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ircraftcarrier
16.06.05
조회 수 1271
추천 수 1
댓글 4








일단 그 다르파 로봇 경진대회에서 우승한 휴보란 것도..

 

 

 

일제 핵심 부품에 의존하다시피 한게 당시 매일 경제에서도 나와 있을 뿐더러..

 

 

 

헬조선이 기계학습(머신러닝) 기술에 뛰어나다면..

 

 

최소한 설계는 자체적으로 해야 하는데..

 

 

 

헬조선 이 휴보 설계는 아마 미국, 일본, 유럽에서 사와서 그냥 갖다 붙였을 게 뻔하다.

 

 

 

 

헬조선이 잘하는 것은 로봇 기술이 아니라 부품 조립수준이고..

 

 

헬조선은 아직 유럽에 비하면 로봇 기술이 많이 뒤떨어진다고 보여짐.

 

 

당장 세계 10등 산업용로봇 업체만 하더라도 유럽은 4개나 있음.






  • 123
    16.06.05
    조선이 로봇개발한다는건 듣도보지도못한 잡소리임.
  • 둠가이
    16.06.05

    대학 연구소 수준에서야 분명 뛰어난건 맞다.
    특히나 로봇은 한국이 강한 응용분야라서
    관련분야에 뛰어난 엔지니어들이 많거든
    문제는 실제로 판매할 상용 로봇들이지.
    실험실 레벨에서야 로봇이 가끔 오작동을 하고 문제를 일으켜도 상관이 없다.
    옆에서 지켜보고 있다가 고치면 그만이니까. 근데 상용제품으로 나왔을때는 그래선 안되지.
    고장 날때마다 수리직원 파견할수도 없고. 로봇이 오작동을 해서 사고라도 쳤다가 사람이 다칠지도 모를일이니까
    헬조선이 안되는게 이런 분야다. 이런 상용로봇을 개발하려면 수년에걸친 투자와 개발이 필요한데
    헬조선 노비마스터들은 그걸 이해를 못하거든. 최단시간에 최소한의 금액을 들여서
    남의 것을 베껴 빠르게 돈을 뽑아내는것에만 익숙하다보니 그런 개발 프로세스를 이해를 못하는거지.

    얼마전이었던가? 농진청에서 제초작업하는 로봇을 시연했는데 그게 코미디였지.

    잡초 뽑으랬더니 멀쩡한 모를 뽑는 로봇을 만들어서 내놨다...그거 개발하라고 엔지니어들에게 투자한거?

    달랑 6억과 턱없이 부족한 3년이라는 개발기간이다...

    윗대가리들의 치적을 위해 무대포로 개발을 시키니 제대로 돌아가는 물건이 나올리가 없었지.

    정부 기관조차도 이런 상황인데 상황 뻔한 좆소기업이나

    그 좆소기업 기술털어먹기에만 열중하는 대기업에서야 더 볼것도 없는 일이지..

  • 교착상태
    16.06.05
    그러췌 이거이 조센 아닝교
  • 그 상용화가 한국이 강한 대표적인 응용 분야들. 대학 연구소 수준에서도 한국은 로봇 기술이 뛰어난 게 아님. 그냥 일본 부품 사다가 조립하는 정도이고 이건 예전에 기사로도 나옴.

     

    로봇 관련 분야에 뛰어난 한국인 엔지니어가 많다는 소리는 금시초문. 당장 도요타만 해도 미국 보스턴다이내믹스를 인수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99 0 2015.09.21
6803 지방과 서울, 빈곤층과 부유층의 학습 격차를 알 수 있는 영상 new 노인 800 0 2022.07.08
6802 조주빈 근황 new 노인 797 0 2022.07.08
6801 82쿡 유저가 쓴 한국 군머의 노동착취 newfile 노인 834 0 2022.07.08
6800 아베 총리 사망 new 노인 941 0 2022.07.08
6799 섹스리스 부부의 비율이 높은 헬조센 newfile 노인 593 0 2022.07.08
6798 헬조선정치인들중에서 아베보다 뛰어난사람있냐 new 킹석열 546 0 2022.07.08
6797 헬조선애들 인간성없음 new 킹석열 585 0 2022.07.08
6796 유세하다가 죽은건 진짜 안타깝네 new 킹석열 988 0 2022.07.08
6795 아베의 영향력 1 new 킹석열 477 0 2022.07.08
6794 아베의 피아노실력 new 킹석열 901 0 2022.07.08
6793 7월8일은 무슨날이냐 new 킹석열 895 0 2022.07.08
6792 그래도 일본멸망까지는 안가게 막은게 아베였지 new 킹석열 867 0 2022.07.09
6791 윤석열 잘하고있네 new 킹석열 880 0 2022.07.09
6790 헬조선애들수준엔 new 킹석열 658 0 2022.07.09
6789 갈비를 좋아했던 아베 new 킹석열 823 0 2022.07.09
6788 아베는 다시 헬조선에서 태어날것같다 new 킹석열 555 0 2022.07.09
6787 아베가 다시 헬조선에서 태어나도 new 킹석열 714 0 2022.07.09
6786 이준석 안물러난다는데 new 킹석열 873 0 2022.07.09
6785 한국 상당수 도시 특징 : 상권만 많고 문화 시설이 부족하다 new 노인 551 0 2022.07.09
6784 한국 상황과 일본 상황은 매우 다른데 한국에 모방범죄 일어난다고 착각하네 3 new 노인 1188 0 202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