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거레알
16.06.30
조회 수 1062
추천 수 5
댓글 6








하나의 인격체 존중 사상이 없는거 같다.

 

하기야 조센시대때 부터 양반이니 상놈이니 노비니

 

이지랄 하다가 조센시대때 진보주의도 없었고

 

500년동안 유교경전만 가지고 딸딸이 쳤던 국가이다

 

보니 사람에 대한 생각은 정체되어 있는 느낌이 든다.

 

구한말과 일제시대에 들어서야 신분제 붕괴가 조금씩 

 

발생하여 현재에 들어서야 신분제가 말끔히 사라졌지만...

 

아직까지도 사람을 가지고  함부로 대하는 습성은

 

무너지지가 않았다.

 

자기네 회사 운전기사를 구타와 욕설 하는 모기업 회사

 

회장이나 그의 자손들.

 

2년동안 남자들을 가지고 군대에 억지로 집어 넣어서

 

24시간 영내주둔 감금해 버리고쓰레기 밥주고 월급 20만원만 주는 국방부 개새끼들

 

저출산 문제로 화제가 되자 싱글세 걷자고 지랄 염병뜨는

 

국회의원 병신새끼들

 

인본주의가 없으니까 이모양 이꼴이 나는거지

 

이래서 헬조센은 답이 없다.

 

 

 

 

 






  • 블레이징
    16.06.30
    그게 곧 무기에 익숙치 않고 무기만 두려워하는 것으로 이어지지요. 무기를 두려워하는게 아닌, 그걸 쥔 사람을 두려워해야하는데 말이죠.
  • 인본주의는 필요없고요, 갑질하는 놈들한테 형벌이 없어서 그렇죠.
  • 그들만의 인본주의.

    아무튼 이조강점기를 반성해야하는..

  • 저 고3때 입시미술학원 선생이 하는 얘기가 골때리더군요;; 평소에 책읽는걸 싫어하셔서 만화책조차 안보시는 분이랍니다. 여튼 그분이 서울시립대출신인데 그학교 교수라는작자가 한말이 휴머니즘은 백인우월주의라네요ㅡㅡ;; 무비판적으로 그걸 수용한 사람도 문제고..에혀

     
    그 주장에 대한 자세한 얘기는 안했지만 대충 어떤논리로 그따위 결론이 도출됬을지는 알만합니다. 제가 제일 싫어하는 극단적상대주의논리로 상대주의를 악용해 잘못된 가치관에 평등을 부여하고 제대로된 가치관과 동일선상에서 비교하는거
  • 정처없는
    16.07.01
    인본주의 뿐만 아니라 생명에 대한 경외심 자체가 없어요. 하는 짓들 보면 보이죠.
  •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장에서 핵공감합니다. 남의 애완동물상해입힌게 손괴죄가 적용되는것이 단적인 예라고 할수있죠;;

    한 나라의 위대성과 그 도덕성은 동물들을 다루는 태도로 판단할 수 있다. -마하트마 간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1 0 2015.09.21
7256 한국인들이 미얀마인, 아이슬란드인 보고 베워야 할 것 new 노인 486 2 2022.06.01
7255 세마라는 놈은 자신의 이름 하나 못 내세우고, 성재기를 팔 때부터 한계를 봤지만. 2 new John 544 0 2022.06.01
7254 니덜이나 노무현 마눌 시계가지고 개지랄한거 철회해라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이 개새꺄. 2 new John 778 1 2022.06.01
7253 김건희 씨발년은 온 몸을 아예 명품 도배하고 쳐 댕기면서 소싯적에 노무현 마눌 시계 하나가지고 지랄을 했... 6 new John 1101 2 2022.06.01
7252 김건희가 언제 노무현 시계가지고 지랄함?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39 0 2022.06.01
7251 병신같은 40대 씹새끼들 덕분에 국힘 압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233 0 2022.06.01
7250 이재명 븅신새끼 덕분에 경기지사/인천시장도 국힘이 먹음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27 0 2022.06.01
7249 김건희 명품은 어울리기라도 하지 김정숙 씨발돼지년은 에휴 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95 0 2022.06.01
7248 김정숙 씹창년은 세금으로 명품 사지말고 메갈 와꾸나 고쳤어야했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89 0 2022.06.01
7247 븅신같은 40대 민주당 지지자새끼들 뇌가리 박살났을듯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30 0 2022.06.01
7246 개표방송 찢재명 표정 씹창난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47 0 2022.06.01
7245 존 사생팬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에게 1 new 노인 592 0 2022.06.01
7244 이게 나라다 ㅋㅋㅋㅋㅋㅋㅋ 5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57 0 2022.06.01
7243 선거 한짤 요약ㅋㅋㅋㅋㅋㅋㅋㅋ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10 0 2022.06.01
7242 근데 솔직히 국힘이 이겨도 민주당이 이겨도 new 킹석열 983 0 2022.06.02
7241 그래도 축하한다 3 new 킹석열 751 0 2022.06.02
7240 민주당정권때 집값 너무 많이 올려놔서 선거에서 지는건 당연할수밖에없음 new 킹석열 886 0 2022.06.02
7239 투표율이 낮은것도 국힘이 이긴거 한몫하지 new 킹석열 621 0 2022.06.02
7238 민주당은 새로운인물을 키우지않는이상 1 new 킹석열 1463 0 2022.06.02
7237 투표율 낮다는게 민주당 지지자들이 투표안나간거지 ㅋㅋㅋㅋ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27 0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