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i.imgur.com/i1luMzv.jpg


세계일보 김준모 기자가 최근 사퇴의 변을 남기고 회사를 떠났다고 합니다.?

정윤회 문건 특종을 터뜨린 기자입니다.

?


-사퇴의 변

부원 여러분?
저는 오늘 이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했습니다?
퇴사 이유는 짐작하시는 그겁니다

태어난지 100일도 안된? 아들을 둔 40대 가장이 내린 결정입니다. 고민이 많았다는 뜻입니다

그럼에도 최근 회사내부에서 벌어진 작금의 상황을 제 양심이 더이상 허락치 않아 이렇게 무작정 떠납니다

그 많은 입사제의를 뿌리치고 세계일보에서 버틴 지난 16년이 너무 허망합니다

돌이켜보면 회사에서 지금 벌어진 일련의 문제들은 정윤회 국정개입 문건 보도 때문에 벌어진 것들입니다

결과적으로 회사소란의 원인을 제공한만큼 이제 그 책임을 제가 지겠습니다

단 1그램의 미련도 남기지 않고 세계일보를 떠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김준모 올림



지난해 11월 비선실세로 거론되던 정윤회씨의 국정개입 정황이 담긴 청와대 문건을 특종 보도한 세계일보 김준모·박현준·조현일 기자가 사표를 냈다.

?

김준모 기자는 동료 기자들에게 “회사 내부에서 일어난 일련의 문제들은 정윤회 국정개입 문건 보도 때문에 벌어진 것”이라며 “결과적으로 회사 소란의 원인을 제공한 만큼 이제 그 책임을 제가 지겠다. 지금의 상황을 제 양심이 더는 허락하지 않는다”고 퇴사의 이유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

비선 실세 국정개입 의혹 특종을 터뜨렸던 김준모·박현준·조현일 기자가 함께 회사를 떠나기로 결심한 데는 신진호 세계일보 기자의 퇴사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

신 기자는 회사가 올해 초 당시 조한규 사장을 교체하려다 물의를 일으켜 파면당한?인사들을 원칙 없이 복직시킨 것에 반발해 사표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http://www.journalist.or.kr/news/article.html?no=37136





감히 헬조선 천룡인을 건들다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9 0 2015.09.21
985 태극기 자리'에 이게 뭐야?..남아공에 중국 국기 '황당 new 킹석열 1132 0 2024.07.29
984 지방문제를 해결하기엔 이미 늦은듯 new 킹석열 1125 0 2024.07.30
983 헬조선이 다시 인구늘어나려면 1 new 킹석열 892 0 2024.07.30
982 박정희식 경제성장의 허구 1 new 킹석열 1198 0 2024.07.30
981 1980년대 남한의 인셀 범죄? 1 new 노인 1179 0 2024.07.31
980 박정희식 경제발전이라고 하는 재벌중심 발전이 결국 자본자유화를 부른 것. newfile John 1033 1 2024.07.31
979 시골 텃세의 원인 중 하나는 마을 이장? new 노인 994 0 2024.07.31
978 점차 기존 교통을 엉망으로 만드는 창원시 new 노인 1032 0 2024.07.31
977 만약에 과거에 남한이 산아제한 정책을 할 때 new 노인 919 0 2024.07.31
976 제명에 못 죽거나 무자식이 일반적인 괴뢰국 헬쥬신의 지도자들. new John 985 1 2024.08.02
975 러우전에서 러시아 승리시에 중공이 떡상하게 된다. new John 1136 0 2024.08.04
974 헬쥬신이 한중일 중에서 가장 문제지 씨발. newfile John 1173 1 2024.08.04
973 한민족이라는 민족은 없다. 중국민족과 한민족은 본디 같은 민족이다. 1 newfile John 1060 0 2024.08.04
972 충청도 2찍 버러지들이 봐야 할 영상. 1 newfile John 974 2 2024.08.04
971 중동의 북한 사우디에서 개혁이 일어나지 않은 이유 1 new 노인 858 0 2024.08.04
970 한전이 한 병크(?) new 노인 1047 0 2024.08.04
969 예상대로 트랜스 여성도 징집대상이 된다 4 new 노인 1063 0 2024.08.04
968 한국이 계속 저출산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노인 1089 0 2024.08.05
967 한국에 이런 일자리 정책 나오면 어떻게 될까? new 노인 1108 0 2024.08.06
966 오세훈은 쓸모없는 짓 그만하고 인프라나 구축 제대로 해라 new 노인 1083 0 2024.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