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6.07.06
조회 수 2320
추천 수 7
댓글 6








어설픈 위로따윈 안할께.

자살도 선택 중 하나이니까.

난 널 존경해.

세상이 너무 싫고

죽고 싶어도 

너가 해보고 싶은건 다해보고 죽어라

요즘에 죽기전에 해야할일50가지

1번부터50번까지 적어놓고 실행하는게 유행이더라

내가 좀 또라이같을지도 모르지만 난

1.서면광장 중앙에서 하늘에 돈 뿌리기

2.부모님께 할말다하고 정말 최악이었다고 말하기

3.오토바이 타고 서울까지 가보기

4.국내 전국 배낭여행하기

5.맛집100음식점 다 먹어보기

6.온갖 야동 한달동안 대형화면으로 보기

7.실외에서 여친이랑 그거해보기

8. 7박8일동안 서울탐방하기

9. 도시 한복판에서 프리허그 100명채우기

10. 울고있는 사람에게 친구가 되어주기

등등

내 생각은 그래

한많은 인생. 뭐가 그리 미안해서 빨리 자살하냐

난 억울해서 다는 이루지못해도

최대한 이루고 죽을꺼다.

나도 너도 다를거없는 인간이다

힘들때 말해

답은 못줘도 들어줄수는있다






  • 자살을 하려면 50가지 노오력을 패스해야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는 신이론
  • 게다가 돈 엄청 드는 일들이네. 저럴 돈 있으면 자살도 안 하겠음. 제목을 바꿔야 함.

     

    금수저가 자살하고 싶을 때 보는 글

     

    자살하고 싶을 때 일단 은행부터 털고 난 뒤 보는 글

     

  • 육노삼
    16.07.06
    몇 가지는 실제로 해봤고, 몇 가지는 비슷한 걸 해봤는데, 개인적으로 비추다. 졸라 고생스럽다. 특히 여행 관련된 사항들은......
  • 헬반도ㅎ
    16.07.06
    경쌍도 부산이 남이가? 죽고 싶음 죽으래이~ 이런 글 싸지르지 말고
  • 좋은듯. 서울의 한강위에 늘어져있는 다리에다가 열라 재미난것 악올리듯이 써놓으면 가다가 약올라 못죽을듯
  • 박세진
    16.07.07
    나도 힘들어서 죽으려고 할까 하다가
    내 인생이 얼마나 가치있고 소중한데 그러지 못하겠더라.
    또 아직 못다한게 너무 많아서 못죽겠더라.
    ㅋㅋ
    전국 여행.. 전국에 좋은 곳 많아 ^^
    단지 내가 이 사람들과 시스템보다는 지극히 '선진'적이라서, 효율적이고 이성적이라서
    안맞아서 떠나는 것 뿐이야..
    전국 여행 해봐..
    부산 사람이구나... 돈 뿌려서 다시 주워서 노숙자 드려봐 ㅎㅎ
    그 진짜 고마운 얼굴.. 표정 안보면은 못느끼는 감동이다.
    누군가에게 도움이된다는 것의 기쁨... 돈주고는 못사는 희한한거더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75 0 2015.09.21
7256 한국인들이 미얀마인, 아이슬란드인 보고 베워야 할 것 new 노인 486 2 2022.06.01
7255 세마라는 놈은 자신의 이름 하나 못 내세우고, 성재기를 팔 때부터 한계를 봤지만. 2 new John 546 0 2022.06.01
7254 니덜이나 노무현 마눌 시계가지고 개지랄한거 철회해라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이 개새꺄. 2 new John 778 1 2022.06.01
7253 김건희 씨발년은 온 몸을 아예 명품 도배하고 쳐 댕기면서 소싯적에 노무현 마눌 시계 하나가지고 지랄을 했... 6 new John 1101 2 2022.06.01
7252 김건희가 언제 노무현 시계가지고 지랄함?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9 0 2022.06.01
7251 병신같은 40대 씹새끼들 덕분에 국힘 압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33 0 2022.06.01
7250 이재명 븅신새끼 덕분에 경기지사/인천시장도 국힘이 먹음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27 0 2022.06.01
7249 김건희 명품은 어울리기라도 하지 김정숙 씨발돼지년은 에휴 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96 0 2022.06.01
7248 김정숙 씹창년은 세금으로 명품 사지말고 메갈 와꾸나 고쳤어야했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9 0 2022.06.01
7247 븅신같은 40대 민주당 지지자새끼들 뇌가리 박살났을듯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30 0 2022.06.01
7246 개표방송 찢재명 표정 씹창난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47 0 2022.06.01
7245 존 사생팬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에게 1 new 노인 592 0 2022.06.01
7244 이게 나라다 ㅋㅋㅋㅋㅋㅋㅋ 5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57 0 2022.06.01
7243 선거 한짤 요약ㅋㅋㅋㅋㅋㅋㅋㅋ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10 0 2022.06.01
7242 근데 솔직히 국힘이 이겨도 민주당이 이겨도 new 킹석열 983 0 2022.06.02
7241 그래도 축하한다 3 new 킹석열 751 0 2022.06.02
7240 민주당정권때 집값 너무 많이 올려놔서 선거에서 지는건 당연할수밖에없음 new 킹석열 886 0 2022.06.02
7239 투표율이 낮은것도 국힘이 이긴거 한몫하지 new 킹석열 621 0 2022.06.02
7238 민주당은 새로운인물을 키우지않는이상 1 new 킹석열 1463 0 2022.06.02
7237 투표율 낮다는게 민주당 지지자들이 투표안나간거지 ㅋ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27 0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