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평등
16.06.05
조회 수 1166
추천 수 6
댓글 7








항상 어른들은 말씀합니다. 열심히 공부하면 인생이 편해진다고... 그리고 인생은 가면 갈수록 나아지고 또 많은 좋은 것들이 기다린다고 얘기합니다. 학생과 청년들에게 열심히 땀흘려 노력하면 이솝우화에 나오는 포도밭을 얻을수 있다고 얘기하죠. 하지만 인생은 어른들이 얘기하는 것처럼 거창하지도 않고 막상 살아보면 별게 없다는걸 알게됩니다. 그리고 포도밭이 아니라 우리가 열심히 일해봤자 얻는 것은상추밭 뿐입니다. 저도 그 말을 곧이 곧대로 믿고 인생이 무슨 거창한 판타지 영화인 마냥 기대했는데 나아진 것은 없었습니다. 

 

요약하자면 어른들은 인생이 거창하다고 말하지만 실상은 별 볼일 없는 인생의 반복이고 열심히 공부하고 일해봤자 얻는건 상추밭 ㅂ






  • 츤데레Best
    16.06.05

    저기 죄송한데요. '시리우스☆'라는 닉은 좀 그렇네요. 이름도 이상하고 ☆쓰는것도 넷카마가 주로 그러는데 말이죠. 저번에 독재국가 찬양글 올리셨죠?

  • 레가투스.Best
    16.06.05
    "I disapprove of what you say , but I will defend to death your right to say." 다. 이년이 죽창을 덜먹었구나 
  • 이반카
    16.06.05

    저기 죄송한데요. '레닌'이라는 닉은 좀 그렇네요. 레닌은 희대의 개새끼인데 말이죠. 저번에 소련찬양글 쓰셨죠?

     

  • 츤데레
    16.06.05

    저기 죄송한데요. '시리우스☆'라는 닉은 좀 그렇네요. 이름도 이상하고 ☆쓰는것도 넷카마가 주로 그러는데 말이죠. 저번에 독재국가 찬양글 올리셨죠?

  • "I disapprove of what you say , but I will defend to death your right to say." 다. 이년이 죽창을 덜먹었구나 
  • 교착상태
    16.06.05
    레닌이 존나 잘하나게 너 같은 년 잡아다 광산 노동자로 갈아버린거 아니겠냐
    레닌은 너에 비해면 축복받을만큼 훌륭한 존재인게 맞다.
  • 클로에
    16.06.05
    닉은 뭐라고 하건 개인의 자유이지요.
  • 헬한민국
    16.06.05

    아~

    또라이 또왔네.

    들어먹질 않는 인간이 천문학용어 항성인 "시리우스"를 쓰는게 더 황당하다.

  • 일본앞잡이 기무치
    16.06.05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6805 군대문제는 new 킹석열 1138 0 2022.07.06
6804 차라리 용병제가 낫지않을까싶다 new 킹석열 607 0 2022.07.06
6803 어차피 서울이나 부산이나 다 거기서 거기라고본다 1 new 킹석열 1065 0 2022.07.07
6802 젤렌스키하고 루즈벨트 new 킹석열 1146 1 2022.07.07
6801 허준이 사례 가지고 국뽕 조장할 자격 없는 이유 new 노인 710 1 2022.07.07
6800 한국 자칭 결혼, 연애 전문가의 거짓말 1 new 노인 913 1 2022.07.07
6799 삼성 바이오 공장 노동자의 상황 1 new 노인 718 1 2022.07.07
6798 저임금 받는 노동자가 너무 많은 한국 new 노인 687 2 2022.07.07
6797 이준석 결국 토사구팽. ㅋㅋㅋㅋㅋㅋ 는 조선일보 새끼덜의 농간. new John 671 1 2022.07.07
6796 윤석열 미친새낀가 ㅋㅋ 이준석을 팽하네 3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19 0 2022.07.08
6795 현재 튀니지 상황 new 노인 556 0 2022.07.08
6794 국뽕 조장하는 쓰레기 기사 new 노인 735 0 2022.07.08
6793 이준석 좋아하는건 아닌데 씨발 이게 말이됨?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83 0 2022.07.08
6792 일본애들 사무라이 정신 살아있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643 0 2022.07.08
6791 아베 “전” 총리 사망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389 0 2022.07.08
6790 솔직히 30대에 가장 좃 살 서는 나이인데, 60대 버러지가 지 딸 뻘인 보지한테 박은 것도 아니고. new John 760 0 2022.07.08
6789 확실히 일본이 한국보다 선진국이다 ㅋㅋㅋ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717 0 2022.07.08
6788 오늘 시 하나 (제목:사무원) new fck123 559 0 2022.07.08
6787 한국 개독우파들의 행태 보면 new 노인 704 0 2022.07.08
6786 [복권 파는 여자] new fck123 1107 0 2022.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