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센ㅋㅋ
15.06.07
조회 수 1206
추천 수 0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5 0 2015.09.21
96 현재 나도는 낭설들은 전부 개구라이다. 미국 개새끼들은 기실은 한 수를 준비중인 것이다. 1 newfile John 107 1 2026.05.22
95 헬조센은 어차피 망한다. 아니 이미 1997년에 망했던 것이다. 월급 350이하 자리는 거들떠도 보지마라. 어차... 1 newfile John 124 0 2026.05.23
94 아직 전세계 금융시장은 이라크 전쟁, 아프간 전쟁 채권도 다 못 갚았다. newfile John 103 0 2026.05.23
93 병신 게임 유로파 유니버셜리스 5가 쳐 망한 이유. new John 109 0 2026.05.23
92 페미니스트와 페미정책 추진하던 정치인들 다 어디 숨었음? new BosulArch 85 1 2026.05.26
91 한녀충은 즈그만 우월하다 주장함 new BosulArch 74 0 2026.05.26
90 한녀는 남자혐오 자체를 좋아한다. 그래서 화해가 불가능하다. new BosulArch 88 1 2026.05.26
89 헬조센과 헬재팬의 중공업이 쳐 망한 이유. 는 부동산과 사대주의. newfile John 82 0 2026.05.27
88 일본이 금리를 올리기 시작하면 헬조센의 환율이 내려갈 것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65 0 2026.05.27
87 스웨국인 헨리가 잘 모르는 헬조센의 참진실. 1 newfile John 66 0 2026.05.27
86 한은 개새끼들이 환율 박살내서 헬조센을 아르헨티나 꼬라지로 만들어서 미국의 식민지로 만들려고 하는 것... 1 new John 77 1 2026.05.29
85 하필이면 어제가 한은 금통위 개새끼들 금리 결정의 날이었다고 칸다. new John 76 0 2026.05.29
84 무학대사의 말대로 했다면 조선이 지금까지도 갔다고 칸다. 2 new John 78 1 2026.05.29
83 엘롯기에서 이제는 슭롯엔씨로 바뀜. newfile John 81 0 2026.05.30
82 헬조센국 인서울지배집단 개새끼들이 환율을 씹창내는 이유. 채권계급과 재벌인 줄 알았는데 오해였다. 그냥... 2 newfile John 95 1 2026.06.01
81 저작권 조까고 리니지 오프라인 싱글겜으로 스팀으로 내면 개흥한다. new John 65 0 2026.06.01
80 기실은 쳐 망하는 롯데케미칼 개새끼들의 채권 이자를 한은 개새끼들이 보전해준 것이다. 그 지랄하느라 환... newfile John 67 0 2026.06.01
79 인서울 개독 개새끼들은 죄다 서인 경화사족 앙시앵레짐 새끼들이다. 빨갱이 개지랄하는 더러운 살인마 새끼들. 2 newfile John 76 0 2026.06.02
78 미국 병신새끼들 IT에 갱제 몰빵중. 1 newfile John 81 1 2026.06.03
77 여읔시 일본이 헬조센의 주적이다. newfile John 56 0 2026.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