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ense4545
16.05.18
조회 수 944
추천 수 4
댓글 2








http://hellkorea.com/index.php?_filter=search&mid=hellge&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C%9D%BC%EB%B3%B8&division=-700063&last_division=-309691&document_srl=700016

 

이런 글이 올라왔길래 이 글을 써봅니다

 

요즘 주갤에서는 "일본의 현실" 관련해서 일본의 단점에 관한 기사나 일본 사회의 단점을 비판하는 만화나 영화 캡쳐등등을 올려서 일본을 까는 글이 자주 올라와요

 

예를들면 "헬본의 현실"이라던가 "좆본...근황" 이런식의 제목으로요

 

그런 글일수록 자료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올리는 경우도상당합니다.. 그걸 본 주갤럼들은 그딴 쓰레기글을 믿어버리고 일본=헬조센 이렇게 생각하죠

 

그리고 실제로 주갤에서는 일본에 이민가면 "좆본가는놈은 패배자" "이민을 갈꺼면 미국가지 왜 헬좆본을 가냐" 라고 반응합니다

 

심지어 요즘은 일본<헬조센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정도니깐요 

 

대표적으로 일본보다 헬조센 초봉이 높다고 헬조센이 일본을 따라잡았다 생각하더라구요. 물론 그게 대기업에 한정된거라는걸 그들도 알더라구요. 그러면 "대기업이 아닌사람들은?? 그쪽과 비교하면 일본쪽이 더 높던데??" 하면 "그새끼들은 하류층이고 하류층은 일본으로 가는게 좋을것"이라고 매도해버립니다

 

요즘 주갤은 객관성을 완전히 잃어버렸습니다. 그들이 일본관련해서 안좋은 글을 쓰는 이유는 단 한가지

 

"일본을 깎아내리기 위해서"죠

 

이런 주갤에서 나온글을 믿으시렵니까?? 






  • 교착상태
    16.05.18
    왜 믿어? 그런 미친놈들이 하는 개소리를..

    원래 나라가 망해갈때는 현실을 부정하고 뽕을 빨며 환각증세를 보이는 놈들이 나타나는거다.

    그러다가 완전히 몰락하고 나서야 상황을 알게되는데 

    제발 지랄발광하지 말고 한강에 수질온도나 재러 갔으면 좋겠다 싶은 마음 뿐이다.
  • 이거레알
    16.05.18
    주갤도 이젠 예전의 주갤이 아니다라는걸 느낍니다. 요즘은 일본을 깎아내리기 위해 말도 안되는 선동자료 올라오고 더군다나 객관성이라는게 없어졌어요. 무슨 가생이 국뽕종자들이 대량으로 유입된거 같은 느낌...
    가생이에서나 나올법한 선동자료를 가지고 주갤에 선동 하는게 가장 크네요... 주갤도 이젠 병신화 다되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05 0 2015.09.21
6556 힙스터를 포함한 한국의 서브컬쳐 보면 new 노인 785 0 2022.08.17
6555 여러번 말하겠지만 1 new 노인 919 0 2022.08.17
6554 강릉 같은 지방 도시에서는 new 노인 625 0 2022.08.17
6553 한국인들은 지방은 공기가 좋다고 착각하는데 new 노인 1036 0 2022.08.17
6552 현대 한국어는 고구려어에서 왔다는 주장 발견 2 new 노인 817 0 2022.08.18
6551 냉전시대때 중국이 가장 큰 희생양이었지 new 킹석열 1064 0 2022.08.19
6550 차라리 박정희가 죽지않았다면 new 킹석열 723 0 2022.08.19
6549 윤석열은 권력이 견고한거맞지 new 킹석열 795 0 2022.08.19
6548 우영우보다는 너목들이나 파트너가 재미있었는데 new 킹석열 802 0 2022.08.19
6547 소수정당이 헬조선정치구조에서 살아남기 힘들지 new 킹석열 749 1 2022.08.19
6546 윤석열과 이재명 new 킹석열 652 0 2022.08.19
6545 광란의 파티에 참여해 논란이 된 어느 핀란드 총리 new 노인 770 0 2022.08.19
6544 한국은 우유값도 비싸다? 1 new 노인 1141 0 2022.08.19
6543 헬조선은 왜 '비토타케시 티비태클'같은 시사프로는 없을까 new 킹석열 910 0 2022.08.19
6542 헬조선과 일본의 토론방식 new 킹석열 816 0 2022.08.19
6541 헬조선 정치적민도수준 = 왕을 원한다 new 킹석열 839 0 2022.08.19
6540 미국.일본등 선진국사람들 정치적수준 = 현안에대한 해결방안을 찾을수있는 전문가를 원한다 2 new 킹석열 1058 0 2022.08.19
6539 중국도 저출생이다 new 노인 642 0 2022.08.19
6538 항후 일본의 미래 new 노인 655 0 2022.08.20
6537 운영자님은 욕설하는 사람들에게 왜 관대한지 통 모르겠다 new eit 903 1 2022.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