best
    16.07.08
    상대적인 행복과 상대적인 자만감은 사실 우월한 상대가 나오면 자존심이 확 줄어들지만 그 사람 기준에서 열등한 사람 나오면 다시 자존심 증가함. 이것의 무한반복인듯
  • 루디스
    16.07.08
    토론 시키기는 불가능 할듯.
    sky생들 존나 감정폭팔해서 빼애애애액 내주장만 빼애애애액 해서 외국인들 머리아파서 병원갈듯...

  • 애시당초 교화가 불가능한 유사인류 아니요..
  • 블레이징
    16.07.08
    교화가 가능했으면 애초에 이러고 있지도 않았습니다.
  • 상대적인 행복과 상대적인 자만감은 사실 우월한 상대가 나오면 자존심이 확 줄어들지만 그 사람 기준에서 열등한 사람 나오면 다시 자존심 증가함. 이것의 무한반복인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26 0 2015.09.21
7256 한국인들이 미얀마인, 아이슬란드인 보고 베워야 할 것 new 노인 486 2 2022.06.01
7255 세마라는 놈은 자신의 이름 하나 못 내세우고, 성재기를 팔 때부터 한계를 봤지만. 2 new John 544 0 2022.06.01
7254 니덜이나 노무현 마눌 시계가지고 개지랄한거 철회해라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이 개새꺄. 2 new John 778 1 2022.06.01
7253 김건희 씨발년은 온 몸을 아예 명품 도배하고 쳐 댕기면서 소싯적에 노무현 마눌 시계 하나가지고 지랄을 했... 6 new John 1101 2 2022.06.01
7252 김건희가 언제 노무현 시계가지고 지랄함?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9 0 2022.06.01
7251 병신같은 40대 씹새끼들 덕분에 국힘 압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33 0 2022.06.01
7250 이재명 븅신새끼 덕분에 경기지사/인천시장도 국힘이 먹음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27 0 2022.06.01
7249 김건희 명품은 어울리기라도 하지 김정숙 씨발돼지년은 에휴 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95 0 2022.06.01
7248 김정숙 씹창년은 세금으로 명품 사지말고 메갈 와꾸나 고쳤어야했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9 0 2022.06.01
7247 븅신같은 40대 민주당 지지자새끼들 뇌가리 박살났을듯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30 0 2022.06.01
7246 개표방송 찢재명 표정 씹창난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47 0 2022.06.01
7245 존 사생팬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에게 1 new 노인 592 0 2022.06.01
7244 이게 나라다 ㅋㅋㅋㅋㅋㅋㅋ 5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57 0 2022.06.01
7243 선거 한짤 요약ㅋㅋㅋㅋㅋㅋㅋㅋ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10 0 2022.06.01
7242 근데 솔직히 국힘이 이겨도 민주당이 이겨도 new 킹석열 983 0 2022.06.02
7241 그래도 축하한다 3 new 킹석열 751 0 2022.06.02
7240 민주당정권때 집값 너무 많이 올려놔서 선거에서 지는건 당연할수밖에없음 new 킹석열 886 0 2022.06.02
7239 투표율이 낮은것도 국힘이 이긴거 한몫하지 new 킹석열 621 0 2022.06.02
7238 민주당은 새로운인물을 키우지않는이상 1 new 킹석열 1463 0 2022.06.02
7237 투표율 낮다는게 민주당 지지자들이 투표안나간거지 ㅋ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27 0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