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조선만이희망일세
16.05.12
조회 수 918
추천 수 2
댓글 0








헬조선 직장인임..

회사에서 내수가 똥망이라며

해외 사업에 엄청나게 투자를 하기 시작함...

근데 알고보니

돈은 못벌고 돈만 겁나쓰고 윗사람들 관광이나 하는 사업이었음

 

첨엔 나도 해외사업이 큰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음

국내시장은 한정되어 있고 성장하질 않는데

경쟁업체들끼리 점유율 좀 더 먹을려고

단가 낮추기 경쟁만 하고 있음

결국 다 같이 죽는거라

해외로 눈돌리면 더 큰 시장이 있다고 생각했음

윗선에서 그렇게 주입을 받았고

근데 왠걸

외국에 나가보니

아시아는 중국(홍콩 포함)쪽이 다 먹었음

중국뿐만아니라 대만 싱가포르 이쪽도 장난 아님

유럽 북미는 기술이 딸려서 못감...

그래도 겁나 포장해서

MOU도 맺고 뭔 협약도 하고

윗사람들 겁나 외국 다님

 

결론은

돈만 겁나 썼음

수익이 비행기 값도 안나올 듯함ㅋㅋ

 

어찌하다보니 한국시장만 내주게 생겼음

 

이제는 중동이다나 뭐라나

겁나 돈썼는데

그건 수익이나 날런지 모르겠음ㅋㅋ

 

그래도 신문엔 대단한 듯이 기사 냄ㅋㅋ

 

이걸 보니 신문에서 해외 시장 개척, 해외진출 이런건

안믿게 됨

 

우리회사만 그러겠음?

 

그래도 안망하는게 신기함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2 0 2015.09.21
6582 ―'cause I wished upon a star I wanna be your pride that guides you to the sky 1 new lemuever 884 0 2016.05.20
6581 ―'cause I wished upon a star I wanna be your light that shines by you tonight new lemuever 819 0 2016.05.20
6580 all I knew were reflections of despair all I want is a will to be with you― new lemuever 1072 0 2016.05.20
6579 all I knew were collapsing promises all I knew were forgotten names of hope new lemuever 959 0 2016.05.20
6578 I was dreaming of one tomorrow you were singing a song I used to know, alone. new lemuever 708 0 2016.05.20
6577 in a world at its depth of hollow new lemuever 1174 0 2016.05.20
6576 I was striving against my sorrow was it fate that we met like this before, “hello.” new lemuever 739 0 2016.05.20
6575 in a world full of light and shadow 1 new lemuever 1263 0 2016.05.20
6574 지옥불 세계관 - 노예화 공정 2 new 플라즈마스타 1079 7 2016.05.20
6573 인간의 공격성 3 new 육노삼 993 5 2016.05.20
6572 지구상에서 가장 먼저 사라질 나라는 ??? 4 newfile 지옥불조선 1074 3 2016.05.20
6571 "내가 미국에 남고 싶은 이유...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9 4 2016.05.20
6570 락체 저양반 진짜 피학성애자신가? 22 new blazing 1132 4 2016.05.20
6569 지금 나이도 나보다 많이쳐먹고 어그로끄는 새끼가 밑에 있는데.. 5 new 내가왜컴과를왔을까 1014 5 2016.05.20
6568 헬조선의 흔한 미친 국뽕 4 new 오쇼젠 1095 2 2016.05.20
6567 이 나라에 정신질환 환자들이 많은 것도 헬조선 이므로 가능한 거요.?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381 1 2016.05.20
6566 이번 강남역 묻지마 여혐 살인사건을 보며 5 new 도구적이성의나라 1108 4 2016.05.20
6565 무당이 시키는 대로 3 new 국뽕처단 925 2 2016.05.20
6564 노동개혁법안 무산되어 울먹(노동개혁 ㅋㅋ 말도안되는) 1 new 국뽕처단 1018 2 2016.05.20
6563 메갈 덕분에 여혐 생겼다 ㅋ 6 new 헬반도ㅎ 1165 1 2016.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