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가의 종말, 세계정부는 탄생하는가? 

 

신세계질서에 대한 고위층들의 말들을 들어보자.

 

출처

 

http://blog.naver.com/saudi750/220754645372 글펌

 

http://blog.naver.com/seaman8207?Redirect=Log&logNo=220680221532 사진펌

 

 

 

“우리는 공산주의 신세계질서를 향해 전진하고 있으며, 결코 이 행진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 미하일 고르바초프, 1987

 

 


"우리는 당신들이 원하든 원치 않든지 간에 단일세계정부를 가질 것이다. 유일한 문제는 그 정부가 정복에 의해서 세우는 것인가, 혹은 동의에 의해서 세우는 것인가 하는 점이다."

 

- 폴 워버그, 은행가

 

 


“세계정부를 성취하기 위해서는 각자의 마음 속에서 가족전통에 대한 충성, 민족적 애국주의, 종교적인 도그마 등의 개인주의를 없애버려야 한다.” 

 

- Brock Adams, 유엔 보건기구 이사

 

이분은 세계정부를 위해 가족전통을 없애고,애국심,종교적인 도그마,개인주의를 없애버려야 한답니다... 

 

 


“다음 세기에는 우리가 알고 있는 모습의 국가들은 사라지고 없을 것이다. 모든 나라들이 단일화되어 세계 정부를 인식하게 될 것이다. 주권국가라는 개념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 Strobe Talbot, 클린턴 당시 국무부 차관, <타임>지 1992년 7월 20일자에

 

네... 주권국가의 개념은 결코 좋지 않다고 말씀하시는군요..

 

 

 

"비밀이란 용어는 우리처럼 자유롭고 개방된 사회에서는 혐오스러운 어휘다. 또한 우리 국민은 본질적으로나 역사적으로 비밀 사회, 비밀 선서, 비밀스런 진행에 반대한다. 전 세계 영향력 강화를 위하여 은밀한 방법으로 무자비한 음모를 꾸미는 것에 반대한다. 이 조직은 거대한 규모로 인적, 물적 자원을 동원, 치밀하게 연계시켜 고도로 효과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군대는 물론 외교, 정보, 경제, 과학과 정치의 모든 영역에서 통합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저들의 준비는 감춰진 채 공표되지 않고, 실책은 감춰지고 기사화되지 않으며, 반대자의 입을 막고 비난한다. 나는 당신에게 이 사실을 미국 국민에게 알리고 경고하는 막중한 의무를 다할 것을 요청한다."

 

- 존 F. 케네디 대통령, 1961년

 

 

“미국의 이익을 해치기 위해 활동하는 비밀결사에 우리가 관여하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 그 사람들은 나와 내 가족을 세계주의자로 간주하며, 전 세계에 퍼져 있는 다른 사람과 공모해 더욱 완전한 형태의 지구적인 정치와 경제 조직, 즉 하나의 세계를 구축하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믿고 있다. 만약 그것이 죄이고, 당신이 나를 고발한다면 나는 유죄다. 그러나 나는 이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워싱턴포스트> <뉴욕타임즈> <타임>과 같은 위대한 언론사에 감사한다. 거의 40년 동안 이 언론의 사주들이 우리의 회의에 참석하고 그들의 약속을 잘 지켜준 것에 감사드린다. 이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우리의 세계적인 목표를 실행하는 것이 불가능했을 것이다. 이제 세상은 더욱 세계정부를 향해 나아갈 준비가 되었다."

(데이비드 록펠러David Rockfeller, 1991년 삼각위원회 발언)

 

록펠러 선생: 많은 음모론자들이 내가 다른 사람들과 공모하여 단일정부를 구축하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주장하지. 그러나 나는 이를 자랑스럽게 생각해. = 니들이 주장하는 말들 다 사실이야.

 

삼각 위원회는 이재용,신동빈 같은 한국인들도 있습니다. 

 

그림자 정부는 자기들만의 공군력, 해군력, 자금조달책, 국가안보에 대한 자기네 사상을 추구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 대니얼 이노우에,  1987

 

https://www.youtube.com/watch?v=EbFphX5zb8w

 

실제 영상

 

?src=%22https%3A%2F%2Fi.ytimg.com%2Fvi%2

 

이란-콘트라 사건 상원 청문회에서 그림자 정부의 존재를 폭로하는 대니얼 이노우에 하와이 연방 상원의원

 

 

"큰 이상Big Idea 곧,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는 각기 다른 종족의 모든 나라 국민이 한데 뭉쳐서 다른 종류의 세계로 다가가는 것입니다.그곳엔 평화와 보안, 그리고 자유와 법질서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혼란한 시대에 우리는 다섯 번째 목적(신세계질서)을 드러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세계가 다가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조지 H. 부시, 1991년, George Herbert Walker Bush, 미국 제41대 대통령)

 

7001582.1.jpg

 

신세계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미군은 죽고 죽여야 한다.

-아서 슐레진저(미 대외관계협의회 기관지 기고문) 

 

 

CA086576-4C4D-4744-8006-7319BD1A3881_mw1024_mh1024_s.jpg

 

 

마이크로칩을 사람들 몸에 이식하여 모든 행동을 감시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이에 관해 실제적인 토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 일을 결정해야 합니다. 제 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의 임기가 끝나기 전에 그것을 결정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의 범죄 성향이나 과격한 행동 성향을 알아내기 위해 뇌를 스캔하는 일은 또 어떤가요? 이 역시 마찬가지로 당신이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조 바이든Joe Biden 상원 의원, 제44대 미국 부통령, 2005년 9월 인준 청문회에서 대법관이 될 존 로버츠John Roberts에게 공개적으로 한 말)  http://youtu.be/osZbsC1t87A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아야 한다.

 

저는 일루미나티가 전 세계를 지배한다느니 이런 개뻘소리는 믿지 못하겠습니다, 정말로요.


하지만 언젠가는 세계가 합쳐져서 하나의 정부를 가진다는 주장은 거짓이 아니라 사실 같네요. 같은게 아니고 사실이네요.

 

그것도 워낙 네임드(유명한) 있으신 분들이 세계단일정부 를 외쳐대니 신빙성이 제로는 아니네요.

 

마지막으로 

 

http://www.youtube.com/watch?v=Az7EQbDuhu0

 

들어가서 한번 보세요. 헨리 키신저,고든 브라운 총리,사르코지 프랑스 대통령,오바마 등도 "세계질서는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주장하는 영상

 

부정할수 없는 사실이 되버렸네요. 

 

하기야 언제까지나 국경을 나눠서 싸울수는 없는 노릇이고 전 세계가 하나의 정부를 가지는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봅니다.






  • 세계정부가 탄생해도 남북 헬조선은 독립국가로 남아요. 세계정부는 똑똑하니까요.
  • 신세계 질서를 누가 만드는가가 관건이겠네요. 여하튼 다음세기까지 살아남으면 탈조선은 가능할줄 알앗는데 바로위 덧글에서 바로좌절!!!
  • 하... 자동탈조선 하나 했는데 시ㅡ발 1번째 댓글보고 포기 ....
  • 시대정신이라는 3부작다큐본적있는데 그거랑 비슷하네요. 그건 좀 필터링해가면서 봐야하는거긴한데
  • 블레이징
    16.07.07
    주인놈 바뀌는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윗대가리 쳐 죽이지 못하면 결국 우리는 노예일 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26 0 2015.09.21
7256 한국인들이 미얀마인, 아이슬란드인 보고 베워야 할 것 new 노인 486 2 2022.06.01
7255 세마라는 놈은 자신의 이름 하나 못 내세우고, 성재기를 팔 때부터 한계를 봤지만. 2 new John 544 0 2022.06.01
7254 니덜이나 노무현 마눌 시계가지고 개지랄한거 철회해라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이 개새꺄. 2 new John 778 1 2022.06.01
7253 김건희 씨발년은 온 몸을 아예 명품 도배하고 쳐 댕기면서 소싯적에 노무현 마눌 시계 하나가지고 지랄을 했... 6 new John 1101 2 2022.06.01
7252 김건희가 언제 노무현 시계가지고 지랄함?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9 0 2022.06.01
7251 병신같은 40대 씹새끼들 덕분에 국힘 압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33 0 2022.06.01
7250 이재명 븅신새끼 덕분에 경기지사/인천시장도 국힘이 먹음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27 0 2022.06.01
7249 김건희 명품은 어울리기라도 하지 김정숙 씨발돼지년은 에휴 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96 0 2022.06.01
7248 김정숙 씹창년은 세금으로 명품 사지말고 메갈 와꾸나 고쳤어야했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9 0 2022.06.01
7247 븅신같은 40대 민주당 지지자새끼들 뇌가리 박살났을듯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30 0 2022.06.01
7246 개표방송 찢재명 표정 씹창난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47 0 2022.06.01
7245 존 사생팬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에게 1 new 노인 592 0 2022.06.01
7244 이게 나라다 ㅋㅋㅋㅋㅋㅋㅋ 5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57 0 2022.06.01
7243 선거 한짤 요약ㅋㅋㅋㅋㅋㅋㅋㅋ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10 0 2022.06.01
7242 근데 솔직히 국힘이 이겨도 민주당이 이겨도 new 킹석열 983 0 2022.06.02
7241 그래도 축하한다 3 new 킹석열 751 0 2022.06.02
7240 민주당정권때 집값 너무 많이 올려놔서 선거에서 지는건 당연할수밖에없음 new 킹석열 886 0 2022.06.02
7239 투표율이 낮은것도 국힘이 이긴거 한몫하지 new 킹석열 621 0 2022.06.02
7238 민주당은 새로운인물을 키우지않는이상 1 new 킹석열 1463 0 2022.06.02
7237 투표율 낮다는게 민주당 지지자들이 투표안나간거지 ㅋ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27 0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