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ookilbo.com/m/v/8ae82df43eeb40e5ba360c72a694f05e
단순 증오심만으로는 세상을 변화시킬 수도, 복수를 할 수도 없습니다.
장비와 전술을 철저히 준비하여 결정적 순간에 공격을 가해야 합니다.
조만간, 2018년 10월, 혁명의 그날이 옵니다. 그때까지 무장하고 신체를 건강히 하여 준비합시다.
우리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http://www.hankookilbo.com/m/v/8ae82df43eeb40e5ba360c72a694f05e
단순 증오심만으로는 세상을 변화시킬 수도, 복수를 할 수도 없습니다.
장비와 전술을 철저히 준비하여 결정적 순간에 공격을 가해야 합니다.
조만간, 2018년 10월, 혁명의 그날이 옵니다. 그때까지 무장하고 신체를 건강히 하여 준비합시다.
우리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저는 blazing님의 태도는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인간으로 태어난 이상 이렇게 가축처럼 살기 위해 사는 것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단기적인 미래에 대한 예상은 좀 다릅니다. '경제붕괴' 정도로는 헬센징들이 바뀔 리가 없습니다. 이 사회의 구조가 견고하다는 뜻이 아닙니다. 헬센징들의 노예근성 자체가 그렇게 약하지 않다는 것이지요. 헬센징들은 지 딸래미가 끌려가서 강간당하고 못판 위에 뒹굴어도 그냥 밥쳐먹고 살 놈들입니다. 하물며 자신과 가족들이 전 인생을 걸고 그것도 모자라 미래까지 저당 잡혀서 마련한 단 하나의 유일한 재산인 '집'이란 게 똥값으로 팔리지도 않게 되어도, 그냥저냥 살아갈 인생들입니다. 그리고 폭동을 일으키느니 자살을 할 등신들이죠. 그래서 과거에 선각자들은 모두 개죽음을 당했습니다. 우리가 굳이 나서서 개죽음을 당할 필요는 없지요. 그냥 한 마리 들개처럼 스스로를 지킬 무력과 식량으로 홀로 즐기며 살다가 바람처럼 가면 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466 | 0 | 2015.09.21 |
| 7042 |
노키즈존이 생기는 이유
3 |
헤루죠센 | 1064 | 7 | 2016.06.24 |
| 7041 |
브렉시트 이후 우리나라에 미칠 상황에 대한 짧은 생각
2 |
대책없는희망무책임한위로 | 1093 | 6 | 2016.06.24 |
| 7040 |
윤서인 근황...
4 |
잭잭 | 1285 | 5 | 2016.06.24 |
| 7039 |
군대짬밥이 왜 개밥인 이유.jpg
5 |
새장수 | 1103 | 6 | 2016.06.24 |
| 7038 |
오늘 학원에서 아이들에게 질문해보았다.
11 |
헤루죠센 | 1094 | 5 | 2016.06.24 |
| 7037 |
한국인을 관통하는 유전적 근성중 넘버원
4 |
hellrider | 1110 | 3 | 2016.06.24 |
| 7036 |
시간 남아돌고 영어 할줄 아는분이라면 읽어주세요
2 |
헬조선탈출 | 1374 | 3 | 2016.06.24 |
| 7035 |
한국인과 한국사회를 관통하는 지배어라 생각하는거
2 |
hellrider | 1045 | 3 | 2016.06.24 |
| 7034 |
꼰대의 6하원칙.
4 |
blazing | 1147 | 8 | 2016.06.24 |
| 7033 |
하늘이 막혀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
outshine | 961 | 5 | 2016.06.24 |
| 7032 |
헬조선의 필살기
2 |
헬조선타파!! | 1379 | 5 | 2016.06.24 |
| 7031 |
표절 클라스
1 |
outshine | 1079 | 0 | 2016.06.24 |
| 7030 |
유시민이 생각하는 브렉시트?
3 |
허경영 | 1290 | 1 | 2016.06.24 |
| 7029 |
한국은행 재평가행 ㅋㅋㅋㅋㅋ
|
허경영 | 994 | 3 | 2016.06.24 |
| 7028 |
현재 아베 상황..
1 |
허경영 | 983 | 3 | 2016.06.24 |
| 7027 |
헬조선의 현실이나 특성이 잘 반영된 작품이 뭐가 있을까요?
3 |
헬조선타파!! | 969 | 1 | 2016.06.24 |
| 7026 |
거중기 뭔가 좀 이상하지 않음?
2 |
플라즈마스타 | 1337 | 3 | 2016.06.24 |
| 7025 |
헬조선에서 용서의 용례
4 |
육헬윤회 | 1004 | 6 | 2016.06.24 |
| 7024 |
이 사이트 학생분들에게
8 |
heIlrider | 1082 | 3 | 2016.06.24 |
| 7023 |
극과극으로 간다는 제 예상이 어느정도 맞아떨어졌군요.
6 |
kakarin | 1112 | 2 | 2016.06.24 |
헬조센에선 이미 노오오오력이라는건 개소리에 불과하죠. ㅋㅋ 젊은이들을 자신들의 소모품 쯤으로 여기는 기성세대들이 다 죽지 않는 한 헬조센의 미래는 없음
헬조센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