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저는 대학졸업하고 취준하던 시절에 아침드라마 보는게 정말 낙이었어요.

대학때는 술쳐마시고 노느라 드라마따위 볼시간도 없었는데,

아무런 소속이 없던 시절에 아침드라마가 얼마나 기다려지던지...

 

먹고살기 ㅈ같아도 가끔 맛난 것도 먹고, 편의점에서 폭풍쇼핑도하고 여행도 하고 인스타도 하고 하잖아요?

여러분은 취미나 낙이 뭐에요? 뭘하면서 한숨돌리고 사십니까~~? 그냥궁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66 0 2015.09.21
6802 여러분들은 국뽕이 좋습니까 아니면 일뽕이 좋습니까.?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981 5 2016.06.05
6801 백인여자가 본 강간대국 일본 5 new aircraftcarrier 1436 2 2016.06.05
6800 헬조선의 로봇 기술이 결코 뛰어난게 아니다. 4 new aircraftcarrier 1248 1 2016.06.05
6799 양아치 깡패새끼들 때문에 살기 힘든 나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931 1 2016.06.05
6798 매일경제가 꼽은 산업용로봇 세계 1위 2 new aircraftcarrier 1109 0 2016.06.05
6797 중국 애들이 어떻게 해서든 일본 기술력을 폄하할려는 게 보이네. 3 new aircraftcarrier 1069 0 2016.06.05
6796 지금 일본은 세계에서 최첨단 과학기술의 극치를 달리고 있다. 2 new aircraftcarrier 1263 3 2016.06.05
6795 조선시대 슈퍼카. jpg 7 newfile 이거레알 1112 4 2016.06.05
6794 한국인들이 일본인들을 키작다며 왜놈이라 비하하잖아. 7 new aircraftcarrier 1121 3 2016.06.05
6793 조선은 물레방아 만들 기술도 없엇어 무슨 지들이 지들수수로 기발한발명품마냥 만들수있던걸로 말하는데 개... 6 new 이민가고싶다 1086 2 2016.06.05
6792 [두부의 떡밥사과] 조선이 500년간 물레방아가 없었다구요? 전혀. [출처] [두부의 떡밥사과] 조선이 500년간... 20 new aircraftcarrier 1157 1 2016.06.05
6791 헬센징들이 중세 일본은 활 기술이 떨어지고 조선이 동아시아 활 기술 최고라고 자뻑하는 부분 있잖아... 8 new aircraftcarrier 1189 2 2016.06.05
6790 저를 상습적으로 괴롭힌 사람들을 고발해서 경찰서에 피해를 진술했습니다.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94 3 2016.06.05
6789 티비프로그램 "황금알"에서 조형기가 나올때마다 얼마나 ㅈ같은지. 3 new 이민가고싶다 1266 2 2016.06.05
6788 헬조선 단어도 어느정도 생각있는 사람이 사용해야한다 11 new 하루살자 1389 3 2016.06.05
6787 오늘도 네이버댓글에서 3 new 하루살자 983 3 2016.06.05
6786 헬조선여러분 오늘도... 2 new kakarin 1164 3 2016.06.05
6785 같은 꿈을 꾸던 두 소년은. . . 9 new 육노삼 992 2 2016.06.04
6784 취업 못하면 가정파탄까지 되는 헬조선 9 new 이넘의헬 1063 9 2016.06.04
6783 사람이 죽어도 안바뀌는 헬조선 4 new 이넘의헬 1109 1 2016.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