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ddsadsa
16.04.16
조회 수 1185
추천 수 5
댓글 8








일단 이민은 무조건적으로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있는데

 

최대한 영어권 특히 미국,캐나다를 생각하고 있는데요 

 

일단 공무원을 해선 이민이 불가능하고

 

자영업도 마찬가지고

 

결국 일반적으로 대학간뒤 회사 다니는 길밖엔 없는것 같은데

 

문제는 제가 수능으로 대학을 가는건 불가능한 상황이고

 

영어특기생 전형을 생각해보고 있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조센징
    16.04.16
  • sddsadsa
    16.04.16
  • 전대갈
    16.04.16

    이민할거면 미군입대 ㄱㄱ 헬조선 사이트에서도 많이 추천하는 방법이더라고,,,,
  • sddsadsa
    16.04.16
    한국에서도 미군입대 되나요?유학은 어려운데 교환학생으로 가는게 아니면 
  • 하이
    16.04.19
    http://www.goarmy.com/benefits/additional-incentives/mavni.html

  • 공무원 해서 이민을 한다는 거는 사실 모순이죠. 공무원이라는 게 세금 받아쳐먹고 헬조선에 눌러살겠다는 의미인데, 뭐 시간 남아도는 직렬에서 공무원 하다가 돈 모아서 탈조선하는 이상적인 방법(제가 생각하는)도 있지만 사실상 힘들 거 같고 해서 아직 보류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량진에서 공부하면서 생각하는 게 탈조선하신다는 거 보고 아 나도 저러고 있어야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자꾸 들더군요,
  • 탈조선중
    16.04.16
    해외에서 대학나와서 이민하는걸 찾아보시길 유럽쪽은 대부분 학비무료니까... 한국서 대학나오는건 이민갈거면 의미가없음
  • 탈조선실패
    16.04.18
    똥수저에 공부도 못했다면, 국내에서 육가공 관련 기술이나 용접기술 쌓는게 좋을거 같네요. 돈도 꽤나 모입니다. 영어는 필수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6 0 2015.09.21
6203 아시아 경제의 헛소리 : 일본 물가 new 노인 810 0 2022.10.30
6202 존이란 사람은 자신의 약한 모습을 드러내는 걸 두려워하는 듯 8 new eit 1065 0 2022.10.31
6201 40대 병신존 닉넴 편드는 eit은 논리가 하나도 없다 1 new 노인 932 1 2022.10.31
6200 eit이야 말로 진짜 표현의 자유를 뺏는자 new 노인 1015 0 2022.10.31
6199 eit은 사실 존을 사랑하는 국뽕이다 new 노인 800 0 2022.10.31
6198 e-나라지표의 엉터리 정보 2 new 노인 945 0 2022.10.31
6197 2012년 대선 전에 1년 내내 성폭행 성범죄로 언론방송포털 도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687 1 2022.10.31
6196 아시아 국가들의 인구가 줄어야 하는 이유 newfile 노인 602 0 2022.10.31
6195 여기 혹시 연애하는 사람 있음? 3 new eit 626 2 2022.11.01
6194 한국 국뻥부가 은폐한 군대 내 가혹행위 new 노인 859 1 2022.11.01
6193 (펌) 안철수 말대로 부양의무자 기준 완전 폐지된 거 아닙니다 17 new 노인 646 0 2022.11.01
6192 우리 모두 조금만 천천히 여유있게 살면 더 좋지 않을까 싶다 new eit 956 0 2022.11.02
6191 한국은 면적대비 인구가 너무 많아서 인구 감소가 답 new 노인 832 1 2022.11.02
6190 대한민국을 헬조선화시킨 문화 - 「평균 올려치기」 문화 3 newfile 세마 1166 0 2022.11.03
6189 일본 편의점 근무 마저 좋다고 하기 힘든데 헛소리를 많이 하네 new 노인 862 0 2022.11.03
6188 전광훈 목사의 헛소리 "이태원 참사는 북한 탓" new 노인 720 0 2022.11.03
6187 핼러윈을 금기어로 여기며 표현의 자유 침해하는 한국 정부와 매체 수준 1 new 노인 781 0 2022.11.03
6186 트럼프, 애플보다 위험한 일론 머스크 new 노인 776 0 2022.11.04
6185 중국 정부가 위구르족을 포함한 소수민족 언어를 금지한다는 소문에 대해서 new 노인 877 0 2022.11.04
6184 나도 윤석열 자체는 안좋게 보지않는다 1 new 킹석열 793 1 2022.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