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저는 처음 반응들을 보고 이상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맨밑에 패배자란 글보고 바로 글 내렸죠

걍 어그로라 생각했는데 반응이 이렇게 커질줄이야..

저런글은 걍 욕해주고 스트레스풀면서 죽창꽃으면 되는거 아닙니까? 저런새끼가 얼마나 많을까요 헬조선에는

참 답답합니다 후..

갑질이랑 다를바없지요 여러분들이 흔히 말하는

그거아닙니까? 누구족쇄가 더 비싼지 금인지 은인지






  • blazingBest
    16.05.20
    그보다, 타인의 고통과 감정에 전혀 공감하지 못하고, 오히려 그 타인들을 패배자로 몰아가며 자신을 우위에 놓으려는 꼴을 보니 딱 헬조선 싸이코패스 헬꼰대와 동급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참수하려고 하는 그런 종자들이요.
  • blazing
    16.05.20
    그보다, 타인의 고통과 감정에 전혀 공감하지 못하고, 오히려 그 타인들을 패배자로 몰아가며 자신을 우위에 놓으려는 꼴을 보니 딱 헬조선 싸이코패스 헬꼰대와 동급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참수하려고 하는 그런 종자들이요.
  • 교착상태
    16.05.20
    ㅋㅋㅋㅋ 솔찍히 임금문제만 아니먼 컴과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안듬?

    임금이 너무 좆갵아서 문제이지.. 물론 야근도..

    이 일이 재미는 다른 어떤 일보다 있는데.. 씨발 사람을 노예로 부리니..

    과자체도 온갖 철학적 사고랑 맞닿아있어서 다른 분야에 비해 철학적 접근도 쉬운 편이고..

    그냥.. 이거라도 위안삼고 살아야하니까..
  • hellokori
    16.05.20
    지금 전세계 적으로 컴과 몸값이 엄청나게 올라가고 있는데 한국은 아직도 그럼?
  • 교착상태
    16.05.23
  • 글쎄요 저는 프로그래밍이랑 취향이 안맞는거 같습니다
    저는 몸으로 하는기술인 블루칼라가 더나은거 같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8 0 2015.09.21
6676 지금 조선업에서 파업타결은 국짐당이 경상도를 일말이라도 위하는지 아닌지를 가늠하는 척도가 될 것. 1 new John 1115 1 2022.07.19
6675 윤석열 탄핵하면 서울대 법대 출신들은 더 개꿀이지. 1 new John 1071 2 2022.07.20
6674 어차피 길게 보면 중국에서는 남방계가 뜨게 되어 있음. newfile John 1092 1 2022.07.20
6673 주민증의 또 다른 문제점 1 new 노인 1292 1 2022.07.20
6672 기후변화가지고 개징징 지랄하는 것들도 죄다 유럽놈들. new John 781 1 2022.07.21
6671 사실 원전 동해안에 더 지을려면 지을 수는 있음. 대구경북 개새끼덜이 반대하는 것일 뿐. newfile John 805 1 2022.07.21
6670 전혀 개선할 의지를 보이지 않는 한국의 강제노동 new 노인 816 1 2022.07.21
6669 세금 줄여봤자 부담 해결 못하는 이유 1 new 노인 965 1 2022.07.22
6668 8000억 손해봤냐 씨발 새끼덜. newfile John 556 1 2022.07.22
6667 헬센징들의 사치수준 newfile 노인 853 0 2022.07.23
6666 일송쟁신은 그만 도배 해라 new 노인 691 1 2022.07.24
6665 [국회청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조항 삭제 청원 newfile 시더밀661 932 1 2022.07.24
6664 일송쟁신이 자살하고 이 사이트 언론에 뜨면 폐쇄됨. 1 new John 843 2 2022.07.24
6663 한국이 헬조선이 된 것은 1800조나 되는 부채를 가게에 전가하는 댓가로 누군가는 자산가가 되려고 한 정치... 6 new John 776 1 2022.07.24
6662 나무위키 심각하다 2 new 정처없는 874 1 2022.07.25
6661 나무위키 심각하다 new 정처없는 1214 1 2022.07.25
6660 윤석열의 정책을 볼 때 실현 가능성이 낮다 2 new 노인 1311 1 2022.07.25
6659 한국 머기업 다니고 있었는데 석열이 형때문에 탈조선한다 ㅋㅋ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58 0 2022.07.26
6658 헬조선은 지금이 역사상 제일 전성기가 맞고 2 new 킹석열 954 0 2022.07.26
6657 수구세력 . 신자유주의세력들이 문제다 new 킹석열 814 0 2022.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