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야~ 일본 사람이랑 문자하면서 노는데 정말 미쳐죽겠어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한국인한테서 느껴보지 못한  진짜 사람이랑 대화하는 거같아서 재밌어요. 흐흐흑.. 

내가 have a goodnight 이라고 대충 보내면 : ⁽˙³˙⁾◟( ˘•ω•˘ )◞⁽˙³˙⁾ 이렇게 답장하기도하고 이야.. 정말 재밌어요.

귀엽고.

하..

외국인 넘나좋은것.

 






  • blazingBest
    16.06.13
    게임을 해봐도 다른나라 사람들하고 하면 확연히 "커뮤니케이션."이 되지요. 뭔가 감정이라는게 있어요. 
  • blazing
    16.06.13
    게임을 해봐도 다른나라 사람들하고 하면 확연히 "커뮤니케이션."이 되지요. 뭔가 감정이라는게 있어요. 
  • 둠가이
    16.06.13

    말끝마다 조건반사적으로 육두문자를 내뱉는 헬센징들과는 다르다는게 느껴짐.

  • 게임할때 반응
    나: 갑자기 튕겻다 상대는 핵을 쓰는 해커들이야
    한국:짱개 조선족 씨발 새끼들 수준..
    러시아:그러나 우리가 이긴거다
    노르웨이:다시초대 할테니 와라

    게임을 같이 할때도 노르웨이사람은 저를 과도하게 도와주며 팀플하려고 하더군요
    이게 너무 지나쳐서 저에겐 애쓰는 모습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팀플은 러시아사람이 제일 적합한듯 혼자서 해결할때와 팀플이 적절히 섞인...
    한국과의 팀플은 그냥 각각 혼자서 게임을 하는 느낌이 엿습니다
  • 에라
    16.06.13
    저는 GTA5 온라인을 하면서 느낀거데 확실히 외국인들은 느긋하고 특히 유럽이나 미국 유저들은 친절하고 끈기있는거같고 잘 못하는 초보들 일부러 도와주는 경우도 있더군요
    저도 초보시절에 유럽인이나 미국인으로 보이는 유저들에게 도움을 받은 일이 있었습니다
  • mufark
    16.06.14
    한국 서버가면 부모님 안부 물음 받으면서 인신공격 받음 외국 서버에서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단지 게임 못하는걸로 내가 장애인까지 되고...역시 마음에 여유 따위는 없는 헬조선인 특징이 그대로 게임에서 묻어나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37 0 2015.09.21
6941 노트북 하나 살려는데 추천좀 해줘요. 2 new 이민가고싶다 1009 0 2016.06.16
6940 좆소사장들이 원하는건 호구의생태계다 2 new 갈로우 1125 7 2016.06.16
6939 대우조선 차장이 180억 횡령 4 newfile 열심히발버둥 989 6 2016.06.16
6938 대한민국 40만명 "나는 공무원이 되고 싶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74 7 2016.06.16
6937 2016년 OECD 국가별 시간당 일만원 이상 최저임금 (1시간기준) 7 new 프리글루텐 1311 3 2016.06.16
6936 헬조선의 끝은 아마 김치즘(나치즘 비슷)이 될것이다 3 new IS한국요원 1087 4 2016.06.16
6935 공장 산업재해 사건, 무당 불러서 굿 하는 이유? 3 new 위천하계 1020 7 2016.06.16
6934 헬센징 자아분열 시리즈 3편 1 new 플라즈마스타 1154 6 2016.06.16
6933 전세계 어느나라가 , 선진국에 속하는 나라중에 한국처럼 쓰레기 프로그램을 만드는곳이 어딧냐. 3 new 이민가고싶다 1105 6 2016.06.16
6932 구라형 사회생활 조언 5 newfile 개같은조선 1084 5 2016.06.16
6931 [EBS 다큐프라임] 민주주의 1부. 시민의 권력의지 new 국밥천국 913 3 2016.06.16
6930 헬조센 군머 3 new 탈출이답이다 1090 5 2016.06.16
6929 헬조선인줄 알았지만서도........ 3 new 좆선과이상의괴리 999 5 2016.06.15
6928 한국에서는 일단 돈을 건네면 되돌려받는다는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new 한국싫어 1015 5 2016.06.15
6927 괴정천, 김포한강하구 이런데서 웅어 잡아판다는 늙은 개새끼들 함 보소. 4 new john 1112 3 2016.06.15
6926 고급 언어는 무조건 상류층만 써야하는 법이 있습니까? 4 new oldberry1800 1173 4 2016.06.15
6925 유튜브 에서 꽤 유익한 동영상인거 같아 첨부함다. 3 new 이민가고싶다 999 0 2016.06.15
6924 Quantum Dot Specialist Opposes Extending Cadmium Exemption 3 new john 1542 3 2016.06.15
6923 Echa to assess risks of cadmium in recycled PVC new john 795 2 2016.06.15
6922 헬조선식 플리쳐상 사진 - 독거노인 1 newfile 허경영 979 4 2016.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