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조선의진실을찾아서
16.07.06
조회 수 1275
추천 수 4
댓글 17








1466498619-97.jpg

 

 

이제 어떻게될까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 블레이징
    16.07.06
    ㅋㅋㅋ 진짜 좀 무서운데요? 혁명의 날이 생각보다 일찍 다가오는듯...
  • 읭?? 웬혁명;; 저는 노오력해서 여기 탈출할 생각밖에 없는데요
  • 헬반도ㅎ
    16.07.06
    좀 조용히 하그래이 ㄱ 너만 혁명해 ㅇㅋ???
  • 블레이징
    16.07.06
    니도 좀 싸물고 조용히 쳐 나가라, 지금당장 닭공장 갈 담력도 없는기 뭔 탈조선 탈조선 지껄여대노?
  • 헬반도ㅎ
    16.07.06
    허세보소 ㅎㅎㅎㅎ 내가 씨부리겠다는데 불만있노?? 하여간 워리어충은 박멸해야함 
  • 블레이징
    16.07.06
    망하는 날 = 혁명. 그 이전에 나가셔도 되고, 동참하셔도 되고...
  • 헐 ㄷㄷ 뭘 생각하고 계신진 모르겠지만 저는 무조건 빠지겟습니다. 이런 똥통국가랑 더이상 엮이고 싶지가않네요
  • 블레이징
    16.07.06
    건투를 빕니다, 전 흙수저라 탈조선할 자금도 없어서요
  • 이반카
    16.07.06
    민영화가 꼭 나쁜건 아니라 봅니다만. 경기침체를 극복하는 또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국밥천국
    16.07.06
    공공재에 대한 기본개념 공부하고 오세요
  • 이반카
    16.07.06
    그럼 민영화된 선진국들은 뭐죠? 미국 홍콩 싱가폴 등 의료부터 민영화 체제에요. 
  • 국밥천국
    16.07.06

    미국 의료보험체계 현황을 공부하고 오세요. 직장없는 사람들은 직장에서 제공하는 보험에 가입되지 않아 아픈 사람들이 어떻게 방치되고 있는지. 홍콩 싱가폴은 국가 규모가 워낙 영세해서 큰 의미를 부여하기에 무리입니다.

  • 민노충분쇄기// 전기 가스 민영화가 경기침체를 극복하는 과정 좀... 조선말이 진짜 짱이네. 대충 가져다 붙이면 웬지 말이 되는 거 같어...
  • 육노삼
    16.07.06

    민영화라는 게 존나 웃긴 게.....헬조선이란 나라가 아무리 개좆같이 우스워도 일단 헬센징들 다 같이 만든거자나....근데 그중 일부를, 일부 헬센징들이 일부 헬센징들한테 파는거야......그럼 나머지 헬센징들은 좆같아도 헬조선 정부한테 피빨리다가 다른 '일부 헬센징'들한테 피빨리는 거지.....그런데 이걸 아무런 의사결정도 없이 그냥 지들끼리 해. 그런데 또 뭐라할 수 없는 게 그런 좆같은 헬센징들을 뽑아준 게 나머지 헬센징들이야. 아.....나 ㅅㅂ....진짜 세대 갈등이니 지역 갈등이니 하는 것도 짜증나지만 욕을 안할 수가 없는 게.....에이 아니다.....관두자......ㅅㅂ

  • 대기업이 값싼전기 사다가 눈속임으로 섞어서 비싸게 팔지 않겟음? 전기가 섞였다고 표나는것도 아닐것이고...이걸 유사전기라고 할수도 없고
  • 한전이 대기업에 대한 전기요금체계를 개선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그럴 것입니다.
  • 사실 공공재를 민영화하는 건 소수의 재벌들과 자본가들만 이익 보는 일이라서 반대합니다.

    다만 한전같은 경우에는 공공기업임에도 세계에 유래 없을정도로 악질적이라, 차라리 민영화(한전민영화를 찬성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민간사업자도 한전과 경쟁이 가능하게 하면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수도 있다는 의견.)하는 게 대안 중 하나가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세계 각국 중 전기를 민영화한 국가가 여럿 있지만, 헬조선처럼 가정용 전기에 11배의 누진가산세를 물려 대기업에게 전기료 보조금해주는 국가는 헬조선이 유일합니다. 보통 일본이나 다른 외국 대기업의 경우 원가절감을 위해 자가발전을 돌리나, 헬조선 대기업과 중화학공업 시스템은 한전에서 전기를 사다 쓰는 게 원가절감이 된다는 놀라운 사실! 때문에 자가발전을 안하거든요.

    -> 공공기업임에도, 사실상 가정용에서 돈 끌어다가 재벌들에게 전기요금 보조하는 전형적인 역진세를 취하는 기관이죠.


    전기 민영화된 국가라고 해도, 누진율이 1.5배 이상 가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그래서 여름에 헬조선과 소득이 비슷한 국가들의 경우 에어컨을 틀지만, 헬조선에서는 대부분의 흙수저 가정들은 더워도 에어컨을 사용하지 못하는거에요.

    http://trps3.tistory.com/50 참고하세요. 헬조선에서 2013년 가정 총 전력 사용량이 600억kwh인데 상위 20개 재벌기업의 전기 사용량은 770억kwh입니다.
    실제로 전기 부족의 주범은 가정보다는 대기업이라는 게 더 설득력있습니다.

     

    http://www.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160616163745458304

    그리고 해당 기사 말인데요...

    한전을 민영화한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민간사업자들도 전기를 판매할 수 있도록 하자는거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26 0 2015.09.21
7256 한국인들이 미얀마인, 아이슬란드인 보고 베워야 할 것 new 노인 486 2 2022.06.01
7255 세마라는 놈은 자신의 이름 하나 못 내세우고, 성재기를 팔 때부터 한계를 봤지만. 2 new John 544 0 2022.06.01
7254 니덜이나 노무현 마눌 시계가지고 개지랄한거 철회해라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이 개새꺄. 2 new John 778 1 2022.06.01
7253 김건희 씨발년은 온 몸을 아예 명품 도배하고 쳐 댕기면서 소싯적에 노무현 마눌 시계 하나가지고 지랄을 했... 6 new John 1101 2 2022.06.01
7252 김건희가 언제 노무현 시계가지고 지랄함?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9 0 2022.06.01
7251 병신같은 40대 씹새끼들 덕분에 국힘 압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33 0 2022.06.01
7250 이재명 븅신새끼 덕분에 경기지사/인천시장도 국힘이 먹음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27 0 2022.06.01
7249 김건희 명품은 어울리기라도 하지 김정숙 씨발돼지년은 에휴 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95 0 2022.06.01
7248 김정숙 씹창년은 세금으로 명품 사지말고 메갈 와꾸나 고쳤어야했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9 0 2022.06.01
7247 븅신같은 40대 민주당 지지자새끼들 뇌가리 박살났을듯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30 0 2022.06.01
7246 개표방송 찢재명 표정 씹창난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47 0 2022.06.01
7245 존 사생팬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에게 1 new 노인 592 0 2022.06.01
7244 이게 나라다 ㅋㅋㅋㅋㅋㅋㅋ 5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57 0 2022.06.01
7243 선거 한짤 요약ㅋㅋㅋㅋㅋㅋㅋㅋ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10 0 2022.06.01
7242 근데 솔직히 국힘이 이겨도 민주당이 이겨도 new 킹석열 983 0 2022.06.02
7241 그래도 축하한다 3 new 킹석열 751 0 2022.06.02
7240 민주당정권때 집값 너무 많이 올려놔서 선거에서 지는건 당연할수밖에없음 new 킹석열 886 0 2022.06.02
7239 투표율이 낮은것도 국힘이 이긴거 한몫하지 new 킹석열 621 0 2022.06.02
7238 민주당은 새로운인물을 키우지않는이상 1 new 킹석열 1463 0 2022.06.02
7237 투표율 낮다는게 민주당 지지자들이 투표안나간거지 ㅋ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27 0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