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MG_0053.JPG

 

한국에서 신발 사기 좆같고 존나 비싸서 외국서 주문시켜 봤는데.

일단 총합 구입비용이 11만원정도에

운동화 2종류에 옥스포드 한종류에 슬리퍼 한종류 시켰거든

그래서 11만원정도 였어

그래서 국내배송비용도 26,700원 추가해서 

총 13만원정도 썻는데

택배가 오긴왔는데

박스랑 포장전부 완벽하긴해.

근데. 

운동화들은 좀 크게 눈에띄진 않는데

살펴보면 어떤곳은 박음질이 약간안되있고,

신발 밑창 연결부 부분들에 접착제가 더덕더덕 조금씩 붙어잇더라고.

슬리퍼는.. 멀쩡하게 잘산거 같고.(단지 사이즈 잘못주문해서 좀 작긴해도.)

해외서 구매하는게 잘한걸까?

국내에서는 도저히 저렇게 못살 비용이긴한데..

하자가 있어서 싸게판건지 아닌지..잘모르것다.

(휠라 운동화는 박스 안에 2014년 7월 몇일이라고 적혀있더라 한자로. 일본에서 제작한건가?)






  • 잘한거지. 같은 신발을 조선에서 구입했을 떄 완성도가 더 높아진다는 보장도 없잖아? 조선에서 산다고 해서 양품이 걸리는 것도 아니고 그건 그냥 운의 문제인듯...
  • 꽤 유명한 해외 사이트에서 세일 하길래 몰아서 산거거든. 쩝..슬프다.. 운동화들은 좀 오래 창고에 박혀있엇든가 하자 제품인듯..
  • outshine
    16.07.02

    외국에서 산다고 해도 어떤 메이커인지가 중요하지 않을까요. 메이드인 차이나라도 메이커에서 공장, 품질을어떻게 관리하느냐가 중요하겠죠. 어디에나 완벽은 없겠습니다만..

  • 휠라,미즈노 면 유명하지 않나요.
  • outshine
    16.07.03
    소비자의 메이커 인지도가 아니라 주 생산공장이 어딘지에 대한 문제를 말씀드리고 싶었던겁니다. 예를들어 뉴발란스가 미국산인데 되려 50만원 이상 명품이라 불리는 것들이 중국산일 수도 있다는 거죠. 
  • 블레이징
    16.07.03
    외국에서 직구한 LOWA zephyr GTX MID TF, HI TF 둘다 아주 퀼리티도 훌륭하고 만족스럽게 잘 사용중입니다.
  • 저도 그거 살라했는데 신발구매는 처음이라 너무비싸서 환불 못하니까 일단 다른저렴한거로 시켜봤어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8 0 2015.09.21
7296 금리를 올리면 성장율이 죽을까? 아니니까 문제지. 2 new John 905 2 2022.05.29
7295 윤석열이 금리 올리는건 잘한게 맞는데 세마같은 못바운 새낀 인정못하지 ㅋㅋㅋ 5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427 0 2022.05.29
7294 핀란드만 해도 징병군인, 공익들 사이에서 파업이 일어난 적이 있다 new 노인 712 1 2022.05.29
7293 미국이 아시아에 원하는 것은 그냥 조까고 싸게 공산품을 공급해달라는 것. 1 newfile John 1313 0 2022.05.29
7292 한국의 마약산업 1 new 노인 698 1 2022.05.29
7291 윤석열의 금리 인상은 눈가리고 아웅하는 수준이지. 2 new John 1342 1 2022.05.29
7290 리튬 자원에 관한 글들 1 new 노인 918 1 2022.05.29
7289 문재앙이 안올리던 금리 윤석열이 올린건데 억까지리네 씨발 존 븅신새끼 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78 0 2022.05.30
7288 40대 븅신새끼들은 왤케 오글거리는 씹소리만 지껄일까 ㅋㅋㅋㅋㅋㅋ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88 0 2022.05.30
7287 효도 먹튀의 원인 new 노인 629 0 2022.05.30
7286 찢재명 논리대로면 인천공항도 폐쇄하고 고속도로도 폐쇄하면 됨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90 0 2022.05.30
7285 [긴급] WHO 팬데믹 조약 폐기 및 백신강제접종 반대 청원(혼신의 힘을 다해 퍼나르고 있습니다.) new 시더밀661 898 1 2022.05.30
7284 민영화로 죄다 팔아쳐먹으려고 또 개지랄하는 윤석열 정부. new John 809 2 2022.05.30
7283 굥석열 논리대로라면 인천공항도 팔아먹고, 고속도로도 민영화로 팔아 쳐 먹으면 되지 이 개새꺄. 1 new John 615 2 2022.05.30
7282 국짐당 김은혜 재산신고 16억 누락, 16억밖에 안 되서 깜도 안 된다고? new John 908 1 2022.05.30
7281 현대와 삼성새끼덜의 국가민영화요구는 안동김씨의 매관매직보다 더한 경제테러. 1 new John 948 1 2022.05.30
7280 국힘이 우크라이나 생각해주는 척 하는 거 역겹다 new 노인 1102 1 2022.05.30
7279 40대 틀딱 새끼들 또 민영화선동 개지랄하네 ㅋㅋㅋㅋㅋ 3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38 0 2022.05.30
7278 40대 개븅신새끼들 미국소먹으면 광우뻥 걸린다고 개지랄하더니 이젠 민영화개지랄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49 0 2022.05.30
7277 40대 개븅신새끼들 조차 찢재명의 수직이착륙 드립 쉴드는 못침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11 0 202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