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인들 모든걸 까는이유가 존나 똑똑하고 잡학다식 해보이고싶어서 아닐까?

밑에 어떤사람도 지하철에서 기댓다고 무슨" 중2병이니 가오잡네" 이런말 듣는것처럼

한국인들은 존나 지들이 똑똑하고 잡학다식해보이고싶어서 남한테 그걸 어필을하는데

지들이 무슨 영국드라마 "셜록"에 나오는 셜록 홈즈냐.

https://youtu.be/XiW3dajQFb4

여기 나오는 홈즈처럼 되고싶어서 

남한테 어필을 하는거임 나 남많이 까니까 너보다 잡학다식하고 똑똑하고 사람파악할줄안다고 하는거지.

대가리는 무슨 셜록홈즈 20퍼도 될까말까한놈들이 

영화 "인터스텔라" 이거 한국에서 대성했다는데 ㅋㅋ

어떤 사람이 하는말보면 한국인들이 이거많이 봤던 이유가 "자신이 유식해보일까봐 봤단다"

한국인 종특 냄비근성마냥 유행타서 이거 몰려서 봤잖아.

외국은 그다지 흥행되지도 않았던거 

난 저영화 보지도 않았음. 흥미도 안끌리기도 했고 한국인들 죄다 우르르르 몰려서 보는게 좋같아서.

결론은 한국인이 모든걸 까는이유는 남한테 지자신이 똑똑하고 잡학다식하다고 평가받기위함임.

 






  • 밑에 어떤사람도 지하철에서 기댓다고 무슨" 중2병이니 가오잡네"  <------ 한국인 자살률이 높고 자존감이 찢길수밖에 없다. 


  • 밑에 어떤사람도 지하철에서 기댓다고 무슨" 중2병이니 가오잡네"  <------ 한국인 자살률이 높고 자존감이 찢길수밖에 없다. 


  • 클로에
    16.06.12
    남이 뭘 하더라도 까고싶어하는 게 정말 이 나라 사람의 특성이 아닐런지요...
    심지어는 피부색이 조금 하야면 그걸로도 욕하더라구요.
    그 외에도 애니보면 애니본다고 욕하구, 코스프레가 취미라고 하면 그거대로 또 일본OO하면서 욕하구요.

    그냥 까내리기 + 반일정서는 헬조선인의 기본 OS인거같아요.
  • 일단은 풍조 자체가 부정적으로 깎아내리면 굉장히 내공있고,
    화내는건 분명히 이유가 있을거야 이렇게 보는 풍조가있따.

    헬조선 영화평론가들 별점 짜게주다가 몆몆 평론의 호평을 받았으면서도,
    좀 스포트라이프 덜받고 유니크해보이는 작품있으면 별5개 날리면서
    굉장히 자신은 특별하고 내공이 있거보이게 하는 수법 많이 쓴다.. 
    절대로 공통적으로 인정받는 작품은 몬가 회의적으로 깍아내리는 식으로 말한다 항상 ㅋㅋ. 

    사물의 긍정적 면을 씹어대고, 부정적 면을 강조해서 보면 굉장히 폼난다고 생각하는 풍조다. 
  • 진짜 조센놈들 아는척 심해요...;; 아는척하는건 뭐 그런가 보다라고 할수 있는데 아는척하다 틀리면 인정을 안하고 내말이 무조건 맞아 라면서빼애액 거리는 놈들이 대다수여서 이건뭐...답이 없어요..;;
  • 킨치타르
    16.06.11
    '많이 까는 것은 곧 단점을 잘 발견해낸다는 것이고, 단점을 잘 발견해내는건 똑똑한거다.' 라는게 이놈들 논리임. 그리고 이렇게 받아들임.
  • hellrider
    16.06.12
    그냥 유전이 그럼 

    자기가 못난건 절대 인정하지 않음
    자기는 무조건 특별하고 잘난거임 ( 사회를 병신만드는 일등공신 ㅋㅋ) 

    그러나 현실은 냉정해서 이런 병신들한테는 기회가 안돌아감. 그러니 현실은 시궁창임
    자기가 못난걸 생각하지 않으니 이게 전부 남탓을 하는것임 
    그래서 잘난 남을 보는걸 허용하지 않음 
    잘난넘을 끌어내려야 자기가 올라가는줄로 착각함 ㅋㅋ
    아니면 최소한 같은 병신부류로 만들어놔야 직성이 풀리는것임 
    예를 들면 그넘이 그넘이다 , 너는 안그럴거 같냐? 넌 얼마나 잘났냐? 이런 말들이 이를 대변함 

    자기 주제파악을 못하니 현실은 시궁창이나 그걸 인정하지 못하니 억울하고 한이 맺혀서 격분만 하면 칼들고 만만한 상대를 골라 칼질 하는것임 

    이건 유전적인 거라서 절대 답이 안나옴 

    외국에 가도 한국넘들은 이런 기질을 다 가지고 있다고 봄 

    내가 볼때 이런 전형적인 한국인의 유전적 성향을 가지지 않은 사람은 천명중에 한명 있을까 말까한 확률임 
    물론 한국에선 이런 종류는 사회에 적응하기 힘들어서 점차적으로 멸종하는 단계임. 
  • 조선 초의 일이다

    일 없이 노니며 남 참견하는 것을 인생의 낙으로 삼는 이첨지가

    바다 마을을 배회하다 어부 하나를 발견하고 시비라도 틀 참으로 다가갔는데

    마침 대나무 망태기가 옆에 보이는 것이 아닌가

    대나무 망태기안에 게가 가득인데 뚜껑이 없다

    "여보, 이 안에 게가 전부 살아있는 것이 아닌가?"

    "그렇습니다."

    "도망이라도 치면 어쩌려고 뚜껑을 덮어놓지 않는단 말인가."

    그러자 어부가 말하기를

    "당체 조선 게라는 것들은 자기 몸 상하는 것 보다 남 잘 되는 것이 더 걱정인지라,
    한 놈이 망태기 밖으로 나가려고 하면 다른 놈들이 힘을 합쳐 끌어내립니다.
    무슨 뚜껑이 필요하겠습니까."

    라 하였다.

    그러자 이첨지는

    "과연 조선 땅에서는 게나 사람이나 다를 바가 없구나!"

    감탄하며 큰 깨달음을 얻었다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68 0 2015.09.21
6876 중요한 것들.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79 0 2022.06.28
6875 부모가 아들 징집회피 안해줬으면 아들을 사랑하지 않는거임.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04 0 2022.06.28
6874 좋은 부모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6 0 2022.06.28
6873 ‘엄마부대’ 주옥순, 독일서 소녀상 철거 시위...국힘도 “日 극우냐” 1 newfile BlackDemons666 1092 0 2022.06.28
6872 쥴리 기둥서방 이명박 형집행정지. 3 new John 821 2 2022.06.28
6871 국뽕 코인으로 변절된 올리버쌤에 대한 분석 1 newfile 노인 1105 1 2022.06.28
6870 국짐당 버러지 새끼덜은 결국 하우징 마피아 새끼덜일 뿐. 1 new John 893 1 2022.06.28
6869 이재명이 병신새끼도 자신이 대통령이 되고 나서도 10대 토건족에 대한 군사적 숙청조차 못 할 깜냥이면 그... 3 new John 897 1 2022.06.28
6868 경총 새끼덜은 이제 끝물인데 갸들한테 읍소하는 병신같은 새끼. new John 922 1 2022.06.28
6867 대놓고 야근을 장려하는 한국의 노동부 newfile 노인 652 0 2022.06.28
6866 경총과 이재용과 틀딱 새끼덜은 이미 한계였고. newfile John 873 1 2022.06.28
6865 내가 중딩때 인지한 한국사회.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9 0 2022.06.29
6864 개병신같은 전라도 40대 일가족 완도가서 뒤져버렸노 ㅋㅋㅋㅋ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13 0 2022.06.29
6863 특목고 쳐 나온 소시오패스 버러지새끼가 루나를 만들었제. 8 new John 773 1 2022.06.29
6862 특목고 나온 사기꾼한테 낚여서 인생 끝낸 개병신같은 40대새끼들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45 0 2022.06.29
6861 코인으로 목숨을 잃는건 2030이 아니라 개병신같은 40대 새끼들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597 0 2022.06.29
6860 고점에 물려서 노짱따라간 40대 개븅신새끼들ㅋㅋㅋㅋㅋ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27 0 2022.06.29
6859 일베, 디시 병신새끼덜 이제 슬슬 국짐당에서 벗어날 나이가 되었는데. ㅋㅋㅋㅋㅋㅋ new John 652 0 2022.06.29
6858 오늘도 40대 존은 뉴스를 보면서 화를 참지 못한다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30 0 2022.06.29
6857 퐁퐁이새끼들도 다 40대네 그러고 보니까 ㅋㅋㅋ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04 0 2022.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