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번에 시험범위가 국어 발음이랑 맞춤법 이런겁니다. 그래서 자습서를 펴놓고 전에 늘 하던대로 헬조선식 시험에서 점수 잘받기 위해 존나 쳐외우고 있는데  내용을 보면 입술소리,센입천장소리,여린입천장소리에는 뭐가 있는지,파열음이나 파찰음, 마찰음에는 뭐가 있는지 이런게 있는데 달달달 다 외워야 시험문제를 풀수가 있습니다.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아니 근데 씨발, 이딴게 뭐라고 쳐외워야 하는 걸까?????'

상식적으로, 우리가 말을 할때, 'ㄱ은 여린입천장 소리니까 혀의뒷부분과 입천장의 무른 부분 사이에서 발음해야지' 하고 생각하면서 발음을 하는건 아니잖습니까? 이딴거 몰라도 아무 지장 없이 말할수 있는데,  이딴 쓸데없는걸 잘 쳐외워서 공부를 잘하네 못하네 따지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뭐 제가 성적이 낮은편은 아니고 나름 잘나오는 편이지만은, 그성적 받겠다고 이딴짓 하는게 정말 짜증나서 이럽니다.

아마 조음위치나 조음 방법을 고등학교때 이딴식으로 가르치는 나라는 이나라밖에 없을거같은데, 확실히 우민화 정책이 맞긴 맞네요.

사람들한테 창의적으로 생각할 시간 따위는 주지않고, 이딴 병신같은거 누가 잘 노예짓하나 따져서 누가 더 잘 노예짓하나 고르는 개씹조센 ㅋㅋ

 






  • 방문자Best
    16.06.19
    역사는 더하죠. 시험 점수 잘 받을려고 교과서 열심히 외우는데 죄다 국뽕에 잘못된 내용 투성이네요. 
  • 저 그거 때매 국어시험볼때 상위점수를 받아본적이없음.
    장문문제나 의도 파악다 잘하는데
    시발 저 개병신같은 입소리 개등신같은 문제때문에 뭔소린지도 몰라서 시발 찍음.

  • 결국 상위권대학못가서 그냥 대학안감.
    지금은 자영업하는데 나름 죽을정돈아니라..
  • 방문자
    16.06.19
    역사는 더하죠. 시험 점수 잘 받을려고 교과서 열심히 외우는데 죄다 국뽕에 잘못된 내용 투성이네요. 
  • 그러고보니 고등학교 때는 국뽕책을 통채로 외워내느라 좀 골치아팠지요 ㅎ
  • 와 진짜 누가 한글이 과학적인 문자라 했습니까?

    물론 글자 만드는 건 편할지 몰라도

    존댓말 문법 이건 진짜 헬...


  • shittygooks
    16.06.22
  • shittygooks
    16.06.22
  • SenBonSaKura
    16.06.22
    ㅅㅂ 난 지금 고3인데수능특강 풀면서 느끼는건데 이렇게 사람을 평가할 과목이 쓰레기일수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든다 뭔가 다른 방법으로 사람의 유능함을 테스트할수도 있을텐데 왜 알아서 시험보는것 외에는 아무런 쓸모가없는 국영수를해야하는지 ㅋㅋ 수학은 뭐 그나마 좀 순수학문? 이니까 그렇다 치지만 영어영역 수능 준비한다고 외국인이랑 한마디하는데 도움될줄 아나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2 0 2015.09.21
7022 일본이 도대체 뭐가 대단하냐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4 new 헤루죠센 1105 6 2016.06.24
7021 애국자와 매국노....나는 그 기준을 잘 모르겠다 2 new 헤루죠센 939 3 2016.06.23
7020 '착각의 심리학' 이라는 심리학 책을읽고나서.. 9 new 영원의달 969 2 2016.06.23
7019 한국 학교에서 유일하게 귀담아 들을 수 있는 것들 1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26 2 2016.06.23
7018 반도의 흔한 기성세대의 이중성 1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02 1 2016.06.23
7017 헬조선에서 강사가 살아가는 방법 5 new 헤루죠센 1017 8 2016.06.23
7016 난 즐겁다 4 new outshine 905 4 2016.06.23
7015 이거 한가지는 정말 확실하다. 8 new 헤루죠센 1031 4 2016.06.23
7014 한국 현대사는 파면 팔수록 정말 부끄러운 역사 뿐임 7 new 헤루죠센 1050 7 2016.06.23
7013 이제는 내리막길 8 newfile 이거레알 1045 9 2016.06.23
7012 한국이 뭐 세계에서 그럭저럭 잘 사는 나라 심지어 선진국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묻고 싶다 19 new hellrider 941 7 2016.06.23
7011 허경영의 명언. jpg 5 newfile 이거레알 1029 4 2016.06.23
7010 한국 새끼들이 이상한 것이 15 new Delingsvald 1124 7 2016.06.23
7009 “1인당 GNI 대비 韓 최저임금 美·日보다 높아”....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9 2 2016.06.23
7008 헬조선 / 아흔노병의 눈물 - 국가란 무엇인가 1 new 헬조센멘토 1019 1 2016.06.23
7007 6.25 다가오니 복습하자. 국민방위군 사건 8 new 헬조선탈조선 1161 7 2016.06.23
7006 쉽게 헬조선 마인드에서 벗어나는 행동 하나 알려주마 9 new hellrider 993 8 2016.06.23
7005 사회 개혁 또는 혁명은 불가능해서 안하는게 아니라 안하니까 못하고 있는거다. 7 new 당신은NERD 1193 8 2016.06.23
7004 스타벅스 군장병 커피증정 사건 ㅋㅋ 7 new 山本五十六 999 3 2016.06.23
7003 헬조선의 모든 사업은 교육이랑 연관될 것이다 2 new 해탈일부직전 1406 2 2016.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