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 저는 반일국뽕 이었는데
한일합방시기와 안중근이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한 시기가 묘하게 맞아서
사실 안중근은 독립이 아닌 한일합방을 노린게 아닌가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얼마전에 인터넷 조사를 해보니깐 사실 이토는 한일합방을 반대하는 입장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안중근이 이토를 저격한것도 한일합방을 반대했기 때문이고 원래 안중근이 독립운동가가 아니라 친일파라 하던데 사실인가요??
어렸을 때 저는 반일국뽕 이었는데
한일합방시기와 안중근이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한 시기가 묘하게 맞아서
사실 안중근은 독립이 아닌 한일합방을 노린게 아닌가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얼마전에 인터넷 조사를 해보니깐 사실 이토는 한일합방을 반대하는 입장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안중근이 이토를 저격한것도 한일합방을 반대했기 때문이고 원래 안중근이 독립운동가가 아니라 친일파라 하던데 사실인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051 | 0 | 2015.09.21 |
| 6596 |
한국의 도시
|
노인 | 890 | 0 | 2022.08.07 |
| 6595 |
재난도 지역 차별하는 한국 방송국
|
노인 | 584 | 0 | 2022.08.09 |
| 6594 |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일
|
노인 | 480 | 0 | 2022.08.09 |
| 6593 |
서울과 지방의 갈등 - 재난
|
노인 | 897 | 0 | 2022.08.09 |
| 6592 |
석열이는 서울 다 떠내려갈 때에 뭐했냐?
3 |
John | 866 | 1 | 2022.08.09 |
| 6591 |
님들은 혹시 좋아하는 사람 있음?
|
eit | 932 | 0 | 2022.08.10 |
| 6590 |
윤석열도 쪽바리 새끼덜 얼굴마담에 불과한 자인 것.
3 |
John | 1090 | 1 | 2022.08.10 |
| 6589 |
오세훈은 그냥 죽을때까지 서울시장했으면 좋겠다
|
킹석열 | 596 | 0 | 2022.08.10 |
| 6588 |
윤석열.오세훈 하고 이명박.오세훈 그리고 노무현.오세훈
|
킹석열 | 783 | 0 | 2022.08.10 |
| 6587 |
오세훈 한강 르네상스 만든다던데
|
킹석열 | 830 | 0 | 2022.08.10 |
| 6586 |
근데 부자들은 정작 피해를 안봤지
1 |
킹석열 | 776 | 0 | 2022.08.10 |
| 6585 |
변희재 왠지 대통령 꿈꾸고있는거같던데
2 |
킹석열 | 749 | 0 | 2022.08.10 |
| 6584 |
근데 앞으로 누가 집권하든
|
킹석열 | 755 | 0 | 2022.08.10 |
| 6583 |
이나라는 조선시대에 멈춰있다고 생각 ..아니 그때보다 더 후퇴되었을지도
|
킹석열 | 855 | 1 | 2022.08.10 |
| 6582 |
헬조센의 반지하집
|
노인 | 627 | 0 | 2022.08.10 |
| 6581 |
애초에 위치선정을 잘 못한거지
|
킹석열 | 673 | 0 | 2022.08.10 |
| 6580 |
서울에 물을 주관하는 오세이돈
2 |
킹석열 | 937 | 0 | 2022.08.10 |
| 6579 |
한국의 종족주의
|
John | 787 | 0 | 2022.08.11 |
| 6578 |
한국의 종족주의(2)
4 |
John | 803 | 0 | 2022.08.11 |
| 6577 |
어떤 사람이 공무원 그만 둔 이유
|
노인 | 721 | 0 | 2022.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