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ircraftcarrier
16.05.17
조회 수 1010
추천 수 0
댓글 14








http://hellkorea.com/outkorea/691194

 

진짜 헬조선이 일본보다 초봉이 높음??

 

 

흠//한국은 전세계에서 초봉이 가장높은편이지만 인상률이 최저입니다. 그나마도 대기업 공기업만 적용되는 사실입니다. 다만, 일본이 미래가 있거나 역동적인 사회는 아니라는걸 기억하세요. 전반적으로 일본이 한국보다야 낫습니다. 다만 워홀 등으로 체험해보시는걸 추천해요

 

그런데 대기업 공기업이야 전체 근로자의 5%도 안되니 그렇다 치고..

 

진짜 헬조선이 초봉이 미국, 스웨덴, 영국, 독일 이런 데보다도 높음??? 진짜 이해가 안되네..무슨 능력으로 헬조선이 초봉을 높게 주지?/?






  • 초봉높아봤자 그돈으로 살기에는 헬임. 물가,건물세,수도세,가스비,기타등등 비싸니까.
  • dotteda
    16.05.17
    처음들어보는 개소리군?

  • john
    16.05.17
    걍 개구라.
  • 그런데 미군 초봉은 생각보다 짜긴 짬....1800달러 정도면..초봉은 미군 치고는 높지 않음. 물론 다른 복지혜택이 사기적이지만.
  • deadlock
    16.05.17
    하사월급 130
  • 뽕조센
    16.05.17

    헬뽕조센 생각보다 현대 삼성등 물가대비 연봉 최고수준의 기업들이있음 하지만 뽕조센은 기본 소득자들중 연소득 겨우 1000만버는 저소득층애들이 5할이넘고 소득이 제일높은 30대조차 평균월급이 170만수준 즉 한국이라는곳은 금수저들 아니면 빛지면서 공부하고 취미생활 거의 다 포기하면서 스팩쌓아야 살만한곳이라는거죠 

     
  • 1212
    16.05.17
    왜 둠조선인들이 공교육비 소비 세계최상이고 사교육비 부담률은 세계평균1위찍으면서 교육에 집착하는지 딱 감 잡히지않음?
  • 둠조선 = 소수의 마름노비자리를 놓고 다투는 노비지옥.

  • 교착상태
    16.05.17
    개소리다.

    아마 니 주변에 뽕맞은 정신병자 새끼가 있는 모양이구나.

    그런 개소리를 어디서 듣고 오다니..


    물런 너가 이게 왠 개소리? 하고 확인하려고 물어본거 안다.

    그 찬구 멀리해라.
  • blazing
    16.05.17
    걍 개소리 맞네요, 미군 사병 E1계급의 기본급이 1468달러(약 173만원)정도고 거기에 추가수당이 붙는데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수당이 1416달러(약 166만원)수준입니다. 물론 추가수당 1416달러를 모조리 다 받는건 아니겠지만 Private E1이 받는 수당에는 위험수당, 전투지역 수당, 개인생활수당, 가족별거수당 등이 포함되며 이를 다 받으면 미군 이병(E1)의 월 급여수준은 2882달러(한화기준 약 338만원)이 됩니다. 군인이니 물론 세금은 없지요!

    https://www.military-ranks.org/army/private-pay 이곳을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헬조선은 제아무리 월급 280이라 해봐야 실수령액 230만원 넘기도 힘들지요 ㅎㅎ
  • 1212
    16.05.17
    하지만 진짜 둠조센이 잔인한건 단지 대기업+일부공기업이 잘나간다 이유 하나만으로 윗대가리들이 저임금고용율 OECD1위 항상 해먹고 노동권리5등급의 상병신나라 만들어놔도 둠조센 시민들은 노예같이 알바나 듣보중소기업에서일하거나 지들이보기에 별로인직업을 가지고있는사람들을 윗대가리놈들이랑 똑같이 인간취급도 안하지요 
  • hellokori
    16.05.17
    이건 뭔 개소리냐. 내가 미국에서 석사 졸업하고 초봉 1억 4천 받았다. 6개월후 이직해서 2억넘게 받는다. 미국이 생활금이 비싸긴 한데 그래도 1년에 많이 모으면 1억씩 모은다.
  • 님이 있는 곳은 뉴욕이어서 그럼. 뉴욕 평균 소득 7-8만달러.
  • 박봉
    16.06.08
    L모 대기업 다니는데, 신입 초봉이랑 10년차 과장이랑 1000만원 차이 납니다 ^^
    빨리 때려쳐야 하는데 이거 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6583 헬조선인것도 자연재해가 좃도 없어서 그럼 new lemuever 573 3 2016.05.20
6582 ―'cause I wished upon a star I wanna be your pride that guides you to the sky 1 new lemuever 880 0 2016.05.20
6581 ―'cause I wished upon a star I wanna be your light that shines by you tonight new lemuever 815 0 2016.05.20
6580 all I knew were reflections of despair all I want is a will to be with you― new lemuever 1071 0 2016.05.20
6579 all I knew were collapsing promises all I knew were forgotten names of hope new lemuever 956 0 2016.05.20
6578 I was dreaming of one tomorrow you were singing a song I used to know, alone. new lemuever 702 0 2016.05.20
6577 in a world at its depth of hollow new lemuever 1172 0 2016.05.20
6576 I was striving against my sorrow was it fate that we met like this before, “hello.” new lemuever 735 0 2016.05.20
6575 in a world full of light and shadow 1 new lemuever 1260 0 2016.05.20
6574 지옥불 세계관 - 노예화 공정 2 new 플라즈마스타 1073 7 2016.05.20
6573 인간의 공격성 3 new 육노삼 987 5 2016.05.20
6572 지구상에서 가장 먼저 사라질 나라는 ??? 4 newfile 지옥불조선 1065 3 2016.05.20
6571 "내가 미국에 남고 싶은 이유...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7 4 2016.05.20
6570 락체 저양반 진짜 피학성애자신가? 22 new blazing 1128 4 2016.05.20
6569 지금 나이도 나보다 많이쳐먹고 어그로끄는 새끼가 밑에 있는데.. 5 new 내가왜컴과를왔을까 1007 5 2016.05.20
6568 헬조선의 흔한 미친 국뽕 4 new 오쇼젠 1083 2 2016.05.20
6567 이 나라에 정신질환 환자들이 많은 것도 헬조선 이므로 가능한 거요.?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373 1 2016.05.20
6566 이번 강남역 묻지마 여혐 살인사건을 보며 5 new 도구적이성의나라 1094 4 2016.05.20
6565 무당이 시키는 대로 3 new 국뽕처단 922 2 2016.05.20
6564 노동개혁법안 무산되어 울먹(노동개혁 ㅋㅋ 말도안되는) 1 new 국뽕처단 1007 2 2016.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