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박세진
16.07.07
조회 수 979
추천 수 8
댓글 6








 

물론 저도 자살블로그같은거 많이 보지만요. 힘들때.

 

이렇게 살아있습니다.

 

님들은 너무나 소중한데.

 

왜 그깟 사회, 남들 때문에 생명을 포기하나요?

 

한국이 등신같으면 져버리고 살면 되지 왜 님이 거기에 자신 생명을 끊어야 하나요..

 

누구는 행복하게 잘 산다 하지 않습니까.

 

그러면 거기로 가서 저도 끼워주세요, 하면 되지

 

왜 등신 같은 사람들 때문에 님들이 죽냔 이말입니까 ㅜㅜ

 

자살율 1위라는거 알고 있고 저도 왜 그런지 잘 압니다 

 

그지 같은 사람들.. 인성 더러운 상사, 팀원, 최악의 노동대비 임금.... 빽뺵한 자동차와 빌딩들

 

어딜가나 똑같은 기업과 가게 문화는 사라지고 사람들은 대중문화와 게임에 정신이 팔려있는 좀비..

 

그 등신같은 년놈들이 싫으면 찔러서 죽여보기라도 하고 죽으란 말입니다 ㅜㅜㅜ

 

님들이 뭘 잘못했다고 죽어요................?!

 

하고 싶은거 다 하게 해돌라고 협박이라도 해보시랍말입니다................. ㅠㅠ

 

님들은 너무 소중합니다,,

 

헬조선 사람들이 너무 스스로를 비하하고 자멸감에 찌들어있어서 님을 비하할 수 있을 지언정

 

님은 무너지지 않을겁니다 왜냐하면 님도 그 사람도 소중한 사람이니까요!!

 

물론 제가 만난 한국 사람들의 팔할은 그런거 없이 영혼 없이 일하고 있었지만!!

 

싫으면 이민가세요 죽지말고..

 

그래서 영원히 한국말 동쪽도 쳐다보지 말고 사세요;;

 

앞길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 리아트리스Best
    16.07.07
    어차피 삶에는 별로 미련없는지라.... 자살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에요.
    어차피 흘러가는 허망한 재와 같은것이 이 세상이고, 인간의 수명은 찰나인데 세상에 아등바등 집착하고 억울해하며, 고통을 좋다고 부여잡으려고 하는 게 오히려 더 이상합니다.
  • 어차피 삶에는 별로 미련없는지라.... 자살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에요.
    어차피 흘러가는 허망한 재와 같은것이 이 세상이고, 인간의 수명은 찰나인데 세상에 아등바등 집착하고 억울해하며, 고통을 좋다고 부여잡으려고 하는 게 오히려 더 이상합니다.
  • 그럴지도요....
  • 이미 자살을 확고히 결심한 사람들에게는 통하지 않을 말이겠지만 확실한 건 진정 이 세상에서 사라져야 할 건 자살을 시도하는 혹은 생각하는 분들이 아닌 헬조선의 병신같은 사회와 악습이죠... 그리고 자살을 하고 싶어서 하는 게 아니라 당하는 게 맞겠죠 즉 헬조선 특유의 병신같은 사회와 악습들이 간접살인하는 셈이죠
  • freedom1.gif

     

    freedom.gif

     

    아무튼 미개한인노비들 더 이상 쉬이 자살당하지 않길 바라는.

     

  • 지금 살아가는 가치가 절대적인것도 영원불멸도 아닌데 당장 힘든것은 사실이지만 영원히 그렇게 힘들것이라 생각하지 마시기를. 터미네이터에 보면 존코너도 인간군 지도자가기전까지 부랑자모습이었음. 조지오웰도 스페인내전에 참여하기전까지는 영국의 별볼일없는 백수였음.  여러분들의 가치는 님들이 정하고 판단하는것이 아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19 0 2015.09.21
7256 한국인들이 미얀마인, 아이슬란드인 보고 베워야 할 것 new 노인 486 2 2022.06.01
7255 세마라는 놈은 자신의 이름 하나 못 내세우고, 성재기를 팔 때부터 한계를 봤지만. 2 new John 546 0 2022.06.01
7254 니덜이나 노무현 마눌 시계가지고 개지랄한거 철회해라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이 개새꺄. 2 new John 778 1 2022.06.01
7253 김건희 씨발년은 온 몸을 아예 명품 도배하고 쳐 댕기면서 소싯적에 노무현 마눌 시계 하나가지고 지랄을 했... 6 new John 1101 2 2022.06.01
7252 김건희가 언제 노무현 시계가지고 지랄함?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9 0 2022.06.01
7251 병신같은 40대 씹새끼들 덕분에 국힘 압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33 0 2022.06.01
7250 이재명 븅신새끼 덕분에 경기지사/인천시장도 국힘이 먹음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27 0 2022.06.01
7249 김건희 명품은 어울리기라도 하지 김정숙 씨발돼지년은 에휴 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96 0 2022.06.01
7248 김정숙 씹창년은 세금으로 명품 사지말고 메갈 와꾸나 고쳤어야했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9 0 2022.06.01
7247 븅신같은 40대 민주당 지지자새끼들 뇌가리 박살났을듯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30 0 2022.06.01
7246 개표방송 찢재명 표정 씹창난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47 0 2022.06.01
7245 존 사생팬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에게 1 new 노인 592 0 2022.06.01
7244 이게 나라다 ㅋㅋㅋㅋㅋㅋㅋ 5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58 0 2022.06.01
7243 선거 한짤 요약ㅋㅋㅋㅋㅋㅋㅋㅋ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10 0 2022.06.01
7242 근데 솔직히 국힘이 이겨도 민주당이 이겨도 new 킹석열 983 0 2022.06.02
7241 그래도 축하한다 3 new 킹석열 751 0 2022.06.02
7240 민주당정권때 집값 너무 많이 올려놔서 선거에서 지는건 당연할수밖에없음 new 킹석열 886 0 2022.06.02
7239 투표율이 낮은것도 국힘이 이긴거 한몫하지 new 킹석열 621 0 2022.06.02
7238 민주당은 새로운인물을 키우지않는이상 1 new 킹석열 1463 0 2022.06.02
7237 투표율 낮다는게 민주당 지지자들이 투표안나간거지 ㅋ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27 0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