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a
16.05.12
조회 수 997
추천 수 3
댓글 5








헬조선이라 사람들이 문제인건지 제가 문제인건지 참 애매 모호해서 뭐가 문제인지는 잘 알수 없지만

 

그래도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라 그런지 주변에 딱히 친구도 없고 형제자매도 없고 .. 그러니까 좀 쓸쓸하고 소외받는 것같고..

 

제가 좀 내성적이고 좀 그닥 재미도 없고 한 사람이라 학창시절도 그닥 순탄치 못했고..

 

사람들 이기적이고 자기한테 도움 안된다싶으면 무시하고

그런거 보면 다른 사람들 만나기도 좀 두렵고..

 

ㅇ아직 20대 초반인데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아득하기도 하고.. 앞으로도 이렇게 나혼자 쓸쓸히 아님 차선으로 안맞는 사람들 틈에서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살아야 하는건가 참 걱정도 되고 그렇네요..

 

 

 






  • 뭐가 문제인지 모르면 대처법이 없어요 그냥 좀더 지금같은 일상을 더 보내야하죠. 
  • 김밥
    16.05.12

    저도 사회성이 많이 없는데... 아마 시간지나면 친구가 생기실 꺼에요..ㅎㅎ 그런데 도움안되면 바로 무시하는 애들은 꼭 있더라고요.. 그냥 무시하세요.. 

  • 123
    16.05.13
    나랑 똑같구나..ㅠ

  • 푸헷
    16.05.13
    헬조선 혈기왕성한 20대초 문화가 보통 무리지어 술먹고 피시방가고 여행등등 혼자 거의 뭘못하는거 같은데 이는 집단세뇌되어 혼자되면 큰일날것같이 조장하는 사회분위기 때문임 ,  하지만 막상혼자 되도 아무렇지도않고 독서 운동 사색 취미활동  등을 통해 자기개발에 더큰도움이됨 ,  사실상 서양선진국은 대부분이런 시스템이며  혼자 자기개발을하여 개성있는자아를 만들어간다면  분명 마음맞는 사람이 생김 ,  

    인간은 동물과  달리 사회적 시스템속에 살아가므로 절대로 혼자가 될수없고 

    개인주의가 결국은 인간네트위크의 작은 초석이된다는거  


  • Bought
    16.05.13
    제가 하고싶은말들을 여기에 다써주시네요. 기분이좋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33 0 2015.09.21
6443 한국인들은 의무 완료보다 일의 질을 좀더 중요시할 필요가 있다 new 노인 791 0 2022.09.26
6442 푸틴의 요리사가 하는 또 다른 사업 1 new 노인 736 0 2022.09.26
6441 윤석열 버러지새끼가 말하는 자유 그딴건 없다. 2 new John 949 2 2022.09.26
6440 러시아 예비군들에게 지급된 총은? 2 new 노인 1158 0 2022.09.27
6439 전제주의와 봉건제의 가장 더러운 것들만 모아놓은 헬쥬신 자본주의 3 newfile John 1177 2 2022.09.27
6438 유럽식 봉건계급을 지향하는 양당제야 말로 악질적 개새끼들의 시스템이다. 1 newfile John 1072 1 2022.09.28
6437 환율 1440 달다달아 5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35 0 2022.09.28
6436 한국에서 마약 산업이 판치는 것을 보면 new 노인 664 0 2022.09.28
6435 과연 윤석열의 한일 외교 정책이 뜻대로 해결될지 참 의문이다 new 노인 871 0 2022.09.28
6434 조르자 멜로니 어록 3 newfile 노인 1072 1 2022.09.28
6433 윤석열의 문제점 : 변명 new 노인 558 0 2022.09.29
6432 과연 저런 법을 통해 기업 독점이나 애플 문제 해결할지 참 궁금히다 new 노인 699 0 2022.09.29
6431 주휴수당 폐지론자에게 : 최저시급 15000원 이상이나 올리고 저런 짓 해라 new 노인 824 0 2022.09.30
6430 캐치뉴스에서 제시한 자료 중에 엉터리들이 많다 newfile 노인 855 0 2022.09.30
6429 대구 똥꼬충 관종새끼덜에게 사료를 주지말자. new John 840 1 2022.09.30
6428 한화 버러지덜 같이 쳐 망하려고 대우조선해양 인수. new John 782 0 2022.09.30
6427 한국의 전기료, 가스비 인상을 보고 new 노인 1108 0 2022.10.01
6426 박아주는 놈 없으니까 상딸치려고 소설이나 쓰는 드라마 보지작가들. new John 1027 2 2022.10.01
6425 박아주는 놈 없으니까 상딸치려고 소설이나 쓰는 드라마 보지작가들. (2) new John 599 2 2022.10.01
6424 민주당은 진보 아니다. 착각하지 말자. 1 new John 949 1 2022.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