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죠센선봉장
16.07.03
조회 수 1082
추천 수 7
댓글 7








 

우리나라에서  pc 인터넷이  흔해진  시점이 김대중 대통령때 부터였죠   그냥 냅둬도  인터넷 통신은 발전합니다만 당시  정부가 나서서  불을 지핀것도  맞습니다 

 

김대중이 민주화 운동할때  그런말을  했죠 

집에서  벽을 보고라도  부당한 정권에 대해 큰 소릴 쳐야 한다고요  

 

밖에 나가서  시위하다가는 잡혀가서  죽임을 당할수가  있어요  고문받고  만신창이가 되고요  그렇게 하는 사람은  정말 영웅이지만  우리 같은  소시민은 

 

두려워서 밖에  못 나가더라도  집에서라도  그런식으로  투쟁을  해야 합니다 

벽보고 외치면  뭐가 달라지나요?

 

아무것도  안 달라질것  같죠  적어도  집에서  그러면 

자신과  가족들  은   부당한 정권에 대해  인지라도 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부당한 권력은  힘을  잃어가겠죠   거기에서 좀 더 나가면 술자리에서  친구들간에  토론   더 나아가면  직장이나  학교에서의 집단 행동 

 

더 나아가면  6 10 항쟁 처럼  거리로  나서게  됩니다 

지금 인터넷에서  이런 얘기들  하는거   이거  무의미 한게  아닙니다  당장은  효과가  드러나지  않아도  쌓이고 쌓여서 

 

큰  눈덩이 처럼  효과가  커집니다 

최근  다음이나 네이버 네이트 등 주요 포털  일베 디시 

오유  엠팍  등  게시판  사이트   

 

한번 보십시오  예전과는  판이하게  달라졌습니다 

우리 국가 내부의  문제가  터지면  댓글란에서  추천을 받고  상위랭크되는 글이 국까 입니다  

 

근거 없는 국까는 매국이지맘  이유있는  국까는  애국입니다   우리를 괴롭히는 것은  외세가  아니라  그 외세 이전에  그릇되고  썩어빠진  우리들의 사상   

 

그런 사상을  가진  우리  조선인  그 조선인들의  지배자인  기득권자   제벌  관료  정치인  종교인 등 

그들입니다 

 

우리가  우리삶의 고통의  원인을  외부(외세) 가 아닌  우리  내부에 있다는것을  깨달은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이게  우리들과 같은  네티즌들이  십시일반 작은  노력으로  만들어 낸  결과입니다 

그 견고한  일베  조차도  국까성  여론이  우세하게  돌아가고  있어요  

 

 

이제  더이상  민족주의에  기반한  그릇된  세뇌교육은  통하지  않을것입니다  학교의  도덕  , 역사 교과서 , 군 정신교육에서  아무리  국뽕을 주입하고  세뇌시켜도  

 

이 인터넷이라는  공간은  그들이  막을수가  없을것입니다  우리의 기득권층은  외국인 노동자와  자국민을  경쟁시켜  우릴  노예로  부려 먹었습니다 

 

이제  우리가  돌려줘야 할 때 입니다 

외국계 자본  외국계  거대기업과  국내기업을  경쟁시켜  우리의 이익을  지켜 내야 합니다  

 

정치적인  면도  그래요 요즘에는  여론이  가장 무섭죠 

아무리  언론을 통제하려  해도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을  통제 할수는  없어요   

 

인터넷을 타고  퍼지는  진실들로 인해  여론이 형성되고 

이 여론은 아주 강력한  힘이  되어  부패한 기득권자들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묻혀 가던  중대사건들이  인터넷  여론을  통해  이슈화 되고  재수사  들어 가는  예가  수도 없이  많잖아요? 

 

인터넷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 맞습니다. 절대 다수의 노예들이 불매운동만 철저히 해도 엄청난 파급력을 몰고 올 것입니다.
  • 쨔라빠바
    16.07.03
    키야 글 논리잇게 잘쓰시네요
  • dai.jpg

    김대중이 왜 일본 문화 개방을 추진했을까?

    마사요시 회장의 조언으로 시작된 정책적 인터넽 보급과 같이한 혐일마약퇴치의 대업은 헬조선론이 유행하는 이제야 본 궤도에 겨우 진입하려는 것 같지만.

  • 이반카
    16.07.03
    김대중 만세! 김대중 센세의 영혼을 중심으로 뭉쳐 국가변련 세력을 타도하자!
  • 요한
    16.07.03
    김대중은 성자임.
  • 둠가이
    16.07.03
    이것도 일본의 손 마사요시가 조언해줘서 한거지.
    물론 국가의 지도자가 그런 조언을 달게 받아들이고
    바로 실천한것도 대단한 것이긴 하다.
  • 저는 한편으로 인터넷이 발달하다보니까 사람들이 불만이 있어도 거리로 뛰쳐나와 행동하지 않는 어찌보면 역효과라고 할 수 있는 현상이 많아 진 것 같습니다

    옛날에는 뭐 정권이 좆같고 그러면 사람들끼리 알음알음 모임을 만들어 세력을 키우고 거리로 나와 사람들에게  그 부당함을 알리는게 보통이었는데 이제는 그냥 자기가 활동하는 인터넷 커뮤니티에 대통령 시발 좆같네 한 두줄 댓글로 찍 써갈기고 그냥 정신승리하고 만다는 것입니다.
     
    여기 사이트에 가끔와서 개소리 씨부리고 분탕질치는 종자들이 맨날 하는 소리가 그거 아닙니까 "니네들이 인터넷에 아무리 지랄해봤자 바뀌는건 없다"라고 말이죠. 저는 이게 그냥 흘려들을 말은 아닌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40 0 2015.09.21
7318 금리를 올리면 성장율이 죽을까? 아니니까 문제지. 2 new John 907 2 2022.05.29
7317 윤석열이 금리 올리는건 잘한게 맞는데 세마같은 못바운 새낀 인정못하지 ㅋㅋㅋ 5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427 0 2022.05.29
7316 핀란드만 해도 징병군인, 공익들 사이에서 파업이 일어난 적이 있다 new 노인 714 1 2022.05.29
7315 미국이 아시아에 원하는 것은 그냥 조까고 싸게 공산품을 공급해달라는 것. 1 newfile John 1314 0 2022.05.29
7314 한국의 마약산업 1 new 노인 700 1 2022.05.29
7313 윤석열의 금리 인상은 눈가리고 아웅하는 수준이지. 2 new John 1350 1 2022.05.29
7312 리튬 자원에 관한 글들 1 new 노인 920 1 2022.05.29
7311 문재앙이 안올리던 금리 윤석열이 올린건데 억까지리네 씨발 존 븅신새끼 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79 0 2022.05.30
7310 40대 븅신새끼들은 왤케 오글거리는 씹소리만 지껄일까 ㅋㅋㅋㅋㅋㅋ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88 0 2022.05.30
7309 효도 먹튀의 원인 new 노인 629 0 2022.05.30
7308 찢재명 논리대로면 인천공항도 폐쇄하고 고속도로도 폐쇄하면 됨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90 0 2022.05.30
7307 [긴급] WHO 팬데믹 조약 폐기 및 백신강제접종 반대 청원(혼신의 힘을 다해 퍼나르고 있습니다.) new 시더밀661 899 1 2022.05.30
7306 민영화로 죄다 팔아쳐먹으려고 또 개지랄하는 윤석열 정부. new John 810 2 2022.05.30
7305 굥석열 논리대로라면 인천공항도 팔아먹고, 고속도로도 민영화로 팔아 쳐 먹으면 되지 이 개새꺄. 1 new John 617 2 2022.05.30
7304 국짐당 김은혜 재산신고 16억 누락, 16억밖에 안 되서 깜도 안 된다고? new John 908 1 2022.05.30
7303 현대와 삼성새끼덜의 국가민영화요구는 안동김씨의 매관매직보다 더한 경제테러. 1 new John 952 1 2022.05.30
7302 국힘이 우크라이나 생각해주는 척 하는 거 역겹다 new 노인 1103 1 2022.05.30
7301 40대 틀딱 새끼들 또 민영화선동 개지랄하네 ㅋㅋㅋㅋㅋ 3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41 0 2022.05.30
7300 40대 개븅신새끼들 미국소먹으면 광우뻥 걸린다고 개지랄하더니 이젠 민영화개지랄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52 0 2022.05.30
7299 40대 개븅신새끼들 조차 찢재명의 수직이착륙 드립 쉴드는 못침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14 0 202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