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은 미국에게 민주주의를 질내사정당한 3류 국가이다.


한국은 미국에게 민주주의를 질내사정당했다.


한국의 민주주의는 스스로 쟁취한게 아니다.


1897년 11월 7일 서울 종로에서 서재필, 윤치호, 유길준, 이상재가


우리도 국민 대표를 뽑아 국회(=당시에는 중추원)를 구성해서 정승, 판서, 참판들이 일처리 잘하나 못하나, 뇌물 안먹나를 우리가 살펴보자. 국민 대표자를 뽑아 정치에 참여하자 하니까...


당시 백성들이 서재필, 윤치호, 이상재에게 한 말은 "이 황제폐하에게 불충하는 역적놈의 새끼들"이었다.


국민 대표자를 뽑아서 정치에 참여하자, 고관대작 정승판서 참판들이 잘하나 못하나, 뇌물안먹나 살펴보자는게 황제에 불충하는 역적질이란다.


그게 19세기 말 조선인들의 민도였다.


당시 영국은 찰스 1세의 목을 베고, 제임스 2세를 야반도주하게 만들었으며(1659년 혁명, 명예혁명), 미국은 조지 1세의 폭정에 저항해 보스턴에서 폭동을 일으켜서 독립을 쟁취하였고... 프랑스는 루이 16세와 마리 앙투아네트, 뒤바리부인의 목을 줄줄이 달아나게 했었다. 하지만 조선은 뭐냐?


가족에게 희생, 헌신하라는 것도 거부해야 된다.


가령 가족, 어머니, 희생, 헌신을 방송, 광고에서 강조하는게 왜 그런걸까? 바로 국민을 노예화시키기 위해서이다.


국가, 민족은 거부감을 가지는 사람들도 있지만, 가족, 어머니 는 반감, 거부감을 가지는 놈들 거의 없거든...


어려서부터 부모 말잘듣는 사람, 부모 말잘들어야 착한 사람이라는 식으로 세뇌당하면서 컸다. 부모 말 잘듣는착한 인간 = 기득권의 말을 잘 듣는 착한 국민... 이렇게 어려서부터 세뇌화된 인간들이 태반이다. 헬조선이 가망없는 나라인 증거가 바로 이거다. 부모 말 잘듣는 착한 자식으로 세뇌당하면서 커온 것!


부모라고 해도 나한테?부당하게 매질을 한다면 회초리를 빼앗고 저항해야 하는게 마땅하다. 서재필 박사는?일찍이 부모, 임금이라 해도 내 생명, 재산을 빼앗으려 한다면 칼뽑고 덤벼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부모와 가족 이전에 내가 나 자신의 가치를 생각해봐야 된다.


이승만은 다같은 단군의 자손이라며 같은 민족이라 세뇌했고, 박정희는 가족의 연장선이 민족이라 했다. 그것은 세뇌다. 민족, 가족 이전에 나다. 내 자신이 소중한 것이다. 내가 있어야 내 가족이고 내 나라이지 가족이 있고, 국가 민족이 있어 내가 있는게 아니다.


한국이 아가리로는 민주주의를 말하면서도?권위주의, 조직문화에 찌들 수 밖에 없는건, 스스로 민주주의를 쟁취해본 적이 없이 미국에게 강제로 민주주의를 강간, 질내사정당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좌파 운동권이란 자들 조차도 민주화 운동을 신성시하고 4.19에 필요이상으로 집착하는 이유가 뭘까?


한국이 스스로 민주주의를 쟁취해본 적이 없이 미국에게 강제로 민주주의를 강간, 질내사정당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유감스럽게도 4.19는?민주주의가 없던 나라에서 민주주의를 쟁취한게 아니라, 이미 민주제도가 시행중인 나라에서?부정선거를 하려던 집단을 끌어내린 것에 불과하다.



한국은 미국에게 민주주의를 질내사정당했다.


한국의 민주주의는 스스로 쟁취한게 아니다.







  • 갈로우Best
    15.08.16
    질내사정이 뭐냐 질내사정이
    수준존나 추잡스럽네
  • 헬조선 노예
    15.08.16
    오딘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오딘
    15.08.16
    단발하면 오히려 머리 감기도 편한데도 1920년대까지만 해도 이발하는 것을 죄악으로 여기던 나라 = 조선 ㅋ
  • 오딘
    15.08.16
    미국에게 민주주의를 질사당하고 민주주의를 금과옥조처럼 떠받드는 헬한국

    중국에게 유교사상을 질사당하고 공자 맹자를 신처럼 떠받들던 유교탈레반의 나라 고려, 조선 ㅋㅋ
  • 그나마 민주화 운동해서 뭐라도 시도는 할뻔했지
  • 오딘
    15.08.16
    자식이 부모를 죽일 수 없는 나라라면 뭘 해도 안됨.

    왜 정치인과 기득권층이 부모와 가족을 자꾸 내세우는데요?

    왜 모든 부모가 자식을 사랑하는 것처럼 홍보하고, 가족 가족 하고 선동할까?

    정치인, 기득권층 = 부모, 국민 = 자식...

    이렇게 국민들을 노예로 만들기 위한, 가장 저항이나 반감이 적은 선동방식이 바로 가족을 강조하는 것이빈다.
  • 그렇지 그래서 난 부모한테 반항하려고 좆고딩때 일베했음

    가족을 내세우는건 노답이지 애초에 감사할이유없음

    누가 낳아 달랬나?
  • 오딘
    15.08.16
    내가 부모에게 낳아달라고 애걸복걸한 것도 아닌데, 부모에게 왜 감사해야 할까요?

    한국인을 노예근성 찌든 바보로 만드는건 바로 잘못되고 굴절된 가족관계 입니다.

    밖에서 스트레스 받고 돌아와서 자식들에게 갑질하는 부모들 참 많죠. 다같이 못배우던 과거나 많이 배운 지금이나... 다만 수단과 방식이 좀더 세련되어졌을 뿐, 자식들 앞에서 갑질하는 인간들이 많습니다.
  • 그런의미에서 울나라 애들이 삐뚤어 졌으면 합니다.

    그방법으로 일베가ㅈ있죠
    일베같은 국뽕에 답이 없지만 유교사상을 깨트릴 가치관을 어느정도 심어줄수 있죠

    부모가 수꼴이라도 자식이 일베하는걸 정상으로 보지는 않고 일베도 헬조선 드립은 다칩니다.

    어쩌면 희대의 국까사이트일지도
    국까가 될만하니 그렇지만
  • 오딘
    15.08.16
    자식이 자기 권리, 자유를 쟁취하기 위해 지 부모를 때려잡는 일이 보편화되어야, 그정도는 돼야 민주주의 국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자기 부모 말잘듣는 자식으로 세뇌, 강요당하면서 큰 인간들은 노예근성에서 벗어날 수가 없습니다.

    부모 말 잘듣는 착한 자식 = 자기 부모의 노예
  • WTF 조선
    15.08.16
    역사의식이 있네요. 유교에 이어 민주주의라는 통치이념을 강제 주입당한 나라. 군사부일체라는 쓰레기 같은 이념으로 모든걸 합리화 시킨 나라. 대통령이든 교수든 부모든 자식에게 거짓말하고 나쁜짓하는데 그걸 당연시 하고 받아들이는 병신같은 노예통치이념임..
  • 갈로우
    15.08.16
    질내사정이 뭐냐 질내사정이
    수준존나 추잡스럽네
  • 들풀
    15.08.16
    이야 제목학원 다니셨나요. 함축적이네요. ㅋㅋ
  • John
    15.08.16
    사실 뭐 첨에는 그렇긴 한데,

    http://hellkorea.com/xe/board_sFaF59/55610

    의 글 좀 읽어봐라. 1987년에 일단 시민들이 민주화를 이루어내긴 했음. 이승만식 민주주의말고, 진정한 민주주의를.
    그런데, 5공잔당인 노태우는 패스하고, 제6공의 1대 대통령인 김영삼대에 imf가 터졌는데, 이 때 imf가 대우랑, 부산은행, 동남은행, 경남은행 뭐 이런 새끼들이 모의해서 일으켰단다.

    즉 금마들이 트루 민주주의가 헬조센에 구현될꺼 같으니까 자중지란을 일으킨거지.
    그래서, 당시 한국의 외환보유고는 30~40조규모였는데, 그게 엥꼬나면서 외환위기가 왔거던. 그런데, 훗날 대우의 비리수사에서 대우의 회장인 박정희따까리 김우중새끼랑 대우의 임직원들이 한국에서 먹튀한 것으로 간주되어 벌금으로 선고받은 액수만 75조로 당시 대한민국의 외환보유고의 2배가 넘는 돈을 해외로 빼돌린 것으로 드러났다.

    그러한 이 개새끼들의 난이후에 일단은 김대중이라고 하는 민주투사가 바통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당면한 탈은 없었고, 오히려 김대중대에 대우의 분식회계및 외환거래법위반사건이 사법처리되었지만, 언론 새끼들은 그 사건들의 중차함을 전혀 보도하지 않았고, 그러고 김대중의 후신인 노무현대에 그 씹새끼들의 반격이 가시화되더니, 급기야 국권을 재강탈당한 것이란다.

    그 것이 이명박, 박근혜, 그리고 차기 김무성의 의미지. 이 것은 이미 3공의 재부활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런데, 그러한 반격이 이미 6공화국체제의 첫대통령인 김영삼대에 시작되었다는 것이야. 몇 대뒤도 아니고, 바로 첫 대부터 말이다.

    그런 개새끼들이 한국의 지배계급이고, 야 헬조센게이면서 제발 반일, 반미 개드립은 까지 말자. 야~ 대한민국이 이리 된 것이 미국탓이냐? 그 거는 쌍팔년도 386 국뽕2중대 새끼들 논거인거고, 그거 물려받은 종자들이 니들이 극혐하는 486아니냐?
    운동권이랍시고 대학등록금인상안 뇌물받고 합의해준 개새끼들세대 말이다.
    나 학교다닐때, 그 486선배꼰대들이 운영하는 학생회가 뭐 재단에게 등록금인상안 합의해주고, 씨바 차사고 집사는 개꼬라지 존나게 봤지. ㅋㅋㅋㅋㅋ 아오, 그 씹새끼들 입만 열면 반미반미, 더러운 2중대 새끼들 말이다.

    노무현 탄핵세력에 사학이 있고, 사학의 2중대가 486운동권이었다. ㅋㅋㅋㅋ 아주 좃같은 개새끼들이지.
  • 오딘
    15.08.16
    한국인은 그 사람 아버지 직업을 봐야 된다. 아버지 직업 = 그사람 수준 ㅋ

    어쩔 수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72 0 2015.09.21
982 번식욕이 생명체의 본능이라고 우기는 자는 100% 저능아인 이유 new 노인 956 0 2024.08.07
981 성폭력 피해자 후원금 먹튀한다는 논란이 생긴 한국 성폭력상담소 new 노인 1086 0 2024.08.07
980 한국의 삽질 new 노인 1023 0 2024.08.09
979 경제자유구역에 관한 특별법 쳐 만든 노무현과 경자법에 영리병원 허가한 유시민. new John 931 0 2024.08.10
978 곽수종에 따르면 한국호는 이미 잃어버린 30년이다. 민주화 세력이라는 개새끼덜의 집권 이후에 줄곧 하락세... new John 1089 0 2024.08.10
977 한국의 민주화가 가짜인 이유. newfile John 937 0 2024.08.11
976 한국 재벌 개새끼덜의 아파트 정책도 모조리 외국인 주주를 위한 것. 6 new John 1182 1 2024.08.12
975 트럼프와 아돌프 히틀러는 매우 유사함. 1 new John 1060 0 2024.08.13
974 묘족이나 고산족이나 라후족이 석기 시절에 한민족과 같은 민족이었다고 본다. newfile John 974 0 2024.08.13
973 이재명의 기본소득 25만원은 헬쥬신 제국주의 갱제의 한계정책. 1 newfile John 921 1 2024.08.13
972 미국을 이길려면 미국인보다 더 미국적으로 사고해야 한다. newfile John 1268 0 2024.08.13
971 러시아는 식량자급률이 100프로가 넘는 나라이다. 헬쥬신과는 다르지 씨발. newfile John 1309 1 2024.08.13
970 고구려와 거란의 주요 중심부들은 현대에는 사막 밑에 있다고 칸다. 그 것도 모르는 무식한 조세N징들. 국사... 1 newfile John 1210 0 2024.08.13
969 안세영 문제는 노골적으로 국민을 국가 노오예로 여기는 서울 중심 대기업 족벌 지배 사회의 단상이지. newfile John 891 0 2024.08.14
968 보건의료노조 총파업 결의. 윤석열은 이제 사면초가. 하야아니면 뒈져야 한다. 1 newfile John 923 1 2024.08.14
967 쿠르스크로 간 우크라이군 버러지들 때몰살 중. new John 1010 1 2024.08.14
966 미국 개새끼덜이 페트로 달러도 청산하고, 엔캐리도 청산하는 이유. new John 1023 1 2024.08.14
965 우리가 돈의 노예인 이유. 1 newfile John 1212 1 2024.08.14
964 기후변화와 역사의 진실. new John 1075 0 2024.08.15
963 일본이 금리를 쳐 올리니까 지진유발무기로 난카이 지진대에 에너지를 쏜 미국개새끼덜. 1 newfile John 1052 0 2024.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