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괜찮아 보이는 음식을 다른나라 사람이 가져가서 그나라 입맛에 맞게 재창조되면 그게 세계화되는 음식이고
지금 세계화된 음식들 대부분이 이런케이스 아님?
| 닛폰 이미지가 좋아서 그래. 확실히 닌자를 자기만의 문화로 재창조해낸 20 21세기 일본새끼들이 잘한거지뭐. 우리도 김치 비빔밥 들고 설치지말고 외국인 입맛에 맞춘 음식들로 재창조해야된다. |
그냥 괜찮아 보이는 음식을 다른나라 사람이 가져가서 그나라 입맛에 맞게 재창조되면 그게 세계화되는 음식이고
지금 세계화된 음식들 대부분이 이런케이스 아님?
| 닛폰 이미지가 좋아서 그래. 확실히 닌자를 자기만의 문화로 재창조해낸 20 21세기 일본새끼들이 잘한거지뭐. 우리도 김치 비빔밥 들고 설치지말고 외국인 입맛에 맞춘 음식들로 재창조해야된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949 | 0 | 2015.09.21 |
| 6351 |
비참
|
지옥을노래하는시인 | 959 | 4 | 2016.05.05 |
| 6350 |
이 싸이트 서버 한국에 있는거죠??
4 |
행복이 | 1079 | 6 | 2016.05.04 |
| 6349 |
헬조선에 살고있는 청춘들을 위로하는 영상
4 |
asfd | 1038 | 1 | 2016.05.04 |
| 6348 |
괜히 좆본과 좆센징은 내선일체가 맞다
3 |
13Crusader13 | 1089 | 2 | 2016.05.04 |
| 6347 |
ㅋㅋㅋ 제가 예전에 경찰 관련해서 하던 말 있죠?
3 |
blazing | 1060 | 9 | 2016.05.04 |
| 6346 |
일본은 어리석다
2 |
뇌없는센징이 | 1108 | 9 | 2016.05.04 |
| 6345 |
가끔식 헬조선이 한건 할때마다
2 |
푸엘로 | 1185 | 2 | 2016.05.04 |
| 6344 |
아 신선식품도 제발 수입됐으면 좋겠어요
2 |
아주만나 | 1051 | 6 | 2016.05.04 |
| 6343 |
였같은 인생 의욕 확떨어짐 아 ㅅㅂ것!
1 |
헬조선탈출 | 977 | 6 | 2016.05.04 |
| 6342 |
군대 와보니까 느끼는게
5 |
뻑킹헬조선 | 1096 | 8 | 2016.05.04 |
| 6341 |
(혐주의) 대리운전 이용 안했다고 차로 밀어버린 대리기사
2 |
헬조선탈조선 | 1144 | 3 | 2016.05.04 |
| 6340 |
오늘자 장도리 참 와닿네요. ㅜ.ㅜ
1 |
지고쿠데스 | 1218 | 5 | 2016.05.04 |
| 6339 |
뭐? 일본 이미 다 따라잡았다고?
2 |
뇌없는센징이 | 1041 | 8 | 2016.05.04 |
| 6338 |
진리의 말씀 한번 들어보셔
13 |
교착상태 | 1080 | 4 | 2016.05.03 |
| 6337 |
어메이징 헬조선
1 |
잭잭 | 1167 | 1 | 2016.05.03 |
| 6336 |
공포의 김여사.gif
8 |
잭잭 | 1028 | 9 | 2016.05.03 |
| 6335 |
앞으로는 중국, 인도, 일본이 아시아의 중심이 되는 아시아 본원의 질서가 부활할 것임.
2 |
aircraftcarrier | 1060 | 4 | 2016.05.03 |
| 6334 |
이렇게 원조와 차관을 많이 받았는데도....
7 |
이거레알 | 963 | 6 | 2016.05.03 |
| 6333 |
헬조선 군대 또 한건 하셨음..
3 |
이넘의헬 | 931 | 9 | 2016.05.03 |
| 6332 |
국뽕이란 말조차도 국뽕
3 |
박멸장인세스코 | 1031 | 7 | 2016.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