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잭잭
15.08.17
조회 수 1214
추천 수 0
댓글 14









http://i.imgur.com/48AlWZO.jpg



어디고를래?






  • 김덕배
    15.08.17
    난 H
  • 어딜 고르더라도 리스크가 있어서...
  • blazing
    15.08.17
    무슨수가 있다 하더라도 F하고 G는 안고를 예정입니다. 지옥불반도와 방사능열도가 포함되어있어서.
  • 그래도 지옥은 지옥이다
    15.08.17
    고르기 힘든데 꼭 골라야 한다면 B랑 H랑 J
  • 재벌 자식
  • 노예1
    15.08.17
    도박으로 c 했다가 북유럽 걸리면 지릴듯
    c는 도박이니 g
  • ㅇㅇ
    15.08.17
    전부 다 리스크가 있는 로또성인데 f는 어디에 걸리든 모두가 헬인 헬 오브 헬이고 g는 최악의 경우를 가정해도 헬조선보다 나으므로 안전하게 g
  • 독화살
    15.08.17
    세계적으로도 헬이 많구나...
  • H 그나마 미국령인 곳도 있고

    호주령인 곳도 잇고
    A는 유럽권이긴 한데 좆슬람으로 태어날꺼 같에서 극혐 내가 무슨 테러범인가
    정안되면 리스크 감수하고 빠른 리스폰을 위해서 아프리카를 택할지도

    어짜피 영아 사망률 높고 어린애들은 죽음을 잘 못느낌
  • John
    15.08.18
    ㅋㅋㅋ 냉정하게 보면 k가 제일 좋다. 확율상 러시아에 떨어질 수도 있지만, 실은 캐나다랑 덴마크에 떨어질 확율이 가장 높음. 뭐 그다음에는 남쪽으로 이주 ㄱㄱ하면 되.
    그 다음은 H라는 놈은 셧더뻐커하고, 씨밤 중국포함이다. 그 것만으로 헬이다. I랑 J둘 중에 굳이 고르라면 J가 낫다. 왜냐면 낮은 확률이라도 미국동부에 떨어질 수 있고, I에는 멕시코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전세계에서 가장 뻐킹한 나라가 한국, 멕시코, 중국인디 그거 고르면 바보지. ㅋㅋㅋㅋ 그다음 뻐킹한 국가군은 파키, 인도, 방글라데시로 이유는 한국, 멕시코, 중국을 포함한 전세계 어디라도 가서 뛸 준비가 되어 있어야하기 때문이고, 씨바 파키에서 태어나서 헬센에 떨어지면 그야말로 좃된거기 때문이고, 다만 유럽도 갈 수 있다는 함정, 그 다음은 필리핀, 나이지리아 야들도 파키, 방글라만큼은 아니어도 나라 떠나서 일해야 되는 나라이고 그런 사회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어서이고, 나머지 국가는 잘사는 나라 잘사는대로, 못사는 나라 못사는대로 그럭저럭 산다.


    시리아나 이라크 이런 전쟁중인 국가빼고는.
    뭐 굳이 근자에 급격하게 자본주의화되면서 좃같아지고 있는 나라를 추가하자면 베트남이나 러시아정도겠지. 태국도 좃이고.
  • 헬조선 노예
    15.08.18
    John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CH.SD
    15.08.18
    전A로
  • 탈조센 탈조센이 답이다.
    15.08.19
    무난하게 J로... 미국이나 캐나다 걸리면 꿀이고, 베네수엘라 산유국, 기아나는 프랑스령, 쿠바 자메이카 놀기좋은 동네고. 나머지는 괜찮은 커피산지들이라 GDP 1만불은 먹고 들어감. 하다못해 버뮤다 제도 떨어져도 미국령이라 국제 공항도 있고 해상 물류 중심통로라 취업 걱정 없음. 도미니카 공화국이랑 아이티만 안걸리면 되는데 줬나 좆만한 나라라 거의 걸릴리 없고.
  • 린르와르
    15.08.20
    정답은 K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0 0 2015.09.21
1002 태극기 자리'에 이게 뭐야?..남아공에 중국 국기 '황당 new 킹석열 1140 0 2024.07.29
1001 지방문제를 해결하기엔 이미 늦은듯 new 킹석열 1130 0 2024.07.30
1000 헬조선이 다시 인구늘어나려면 1 new 킹석열 896 0 2024.07.30
999 박정희식 경제성장의 허구 1 new 킹석열 1199 0 2024.07.30
998 1980년대 남한의 인셀 범죄? 1 new 노인 1181 0 2024.07.31
997 박정희식 경제발전이라고 하는 재벌중심 발전이 결국 자본자유화를 부른 것. newfile John 1033 1 2024.07.31
996 시골 텃세의 원인 중 하나는 마을 이장? new 노인 995 0 2024.07.31
995 점차 기존 교통을 엉망으로 만드는 창원시 new 노인 1034 0 2024.07.31
994 만약에 과거에 남한이 산아제한 정책을 할 때 new 노인 921 0 2024.07.31
993 제명에 못 죽거나 무자식이 일반적인 괴뢰국 헬쥬신의 지도자들. new John 987 1 2024.08.02
992 러우전에서 러시아 승리시에 중공이 떡상하게 된다. new John 1138 0 2024.08.04
991 헬쥬신이 한중일 중에서 가장 문제지 씨발. newfile John 1174 1 2024.08.04
990 한민족이라는 민족은 없다. 중국민족과 한민족은 본디 같은 민족이다. 1 newfile John 1069 0 2024.08.04
989 충청도 2찍 버러지들이 봐야 할 영상. 1 newfile John 983 2 2024.08.04
988 중동의 북한 사우디에서 개혁이 일어나지 않은 이유 1 new 노인 865 0 2024.08.04
987 한전이 한 병크(?) new 노인 1052 0 2024.08.04
986 예상대로 트랜스 여성도 징집대상이 된다 4 new 노인 1067 0 2024.08.04
985 한국이 계속 저출산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노인 1091 0 2024.08.05
984 한국에 이런 일자리 정책 나오면 어떻게 될까? new 노인 1111 0 2024.08.06
983 오세훈은 쓸모없는 짓 그만하고 인프라나 구축 제대로 해라 new 노인 1090 0 2024.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