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IS한국요원
15.08.16
조회 수 1077
추천 수 1
댓글 0








https://namu.wiki/w/%EC%9D%B4%EC%8A%AC%EB%9E%8C%EA%B5%90?from=%EC%9D%B4%EC%8A%AC%EB%9E%8C#s-5.4.1


비록 소수이지만, 여성인권을 강조하며 여성에 대한 교육을 강조한 이슬람 군벌 지도자도 있다. 대표적으로?아흐마드 샤 마수드.

또?헤즈볼라의 경우 장교급 간부 중에는 여성도 있으며[54], 헤즈볼라 여군들이 니캅 같은 베일을 입고 쓰는 것도 개인의 선택으로 존중한다고. 헤즈볼라 소속의 여성 정치인도 있다. 이 때문에?이라크 레반트 이슬람국가나?알 카에다같은 많은 극단주의 조직과는 대단히 사이가 좋지 않다. 애초에 종파부터가 다른 것도 있고...

터키의 공화인민당?-?이쪽은 아예 세속주의다.?사민주의를 제창하는 터키 정당이다. 터키의 제1 야당이고, 당 총재 자체가 이슬람교 이단인 알레비파이다.

드루즈파 - 일부다처제가 금지되어 있고 여성의 지위가 남성과 동등하다.

알레비파?- 히잡을 강요하지 않으며 예배랑 축제때 남녀가 동석하여 같이 노래하고 춤춘다. 다른 이슬람교에서는 아예 상상도 못할일이다.

하마스?또한 아랍의 봄을 겪으면서 PA와 화해하는 등 개혁적인 움직임을 보여줬는데, 그 중 일부가 여성 대변인 채용 등 여권신장과 관련이 있었다.

이외에도 이슬람 사회주의, 세속주의, 좌익적 무슬림들이 있다.
대체로 석유가 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낮을수록 여성의 위상이 높아지는 경향이 있다.



뭐 그렇다고 한국에 보슬람이 정착되지 않았으면 한다.


근데 존나 웃긴게 하마스,헤즈볼라가 여성인권 신장된 이유가


남자들 다 뒤져서 그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바람펴도 욕만 쳐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조선 보다 실용적으로 여성인권 발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려성부 년들아 보고있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9 0 2015.09.21
985 태극기 자리'에 이게 뭐야?..남아공에 중국 국기 '황당 new 킹석열 1132 0 2024.07.29
984 지방문제를 해결하기엔 이미 늦은듯 new 킹석열 1125 0 2024.07.30
983 헬조선이 다시 인구늘어나려면 1 new 킹석열 892 0 2024.07.30
982 박정희식 경제성장의 허구 1 new 킹석열 1198 0 2024.07.30
981 1980년대 남한의 인셀 범죄? 1 new 노인 1179 0 2024.07.31
980 박정희식 경제발전이라고 하는 재벌중심 발전이 결국 자본자유화를 부른 것. newfile John 1033 1 2024.07.31
979 시골 텃세의 원인 중 하나는 마을 이장? new 노인 994 0 2024.07.31
978 점차 기존 교통을 엉망으로 만드는 창원시 new 노인 1032 0 2024.07.31
977 만약에 과거에 남한이 산아제한 정책을 할 때 new 노인 919 0 2024.07.31
976 제명에 못 죽거나 무자식이 일반적인 괴뢰국 헬쥬신의 지도자들. new John 985 1 2024.08.02
975 러우전에서 러시아 승리시에 중공이 떡상하게 된다. new John 1136 0 2024.08.04
974 헬쥬신이 한중일 중에서 가장 문제지 씨발. newfile John 1173 1 2024.08.04
973 한민족이라는 민족은 없다. 중국민족과 한민족은 본디 같은 민족이다. 1 newfile John 1060 0 2024.08.04
972 충청도 2찍 버러지들이 봐야 할 영상. 1 newfile John 974 2 2024.08.04
971 중동의 북한 사우디에서 개혁이 일어나지 않은 이유 1 new 노인 858 0 2024.08.04
970 한전이 한 병크(?) new 노인 1047 0 2024.08.04
969 예상대로 트랜스 여성도 징집대상이 된다 4 new 노인 1063 0 2024.08.04
968 한국이 계속 저출산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노인 1089 0 2024.08.05
967 한국에 이런 일자리 정책 나오면 어떻게 될까? new 노인 1108 0 2024.08.06
966 오세훈은 쓸모없는 짓 그만하고 인프라나 구축 제대로 해라 new 노인 1083 0 2024.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