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우리동네  어느새 원래 있던 놀이터 뭉개고 저런거 만들어놓음.

유지보수비 안쓸라고 저딴짓해놓은거 같은데 단언컨데 내가 지나댕기면서 저기서 노는 사람 한명도 못봄. 어린애들조차.

무슨 노인네들 어릴때 하던 흙찡구 놀이를 재현시켜놨어.. 

돈안쓸라고 저지랄 하는거같은데

보통 시청에서 짓냐? 아니면 동사무손가?

IMG_0071.JPG

 

IMG_0070.JPG

 

IMG_0073.JPG

 

IMG_0072.JPG

 

 






  • 블레이징
    16.07.07
    캬...대단하네요, 아새끼들 노는 방식까지 즈그 방식대로 하게 하네요 ㅋㅋ
  • 코흘리개 찔찔이들 놀거까지 부숴가며 뒷돈 챙기는 대단한  공무원들.

  • Crusades
    16.07.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무튼 사진을 돌려야 할 것 같지만.
    스스로의 고개가 돌아가지만.
  • 루디스
    16.07.07
    이해함에는 무리가 없는듯.
  • 놀이 규칙 읽어보앗음. 참  규칙도 간단한것이 ...다 전통놀이방식일텐데.....미개한 조상들에게 어울리는 게임방식인듯. 저것하고 이겻다고 좋아하는 망건의 쭈글한 백의 민족 생각하고 잇음. 참 없어보이게 논듯함........애잔함
  • 둠가이
    16.07.07

    아파트 안이라면 관공서에서 한건 아닐거임.

    아파트단지도 엄연히 사유지라 관공서에서 어찌하진 못함.
    아마 아파트 주민회에서 저렇게 했을 가능성이 높음.
    돈 아낀다고 경비원까지 자르는 놈들이라
    놀이터 관리비 아끼려고 저렇게 했을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25 0 2015.09.21
7256 한국인들이 미얀마인, 아이슬란드인 보고 베워야 할 것 new 노인 486 2 2022.06.01
7255 세마라는 놈은 자신의 이름 하나 못 내세우고, 성재기를 팔 때부터 한계를 봤지만. 2 new John 544 0 2022.06.01
7254 니덜이나 노무현 마눌 시계가지고 개지랄한거 철회해라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이 개새꺄. 2 new John 778 1 2022.06.01
7253 김건희 씨발년은 온 몸을 아예 명품 도배하고 쳐 댕기면서 소싯적에 노무현 마눌 시계 하나가지고 지랄을 했... 6 new John 1101 2 2022.06.01
7252 김건희가 언제 노무현 시계가지고 지랄함?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9 0 2022.06.01
7251 병신같은 40대 씹새끼들 덕분에 국힘 압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33 0 2022.06.01
7250 이재명 븅신새끼 덕분에 경기지사/인천시장도 국힘이 먹음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27 0 2022.06.01
7249 김건희 명품은 어울리기라도 하지 김정숙 씨발돼지년은 에휴 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96 0 2022.06.01
7248 김정숙 씹창년은 세금으로 명품 사지말고 메갈 와꾸나 고쳤어야했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9 0 2022.06.01
7247 븅신같은 40대 민주당 지지자새끼들 뇌가리 박살났을듯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30 0 2022.06.01
7246 개표방송 찢재명 표정 씹창난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47 0 2022.06.01
7245 존 사생팬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에게 1 new 노인 592 0 2022.06.01
7244 이게 나라다 ㅋㅋㅋㅋㅋㅋㅋ 5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57 0 2022.06.01
7243 선거 한짤 요약ㅋㅋㅋㅋㅋㅋㅋㅋ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10 0 2022.06.01
7242 근데 솔직히 국힘이 이겨도 민주당이 이겨도 new 킹석열 983 0 2022.06.02
7241 그래도 축하한다 3 new 킹석열 751 0 2022.06.02
7240 민주당정권때 집값 너무 많이 올려놔서 선거에서 지는건 당연할수밖에없음 new 킹석열 886 0 2022.06.02
7239 투표율이 낮은것도 국힘이 이긴거 한몫하지 new 킹석열 621 0 2022.06.02
7238 민주당은 새로운인물을 키우지않는이상 1 new 킹석열 1463 0 2022.06.02
7237 투표율 낮다는게 민주당 지지자들이 투표안나간거지 ㅋ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27 0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