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갈로우
15.08.16
조회 수 1141
추천 수 4
댓글 7









한국 공장에?외국인들 비율이 지금 점점 높아져서

이제는 반이 넘어갈지경인데


웃긴게 뭔줄아냐

외국인들 지들끼리 똘똘 뭉쳐서 휴가건 급여건 딱딱 잘 올리고 잘 타먹어.. 진짜 이건 노조처럼 분위기가 그리된다

외국에서넘어온애들이 일부 대졸자 애들도있고 그래서 그런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는데.

지들끼리 뭉치는게 예사롭지가않더라고


근데 한국인들은 지들끼리도 안믿고, 수틀리면 나가버리고 땡이야

근무지에서 쌈박질이나 하고말이지


놀라운게 이제 오히려 지적수준이 후진 한국애들이 들어오고

외국인 애들이 좋아지는 그런 기현상이 나오고있다








  • 이제 제조업도 다 동남아와 인도에 다 옮기면 그때서야 답이 없음.
  • 오딘
    15.08.16
    제조업은 희망이 보이지 않습니다. 신기술? 그딴거 만들어봐야 몇개월 안에 재벌업체에 팔려나가거나

    그렇지 않으면, 선배한테 상납하는게 관행인데 뭐...
  • 와... 할 말이 없는 현실이구나...
  • 둠가이
    15.08.16
    한국인은 노조를 가질 자격이 없기 때문이다
    외국인들. 바로 옆나라 중국넘들 조차도 다른나라에 나가면
    자기들끼리 뭉쳐서 자기 권리를 찾는데
    한국인은 서로 등쳐먹지 못해 안달이다
    자기가 못살면 못사는 인간끼리 뭉쳐서 더 큰걸 얻을수 있도록 해야하는데
    한국인은 자기가 못살면 주변사람도 다 같이 못살아야 직성이 풀리지
    그 옛날 도망 노비들을 악독하게 쫓던 노비들과 같은 심성인거다.
    노비시절의 습성이 유전자에 각인된거지
    지금도 노조들이 들고 일어서서 임금쟁취하러 나서면 나도 이렇게 거지같이 사는데
    니들이 뭔데 나서냐며 귀족노조,빨갱이들 이라고 삿대질하지. 한국인은 노조를 가질 자격이 없다
    태생부터가 노비에 최적화된 민족이다
  • 솔직히 무슨 노조를 귀족노조 라고 하는데 틀린말은 아니지 자식한테까지 세습시키는데

    근데 다른 좆소공장 애들은 노답임

    따라서 진짜 중요한건 좆소공장 애들에게 권리쟁취를 시키는것
  • 지들끼리 뭉치면

    결국 잘분열되는 헬김치들을 뽑겠네 ㅋㅋㅋ
  • CH.SD
    15.08.16
    헬조선인들은 오만하고 이기적인 인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7 0 2015.09.21
984 태극기 자리'에 이게 뭐야?..남아공에 중국 국기 '황당 new 킹석열 1132 0 2024.07.29
983 지방문제를 해결하기엔 이미 늦은듯 new 킹석열 1125 0 2024.07.30
982 헬조선이 다시 인구늘어나려면 1 new 킹석열 892 0 2024.07.30
981 박정희식 경제성장의 허구 1 new 킹석열 1198 0 2024.07.30
980 1980년대 남한의 인셀 범죄? 1 new 노인 1179 0 2024.07.31
979 박정희식 경제발전이라고 하는 재벌중심 발전이 결국 자본자유화를 부른 것. newfile John 1033 1 2024.07.31
978 시골 텃세의 원인 중 하나는 마을 이장? new 노인 994 0 2024.07.31
977 점차 기존 교통을 엉망으로 만드는 창원시 new 노인 1032 0 2024.07.31
976 만약에 과거에 남한이 산아제한 정책을 할 때 new 노인 919 0 2024.07.31
975 제명에 못 죽거나 무자식이 일반적인 괴뢰국 헬쥬신의 지도자들. new John 985 1 2024.08.02
974 러우전에서 러시아 승리시에 중공이 떡상하게 된다. new John 1136 0 2024.08.04
973 헬쥬신이 한중일 중에서 가장 문제지 씨발. newfile John 1173 1 2024.08.04
972 한민족이라는 민족은 없다. 중국민족과 한민족은 본디 같은 민족이다. 1 newfile John 1060 0 2024.08.04
971 충청도 2찍 버러지들이 봐야 할 영상. 1 newfile John 974 2 2024.08.04
970 중동의 북한 사우디에서 개혁이 일어나지 않은 이유 1 new 노인 858 0 2024.08.04
969 한전이 한 병크(?) new 노인 1047 0 2024.08.04
968 예상대로 트랜스 여성도 징집대상이 된다 4 new 노인 1063 0 2024.08.04
967 한국이 계속 저출산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노인 1089 0 2024.08.05
966 한국에 이런 일자리 정책 나오면 어떻게 될까? new 노인 1107 0 2024.08.06
965 오세훈은 쓸모없는 짓 그만하고 인프라나 구축 제대로 해라 new 노인 1083 0 2024.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