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스럽네요
16.07.04
조회 수 1142
추천 수 4
댓글 4








민원관련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특수업무를 하는 관공서이고 모든 지역의 사람들, 나아가서 외국인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을 마주한 결과, 진상부리는 사람(반말, 막말, 큰 소리로 윽박질러 자기 뜻을 관철시키려는 부류 등)은 전부 한국인이었으며, 십중팔구 경상도권 사람이더군요.

심지어 중국인도 얌전한데 ㅋ

지역차별이 아니고 사실이며, 저도 경상도에서 나고 자란 사람입니다.(억양이 원래 그런걸 알기에 억양은 배제할 줄 안다는 뜻입니다.) 근데 말이 참 ㅈ같을때가 많아요.

 

방문하는 사람도 이러한데 같은 직원간에도 난리입니다.

물론 겉으로는 단합을 외치고 또 외치겠지만,

불행하게도 각 과~부서간에 항상 마찰이 있습니다.

(과 안에 각 부서가 있는 형태)

이유는 가관인게,

1. A과가 일을 잘못한채로 B과로 넘겨놓고는, 따지기는 A과가 따진다던지(적반하장)

2. B과에서 선심써서 A과를 한번 도와줬더니,

A부서의 고유 업무를 B부서의 일로 은근슬쩍 떠넘기기(호의~권리 법칙)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당장 생각나는 건 이쯤이고요

 

뭐, 그렇다고 같은 과 내지는 부서 내에서도 단합이 된다거다 그런것은 아닙니다.

저희 과 일인데 다른 부서 인간들이 일을 ㅈ같이해오다 기습점검을 당하여 경고를 먹은 적이 있거든요.

그거에 대한 조치는 말입니다, 글쎄, 과장한테 기습점검을 바로 통보못한 저희 부서가 폭!파! 당했습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렇게 됐어요.

평소에 자기 일이 힘들다고 하던 사람이 기회다 싶어서 이 부서로 오겠다고 했구요.

그 결과로 인사이동이 일어나서 4명중에 2명이

1. 불가항력적인 고문관(원래 있던 사람)

2. 의지고 뭐고 편하고 싶다(추가)

이딴 멋진 부서가 되어버렸습니다.

(정원은 5명이지만 여기는 헬조센이라는 점.)

오늘 이 상태로 첫 근무인데 진상민원 연속폭격맞고 멘탈은 백만광년쯤 나가버렸습니다.

 

폭파당한 부서 첫날 진상민원을 겪고 열받아서 두서없이 썼습니다.

공공기관도 이러할진데, 중소기업은 과연 어떨지 싶네요.

 

3줄요약

1. 한국인들 인성이 문제

2. 한국인들에게 단합따위

3. 괘씸하면 내 자리도 위험한 한국클라스

 






  • 블레이징
    16.07.04
    ㅋㅋㅋ 저도 토지수용보상 관련 일을 했었습니다. 민원인들 사람새끼 아니에요 ㅋㅋ 공문 안읽고 와서 서류 준비 안해와놓고 적반하장 지랄하는건 예사고, 떠들고 소리지르고 기분더럽다고 주먹질하고...그냥 사람새끼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대응하면 좀 낫더군요.
  • 어딜가나 똑같나보네요 ㅋㅋㅋㅋ
  • 헬반도ㅎ
    16.07.04
    쌍도도 문제지만 특히 나이 먹은 노인들... 자기들에게 돈 지원금을 적게 준다고 행패... 국개의원들에게는 말도 못하면서 하급 공노비들에게 행패 ㅋㅋ
  • 다프
    16.07.04
    진상민원은 스트레스 날리면서 같이 싸우거나 해탈해서 기계처럼 대응하는게 상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7 0 2015.09.21
7325 위처 시리즈=레드넥 새끼덜의 조상야그. newfile John 520 0 2022.05.28
7324 이모씨를 이모라고 우기는게 민주당 수준인데 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66 0 2022.05.28
7323 헬조센의 초단시간 노동 new 노인 1103 0 2022.05.28
7322 윤호중은 지는 썩다리이고, 박지현은 뜨는 해이지. new John 496 0 2022.05.28
7321 한국 인구구조상 지금 안 썪다리들 안 바꾸면 답없지. new John 1003 0 2022.05.28
7320 어느 독일인이 본 한국 new 노인 798 0 2022.05.28
7319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대립에 관한 영상 new 노인 1112 0 2022.05.28
7318 한국 군머 수준 new 노인 400 0 2022.05.28
7317 쓰레기 많이 버리는 나라 미국과 일본 new 노인 748 0 2022.05.28
7316 한국이 부동산 문제를 겪는 진짜 이유 new 노인 433 0 2022.05.28
7315 일본의 최대 위기는 new 노인 613 0 2022.05.28
7314 윤석열 금리 올리는 속도봐라 아주 잘하고 있다 ㅋㅋ 10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93 0 2022.05.29
7313 찢재명 븅신새끼 김포공항 이전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456 0 2022.05.29
7312 찢재명 이새끼 존나 급한가보네 ㅋㅋ 비행기 수직 이착륙 공항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18 0 2022.05.29
7311 장시간 노동을 당연시 여기는 윤석열 1 new 노인 604 1 2022.05.29
7310 찢재명 이 새낀 대선때는 김포공항 물류허브로 만든다하더니 이젠 폐쇄드립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00 0 2022.05.29
7309 이재명과 윤석열의 공통점 new 노인 639 0 2022.05.29
7308 한반도가 한 때 미국이나 영국 식민지가 됐다면 이완용은 영미 질서를 옹호하는 자가 됐을 것이다 new 노인 918 0 2022.05.29
7307 윤석열이 금리를 올려서 할 말 없게 된 것은 사실임. 5 new John 571 2 2022.05.29
7306 부모 모시기 강요하는 부양의무제의 병폐 newfile 노인 1082 0 2022.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