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aircraftcarrier
16.04.03
조회 수 1052
추천 수 6
댓글 2








여기는 십년만에 몇백원 수준이 아니라 몇 배 수준으로 오르지 않았냐??? ㄷㄷㄷ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history&no=1735068&page=2

 

 

헬조센에서는 가격을 인상해도 아무 말도없는데

 

그리고 표절인지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가리가리군 비슷한 와삭바라는 아이스크림이 있다

 

 

 

 

 일본의 국민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  25년만에  10엔 올려서 사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7 0 2015.09.21
23496 방사능 3 newfile Iloveuk 1023 1 2016.04.01
23495 현직무당입니다. 무당 인생 참으로 힘드네요 8 new 탈죠센선봉장 1172 5 2016.04.01
23494 이나라는 민족국가로서 자부심 가질 문화적 요소가 없슴 4 new sddsadsa 1081 4 2016.04.02
23493 헬조선에서 살면서 느끼는 감정은 단 2가지입니다. 4 new 검은죽창 1094 8 2016.04.02
23492 서로를 부정해 얻는 것은 자존감이 아니라 자만감인데 new 시대와의불화 1074 3 2016.04.02
23491 김치 워리어 리뷰 영상 (혐오자료) 2 new 박군 1055 3 2016.04.02
23490 센트릭스에서 깨어난 이후로는 인간관계를 최소한으로 줄이시는게 유익합니다 2 new 검은죽창 1141 7 2016.04.02
23489 안타까운건 어쩔수없네.. new KaiKang 1091 2 2016.04.03
일본 식품회사의 대국민 사죄 2 newfile aircraftcarrier 1052 6 2016.04.03
23487 한국과 일본의 월세 수준(출처: 클리앙) 1 new aircraftcarrier 8307 3 2016.04.03
23486 반일이라면 무엇이든 갖다붙이는 헬조센 언론 3 newfile ㅇㅇㅇㅇ 1091 5 2016.04.03
23485 헬조선에선 노동자는 그냥 노예일뿐... 2 new 양송이스프 1058 3 2016.04.03
23484 개 목줄 안하고 다니는 XX들 말입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12 5 2016.04.03
23483 헬조선에 대한 증오가 불타고 있는 나머지 1 new 하이템플러 1009 3 2016.04.03
23482 현직 무당입니다. 가십거리로 인과응보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7 new 탈죠센선봉장 9841 6 2016.04.03
23481 일본의 경제의 정보를 조작하는 한국언론 1 new 키노시타 1024 5 2016.04.03
23480 할말 못할말 다 하는 늙은이.jpg 5 newfile fuckingkorea 1217 6 2016.04.03
23479 헬센징들이 헬센징일 수 밖에 없는 이유 2 new 코리안뻐킹갈릭스멜 967 5 2016.04.03
23478 헬센징들은 유전적으로 분석해봐야 합니다. 1 newfile Slave 1105 3 2016.04.04
23477 밥만 먹게해주면 감사해야한다~ 불평불만 갖지마라~!!!! 3 new 너무뜨거워 1088 3 2016.04.04