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7.15
조회 수 1423
추천 수 0
댓글 1








1. 쌤쑹물산 째일모직 합병 찬반에서 국민연금과 국민연금 영향권에있는 투신들영향력으로 합병찬성나옴..




2. 앨리엇이 ISD에 씹병신 헬조센 제소.

내용은 헬조센 사법부에서 민형사상의 고소 고발을 통해서 투자자의 손실을 야기하는 재벌새끼의 고의적인 주가조작에 대한 제재를 부탁했고..

헬조센 사법부에서는 저런 고소고발에도 재벌새끼 상속을 위해서 특정기업에 손해를 주고 주주전체에 손해를 끼친 행위에 대해서 제재를 안했다는점.


국민 연금이라는 국민의돈을 가지고 재벌새끼 상속을 위한 목적으로 자기 영향력아래에 있는 투신표까지 끌어모아서 찬성을 던져서

국가에서 운영하는 국민 세금이나 마찬가지인 연기금을 이용해서 해당 회사의 주주들에게 손실을 입혔다는점.




이런식으로 걸고넘어졋는데...저걸 앨리엇이 이기는경우.




3. 앨리엇이 입은 손실을 씹병신 헬조센 정부가 배상해줌...한마디로 재벌새끼 상속세 안내고 그룹전체를 경영권 날로쳐먹는데 국민세금이나 다름없는 국민연금으로 밀어줬고...거기에대해서 손해배상 청구당했던걸 다시 세금으로 배상해줘야되는 상황이 나오는거지..


그리고 씹병신 헬조센 국민들이 존나 열받아서 씹새끼야..라고하는데 정치권은 언제 우리가 재벌새끼한테 돈안퍼준적있냐고 걍 나몰라라하고..



원래 늬들세금 걷어서 대부분 공구리질하는데 쓰고 그짓해서 재벌새끼들한테 퍼주는데 썼다는식으로 걍 안하무인으로 나오는거지...

물론 아가리로는 나와서 죄송하다고하지만 아무런 진정성도안느껴지고..





그냥 시민들 전체 발암물질 한사발 들이키고 


재롱이는 낄낄대면서 연기금이랑 개미새끼들 돈빨아먹는거 개씹꿀...


앨리엇도 미개한나라 정부 상대로 세금빨아먹는거 개씹꿀..이러면서 마무리...




그런데도 시민들이 계속 지랄하면 개나라당 씹새끼들은 이게 다 노시개가 FTA 해서 그런거다 이딴 씹소리 해대고 


고무통새끼랑 정보기관은 저거 계속 퍼나르면서 인터넷에 똥물 존나 들이부음..





1줄요약


재롱이는 걍 날로상속받고 앨리엇은 씹병신 헬조센한테 세금뜯어먹고 헬조센 국민들만 세금 뜯기고 발암물질 한사발 들이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3 0 2015.09.21
462 코카콜라 대 바겐세일 중. 옥수수 액상과당 버젼들 다 팔아치우는 중. new John 444 0 2025.10.20
461 진중권, 유창선, 김당떼 요즘 뭐하냐? 유재일의 미래. new John 438 0 2025.10.20
460 방콕의 출산율은 서울보다 더 낮다. 그냥 이미 씹창난 소돔. 4 newfile John 661 2 2025.10.20
459 KF-21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문제라고 칸다. new John 453 0 2025.10.20
458 1세계 꼰대집단들은 청년 병신새끼덜이 자각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 newfile John 444 0 2025.10.20
457 한국 여행은 재미 없는 이유 1 new 노인 453 0 2025.10.20
456 민주당이 백년이라도 집권하고 싶으면 지자체를 없애야 한다. new John 396 0 2025.10.20
455 한국 여성들이 극도로 성에 대해서 보수적이 된 것은 헬조센 병영국가에 대한 반동이다. 1 newfile John 507 0 2025.10.20
454 서유럽, 캐나다, 일본, 미국에서는 부자들이 가는 가게와 가난한 사람들이 가는 가게가 있다? new 노인 489 0 2025.10.20
453 한국의 도시, 자연 풍경은 한국보다 소득이 낮은 나라보다 아름답지 못하다 new 노인 426 0 2025.10.20
452 오석준 따위 쓰레기 새끼가 대법관인 나라. 2 new John 530 1 2025.10.21
451 한국인과 인디언은 같은 종족이다. 헬조센의 참 역사. new John 541 0 2025.10.21
450 똥푸산에서 80년대생이 살아남는 법=오피스텔 포주새끼 new John 417 0 2025.10.21
449 미제 개새끼덜이 지덜이 필요하니까 헬조센에 주둔하는 것이지. 북한과의 평화 때문에 주둔한다고? 조까는 ... newfile John 378 0 2025.10.22
448 헬조센에서 일만 하다가 뒈지면 원더풀 월드로 갈 수 있다. 자살도 그러하다. new John 472 1 2025.10.23
447 결국 민주주의는 의회민주주의로 갈 수 밖에 없다. 1 newfile John 489 0 2025.10.23
446 결국 헬조센은 미국 내전에 무기나 팔게 된다. new John 436 0 2025.10.23
445 존 볼턴이 제시하는 리비아식 모델은 리비아보다 남한과 북한 대처할 때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1 new 노인 469 0 2025.10.25
444 기실은 신자유주의 논리를 이명박을 통해서 펼치려다가 실패한 것. new John 412 2 2025.10.25
443 기실은 신자유주의 논리를 이명박을 통해서 펼치려다가 실패한 것. (2)신자유주의는 애초에 사기질이다. 1 new John 516 1 2025.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